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8일 수요일

방콕 변마 어딕트 후기


안녕하세요! 




허접회원 원할머니몇살입니다.
8월 8일부터 8월 12일까지 방콕 다녀왔는데요..

중국하고 일본만 주구장창 다니다가 방콕을 갔더니..
이거 진짜 신세계네요 ㅋㅋㅋ 물가도 저렴하고..

먼저 도움주신 팬지님과 신천님 지비님
 lonelyplanet님께 감사드립니다.



3박 5일의 짧은 일정에 감귤항공 타고 갔더니.. 
도착과 함께 지치고..

또 시간이 많이 늦어 첫날은 
그냥 소이카우보이와 노상바 젠더형들좀
구경하고 취침했습니다. 숙소를 소이 15에 잡았더니.. 

테메는 걸어서 3분
소이카우보이는 걸어서 5분.. 길건너 바로 한인타운.. 
BTS 나나,아속, MRT 스쿰빗역도
바로 근처이고.. 정말 최상의 위치더라구요..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여행기간 중 물집은 안가고 테메, 변마와 클럽위주로 다녔는데요



일정중에 테메는 2번갔는데 일본
오타쿠 같이생긴 애들만 가득하고 



별로 땡기는 언니들도 없어서 2번다
언니 한 두명 가격 물어보고 맥주만 마시고 나왔네요..ㅠ
그래서 테메 후기는 생략하고 최근 skjskj님이
 후기 남기신 어딕트에 대해서 써볼게요

어딕트는 3일차 오후 2시경에 방문했는
데 skjskj 님이 올려주신 구글맵보고
너무나도 쉽게 찾았습니다.. (skj님 감사합니다..^^:;)



skjskj님과 방문한 시간대가 달라서 가격이
틀렸던건지 제가 지불한 금액과는 조금 달라 정정합니다.

먼저 60,90,120분 코스가 있고, 샤워룸,욕탕,
자꾸지 순으로 가격이 비싸고 오일보다는 로션이 200밧정도 비쌉니다.


저희는 2시간짜리 욕탕룸에 오일 선택했더니 1인당 2500밧 나오네요..
 한국물가 대비 참 싸죠잉..ㅋㅋ

언니들은 대략 20명정도 있고 초이스 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 좋더군요..

제가 간날은 흰색 핫팬츠에 하늘색 티셔츠로 통일된 유니폼..

제가 눈이 낮아서 그런가 약 
20명중에 3~4명은 괜찮더라구요 귀엽기도 하고..

보자 마자 젤 맘에 들었던 언니가 계속 
눈마주치고 웃어주길래 망설임 없이 선택하고
같이간 친구는 그 중 몸매 좋은 언니를 선택하고.. 

계단을 타며 5층까지 등산..

룸안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시설은 좋네요.. 

옷다벗겨주고 옷걸이에 걸어놓고 욕조로 퐁당..
얼굴도 귀여운데 영어도 곧 잘하고 한국에서 
본 태국애들과 다르게 피부도 하얗고 좋더군요..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씻겨주며 바디타기 및 애무.. 




욕조에서 제 엉덩이만 살짝들어 잦이만
수면위로 올리고 빨아주면서 싸고 싶음 싸도 된다고 하는데 거절하고
언니들고 마사지 없이 바로 침대로 고고싱.. 

한국에서 공수한 사가미 장착 후..

본게임 시작.. 일본애들이 많이오는 곳이라
 그런가 인위적이지만 신음소리도 일본AV 스타일이네요..ㅋ


한게임 마치고 너무 귀여워서 껴안고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보니
확실히 한국언니들에 비해서는 순수한듯..


누워서 시간좀 보내다가 두번째 게임을 시작했는데..
시간도 오바될듯 하고 짧은시간에
연사가 너무 힘들어서 지지쳐버리니
손으로라도 마무리 해야된다고 열심히 해주는데 감동먹었습니다..ㅠ


울나라 언냐들도 좀 배웠으면 좋겠네요...ㅠ
같이 사진도 찍자고 그래서 사진도 찍고.. 

라인이나 카톡아이디 있냐고 물어보길래.. 



담날 또 온다고 하고 알려주고 왔는데..
담날은 계획이 변경되어 101프리미어 가는바람에 못갔네요..ㅠㅠ

한국 돌아오고도 영상통화로 연락오고 참 귀엽고 착한 언니같습니다..



가을이나 겨울에 휴가내서 방콕가게되면
그때는 돈좀 쥐어주고 밖에서 봐야겠어요..
위치는 밑에 skjskj님이
 올리신 후기에 지도보시면 찾기 쉬우실겁니다~!

가게 입구에서 사진 찍어둔다는걸 깜빡해서
 욕조룸 내부사진만 첨부할게요..ㅠㅠ


다음에는 101프리미어와 루트66, 스독 방문 후기 남기겠습니다.

아.. 그리고.. 방콕가기전에 제일 궁금했었던 스쿰빗 7-1에 있는

에덴클럽하고 Dr bj's salon은 방문 하긴 했었는데..

와꾸보고 도저히 할 엄두가 안나와서 지지치고 나왔습니다...ㅠㅠ 



참고하세요..
그럼.. 다들 즐거운 저녁되시구 즐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