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4일 토요일

일본 소프란도 탐방!!!!! 내상기


일본 소프란도 탐방!!!!! 내상기



안녕하세요~ 전 일본에 오랫동안 살고있는 유학생입니다~

후기를남겨야지 하면서 미뤘었는데 일본후기가 없는거같아 내상기올립니다.

일본은 여러가지 업소가 있습니다 소프란도부터 쿠라브 핑크사롱 등등 어쨋든

가장 비싸고 정점에 있는게 소프죠!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진짜 십만원대부터 백만원까지~ ㅋ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내상이 시작되었습니다. 



일본요코하마 지방에 사는전 야후를 뒤져 소프란도를 찾기시작합니다
찾으니까 업소가 많이나오더라고요 
약간 줌마를 좋아하는저는 미시를 생각하며
나이 있는 소프업소를 찾았고 한곳이 눈에 띄었습니다. 

후기도 좋고 가격도 모든가격이 포함된 13000엔가격!!

일단 가격에 혹해서 전화후 외국인되냐고 물어보고 가능하대서 달렸습니다.

처음에 사진을 보여주더라고요 여러명있는데, 
사진상 슬림한 분 초이스해서 입장
여성분이 갑자기 에스코트해주시네요

근데 이게왠,,할머니,,,ㅠㅠ
사진과 너무 아니 10년전 얼굴인가...하는 분이 내려왔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성격상 나가지도못하고..ㅠㅠㅋㅋㅋ
일단 앉아서 이것저것 얘기해봅니다

한국사람이냐고 자기 한국좋아한다면서 썰을 술술 풀더라고요....

그래서그냥 착한거같아서 기분좋게 진행했습니다

처음에 그 화장실의자인데 밑에뚤린거에앉아서 이곳저곳 닦아줍니다.

그리고 닦고나서 그 일본야동에 보면 나오는
 은색매트에 올라가 한국식으로 말하면 물다이받고
일차전들어갑니다. 

할머니라 그런지 연륜에서 나오는 페라가 장난아니네요
그리고 일차전시작 잘안되지만 최대한 집중해서 성공합니다



그리고 또 씻겨주고 콜라좀 마시다 한국드라마 얘기하고
갑자기 한번더하자고 2차전도 침대에서했네용,,ㅋㅋㅋㅋ

아 근데 두번다시 가고싶진않습니다
너무 돈받고해야할거같은 느낌이랄까요

사진도 올려봅니다. 저렇지 않아요 쭈글쭈글해요..사실

그럼 일본 유흥 궁금한거있으시면 답변해드리겟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다녀왔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지난 2월쯤 일본에 다녀온 후기를 이제야 남기고자 합니다!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무작정 일본 여행계획을 짰습니다. 




사실 필리핀이나 태국의 밤 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긴했었지만 야동에서나 보던 소프란도가 너무 궁금했기에 
여러 해외탐방 후기들을 뒤져본결과 후쿠오카로 여행지를 정했습니다.

후쿠오카가 일본 소프란도로 유명한 지역이더군요. 

여행준비를 하면서 서비스가 어떨지 기대감이 잔뜩 부푼 
저는 여기저기 들어가서 사진도 봐가면서 딱 맘에 드는 언니를 찾았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정말 귀엽더라구요. 
시간에 맞는 가격을 지불하고 언니를 만나러 올라간 순간 하하하하하하하

사진속 그 귀여운 아가씨는
 어디가고 꾀죄죄하고 빈약한 여자가 마중을 나오더군요. 

뼈만 잡히고 가슴도 없고 
완전 속았습니다.



 말도 잘 안통하니 소심해져서 다른 아가씨로 바꿔달라
 말도 못하고 일단은 서비스 받긴했는데 시작부터 
기대감이 확 죽어버리니 할맛도 안나더라구요. 


한시간 짜리로 했었는데 시간내 무제한인거 같았고 
비싼돈주고 한거 할맛 안나더라도 꾹꾹 참고 두번 발싸하고 나왔습니다. 

앞으로는 일본가서 할 바에 그돈으로 차라리 한국에서 실컷하렵니다.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