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5일 목요일

중국 대련오시는분들


 중국 대련오시는분들


이번에 아는형님이 대련에 놀러오셨습니다.
그래서 한빠,중빠 몇군대 다니면서 느낀점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아는형님 1년 3~4번 오십니다.

선물 엄청 사가지고 오십니다.(제가 미쳤다고 이야기 합니다)
첫날 삼겹살에 소주 마시고 한빠 갑니다.

아가씨 초이스 15명정도 들어옵니다.
그닥 한국룸빵처럼 이쁜애들은 없습니다.




형님 중국어 잘못하셔서 한국말좀 할줄 아는애 부릅니다.
(절대 한국말 잘하는애들 안부르는게 좋습니다)

한국말 할줄아는 여자애 옆에 있으니 좋아 죽으십니다. 
한빠는 여자애들 나이 많습니다.(한국 노래방 노우미수준)

선물 꺼내서 여자애 향수하나줍니다.
제가 모라고해도 소용없습니다.

신경안쓰고 저도 술마십니다.
4시간 놀았습니다.

술값 1200원 아가씨2명 600원 웨이터팁100원 형님 아가씨 아침까지 900원
토탈 2800원나왔네요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일단 헤어지고 다음날 아침에 만납니다. 
형님 여자애 아직도 붙어있습니다.
일단 여자애 보냅니다.

형님 이야기하는대 여자애가 한달에 생활비
 2500원씩 주면 자기가 형님 오실떄는 출근도 안하고 붙어있겠답니다.

역쉬나 한국말 되는애들 한국남자 봉으로 압니다.
그래서 한국말되는애들 저는 싫어 합니다.

중국애들 예전같이 순수한애들이 없습니다.
여기 살다보니 10원도 아깝습니다.

중국에 오시는분들 자기돈 자기가 쓰겠다는대 머라고 하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여자애들한테 펑펑쓰지는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애들 돈독에 오른거 같습니다.
이틀날 중빠 갑니다.
중간정도금액나오는대로 갑니다.
애들 12씩 8번 봅니다.

원래는 한번에 들어오는대
 다들어오면 정신없다고 나누어서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중빠에서는 저는 맥주만 마십니다.

맥주3박스(1박스에12병들어있습니다)
형님 아가씨 18살이랍니다....

저는 고르다보니 19살 형님 나이가 46인대....
딸뻘입니다.그래도 좋다고 노내요 여자애들
잠깐 한빠와 중빠 비교해보면 한빠는
 나이가 어려봐야 23살정도 많으면 30대초반가지 있습니다.





평균나이 25~28살
중빠는 17살부터 25살까지 평균나이 21살~22살 이정도네요

중빠에 주사위놀이 이거저것해서 3시간가량 놀고
계산서는 술값 1000원 아가씨 두명800원
 웨이터팁100원 아가씨1명 아침까지 1000원
2900원 나왔네요 중빠는 방값이 따로있는대 오늘은 방값을 안받았습니다.

고급로컬가면 아가씨만해도 한명당600원이상인대 비해 싸게 나왔네요.
다만 로컬은 중국어를 못하면 진짜 재미없을수도 있습니다.


중빠 한빠 둘다 한국 룸하고는 많이 틀립니다. 
애들 시켜야 움직입니다.

잠자리도 2차 데리고 나가면 시체인경우가 태반...
 이거해라 저거해라 해야지 합니다.





3년전만해도 ktv아가씨들 순수한애들 많아서
 꼬시기 좋았는대 요즘은 정말힘듭니다.

물론 돈이겠지만 예전에 비해 물가도 
많이 오르고 아가씨들도 많이 변했습니다.

한국보다는 싸지만 한국만큼 메리트가 없습니다.

아 그리고 한국말 잘하는애들은
 한국남자 현지처를 해본아가씨가 85%이상입니다.

4박5일동안 한빠 중빠 한빠 중빠 이렇게
 다녔는대 4일동안 머했나 싶을 정도로 허탈감이드네요.

중국오시는분들 즐거게 노시기 바랍니다.


다만 여자들한테 택시비에 추가로 아침에 돈주지 마세요!!!

애들 눈 높아집니다!!!





참고로 저는 대련시가 아닌 대련개발구에 있습니다.
쪽지로 물어보시는분들 대련시는 제가 조금밖에 모릅니다.

대신 개발구에대해 물으신다면 자세히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대련개발구에 계신분들 계시면 간단히 저녁이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오랬만에 중빠가서 재미있게 놀았네요


어제 대련에서 5년이상 사시는분들과 소주한잔하고
형님들이 자주가시는 중빠를 가게 되었습니다.

이분들 한빠는 절대안가신다고 하시네요
한빠를 안가시는이유는 제가 써본 다른글 참조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총6명이서 저녁8시쯤 전화후 방문하였습니다.

중빠는 8시전에 입장해야 그나마 이쁜애들 볼수있습니다.

들어가서 10명씩 한 5번보고 6명 모두 초이스 끝났습니다.





일단 양주 한병에 맥주 한박스 시켜서 여자애들만 
폭탄주 두잔식 마시게했더니 애들 난리납니다.

중짜애들은 양주반병에 홍차 2병썩어서 
마시는대 오늘 폭탄주 주니 기겁하더군요

맥주는 한병 원샷으로 마시는애들인대 폭탄주는 못마십니다.

서로 파트너들 하고 교감한다고 1시넘게 파트너들하고 이야기 합니다.

그러다 이제 노래부르면서
 노는대 형님 한분이 노래 계속부르라고 하시더군요

노래가 중간 끈기면 안댄다 신신당부를 하시더니
 노래부르는동안 파트너 데리고 화장실 가십니다.

노래 4곡 5곡 전혀 나올기미가 없습니다.

여자애들 화장실간다고 화장실문 두드리는대 안에서 답없습니다.




결국 화장실 갈사람들은 옆방으로 가더군요

형님 화장실 들어가서 40분가량 있다가 나오시더니 좋다고 하시네요
역쉬나 생각대로 화장실에서 한번 하시고 나오시는겁니다.

그러면서 하시는이야기 애들 200원만 더주면댄다 너도 들어가라
저는 절대 안갑니다.

 빼고는 자리에 들어갑니다.

그러더니 다른형님이 또 들어가시네요...

아 오래사신분들이라 다르구나 나는
 역시 호구였나보다 이렇게 느끼는순간
제팟이 입술 계속 들이댑니다.

일단 제팟이랑 물고 빨고 다합니다.물론 그냥 쇼파에 안자서 합니다.

팬티에 손넣으니 처음에는 빼더니 나중에는 허락하네요
잠깐 주변을 둘러보았너니 다들 팟을 쇼파에 눕히고 물고 빨고 계시더군요





그러면서 다른형님 나오시고 또 다른형님들어가시고
 저는 계속 쇼파에서 물고 빨고
정말 간만에 좋았습니다.

4시간넘게 놀면서 형님들 다 두번씩 하시더군요

놀랐습니다.이렇게 노는구나 하면서 한빠에서는 
느낄수 없는걸 중빠에서 느끼는구나 하면서 말이죠
정말 중국온지 1년동안 수없이 다니면서 돈쓴게 아깝더군요

나중에 계산서들어오고 술값 2100원 (378,000)
 애들 티씨 6명 300*6 1800 (324,000) 웨이터 팁100원
토탈 4000원(720,000) 이렇게 나왔네요

화장실가서 하신형님들은 2번 400원씩 따로 줬다고 하시네요
6명이서 720000원 제생각에는 많이 나온거 같지는 않습니다.

간만에 재미나게 논거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