2016년 5월 14일 토요일

고베 후쿠하라 소프란도



고베 후쿠하라 소프란도



밑에 후기를 보고 오사카에 출장 온 김에 고베 후쿠란도를 방문하였습니다.

구글 맵을 키고 가니 찾기는 어렵지 않았고 60분에 17000엔을 주고 하였습니다.
한국이랑 마인드는 다르네요.

진짜 사진이랑 실물이랑 달라서 놀라긴 했는데 포토샵이 좀 있습니다.

방 분위기는 어두컴컴합니다.
약한 조명 방에 들어가면 음료수 주고 담배는 피셔도 됩니다.




안에 싸도 된다고 하고 같이 욕조에 들어가서 샤워하고 한
시간에 두 번 삽입도 가능하고 일본 야동 약간
 신음도 나오고 역립도 가능합니다 키스도 가능
(양치 하기 때문에 이 부분 뭐 담배 피셔도) 마인드는 괜찮았습니다.


 다음에는 90분짜리 튜브 하고 싶네요 외국인을 가리는
 곳 있는 것 같은데 한국인은 그나마 괜찮은 듯
 합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밑에 말씀하신 해피댄스고 전

서비스 해 준 아가씨만 한국 사람인지 알고(일본에 오래 산 한국인) 중국

사람은 가려도 한국 사람은 가리진 않는다고 하네요(이 부분은 처자마다 다를 듯)
 전 일본어로 밥 먹고 살아서 재미있게 보내다 왔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추천합니다 사진은 대기실에서 사진 물수건하고 녹차를 주더하구요


오키나와 즐거운 놀이
안녕 하세요

드디어 일본 입성 이야기를 풀어 보겠습니다

저는 친척누님이 일본 인과 결혼을 해서 일본을 가끔씩 갑니다
광관도 있고 가까고 해서 ㅋㅋㅋㅋ

저번주 엔 오키나와로 가족들과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우린 바로 그곳으로 친척누님은 나고야에서 
오키나와로 만나기로 물로 일본이 남편도 함께 가이드겸 



오키나와의 유명한 관광지 대충들 알고 계실겁니다 국재시장 수족과등등
관광지역을 다둘러 본후 이런저런 저에게
 궁금함이 생겨서 일본인 형님께 물어 봤습니다

형일본 밤문화가 궁금해요ㅠㅠ
 (참고로 일본인 형님은 한국외대를 다니고 한국사람들보다
 한국을 더많이 가본사람입니다)라고 말하니 
 저한테 어떤걸 바보고싶어?

 모르겠어요 그냥 일본 원정왔으니 궁금해요 ㅋㅋㅋ 
이러니 형님깨서 하는 말씀이 내가 대충 아는대가 있어 이러는겁니다

그래서 저와 작전에 돌입했죠 가족들은 호텔에 놔두고 
맥주 한잔하고 온다고 썰을 풀어 놓고 ㅋㅋㅋ
그러나 오키나와는 장마철이어서 그런지 비가 ㅠㅠ
 어찌됐든 형님의 안내를따라 갔습니다 



역시 일본도 삐끼들이 많더군요 뭐라고 막말하는데 
저는 일단 경계했습니다 우리나라나 일본이나 눈팅이는 있을테니 ㅋㅋㅋ

그러자 형님이 괜찮아 내가 있잖아 라고
 말씀하시는겁니다 전 마음을 놓고 따라가는데 어느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잉 일본 야동에서나 나오는 듯한 여자들이 줄을 서고 있는 겁니다.

 오~~~일보여자다 ㅋㅋㅋ 너무 좋았습니다 

다 좋아보여서 1명 초이스 하고 옆에 않았는데 
그냥 술마시면서 대화 하는곳이내요

 물론 터치는안되고요 ㅠㅠ
 그런데 갑작이 여자가 이러는 겁니다 간꼬꾸노?

 예스 하니 어떤 사람오더니 여긴 일본 말을 할줄알아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나가주셔야 한다는 겁니다ㅠ



ㅠ 이런 이런 제가 영어는 잘못하지만 그래도 대화는 약간 할수
 있어서 잉글리쉬 해도 안된답니다ㅠㅠ

 어쩔수 없이 빠이빠이 하고 나갔는데 형님이
 그럼 재미있는데 있는데 거기라도 가자 해서 콜!!!

지하로 내려가니 약 15평정도 되는 방인데 사람들이 가득 차있었습니다

뭐지 뭐지 뭘까 하는데 형님이
 하는 말씀이 슴가는 마져되 되고 빨아도 되 라고 하는겁니다 ㅋㅋㅋ

 그래요 알았아어
않자마자 여성분 오더니 제가 한국 사람이라 하더니 제고추를 만지면서 오~~~

자지 이러는겁니다 한국말 알아요 하니 노노 
그럼 어떻게 하니 원래 욕하고 그런것만 먼저아는게 ㅋㅋㅋ



 그래서 제가 니건 보지라고 알려줬더니 갑작이 얼음을 넣더니 
저보고 받으라고 해서 상당히 당혹스러웠습니다 방이 각자있는것도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ㅋㅋㅋ

밍망하기도 하고 ㅋㅋㅋ 

여튼뭐 여성분들은 약 12명정도 테이블 마다
 15분씩 춤추고 쏘하고 돌아가는 겁니다 ㅋㅋㅋ 신기 하기도
 했고 근데 분위기상 재미는 있었습니다 

일본사람들처럼 하이 하이 해대면 난리법석씩으로 
오버 하면서 노는 모습들이 좋았습니다

가격은 1시간에 50000만원정도
 저렴하고 아쉬움이 있다면 저의 라이온을 써보지 못했다는게 ㅠㅠ
담에 형님께서 삿뽀로에 보자고 하더군요 



너가 모르는것들을 체험 하게 해준다고
아마 제가 가본곳을 가보신 분들도 있을겁니다 얘기들어보니

중국이나 한국 사람들도 가끔씩온다고 하더라고요

저의 간단한썰이 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