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8일 수요일

연길에 있을때 ktv 후기 입니다.

연길에 있을때 ktv 후기 입니다.


일때문에 연길에 3개월가량 갔을때 이야기 입니다.
2012년 2월쯤 연길로 일때문에 간적이 있습니다.ㅎㅎ

제가 갔던곳은 연길 서시장쪽 ktv 였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연길에 있으면 서 ktv는 3군데 갔는데
 연길 서시장쪽.연변대학앞,마지막이 오아시스엿는데

주대는 다 같았습니다 한상에중국돈
 400위안 아가씨200위안. 시간제한없구요




연길이라 그런지 조선족
 한족 러시아 들어오는데 대략 20명정도 보여주고요

양주는 중국쪽 거래처 사장이 먹지말라고 거의다 가짜라고 하네요..

면세점 양주가 그나마 가짜 아니라고해서 로얄먹는데 한국돈 50만원.

연길에 3개월 있으면서 싼맛에 한달동안은 거의 매일 간거 같네요 ㅎ
각설하고..

시스템 그냥저냥 그럽니다..
ㅋㅋ2차는 1500원이라고 하는데 2차는 나가본적없구요
500원주면 룸에서 홀딱쑈를 합니다.ㅋㅋ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첨에 갔을땐 어찌나 그런거 없다고 2차도
 없다고 하더니 일주일 내내 출근해주니
그때서야 슬슬 하나하나 밝히더라고요 ㅋㅋ

중국은 아시다시피 2차나가면 긴밤이고 ㅋㅋ중국년들이 의심이 많아서
한족애들은 말이 안통해서 번역기
 돌리고 조선족 통역할애 하나 더 앉힌다음에 얘기하는데

지는 2차 죽어도 안나간다고 ㅋㅋㅋ
생일이라해서 천원 선물사라고 주니 번호주더니

담날 연락옵니다 밖에서 보자고 ㅋㅋ
만나서 말도 안통하는데 번역기 돌려가며 밥먹고
어디갈까 그러니까 맛사지 받으러 가자고...





그래 그러자 하고 맛사지 받으러 갓는데 침대가 퀸사이즈..???

모지?...하고 생각하다 커플방인가보다 하고
 맛사지 다 받으니 안마사들 나가면서 불꺼줍니다..

오호호호 이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머 설명안드려도 떡떡떡 이죠
 특별한건없고 중국은 애무는 좀 못하겟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한번하고 출근시켜주고 또 한잔먹고 귀가합니다..ㅋㅋ

다 비슷비슷한대...ktv는 
혹시 연길에 있으시거나 가보신분 오아시스라고 아시는지..

오아시스가 연길에서 젤 좋다고 해서 갑니다..

건물은 독채..3층건물이 오아시스 건물이고 가니까 1층에 들어갔는데
다른건없고 홀복을 입혀서
 들어오는데 머 여기도 똑같구나 그냥좀 크고 깨끗하네..




생각햇는데..

몇일후....현지인 거래처 사장이랑 오아시스를 가자고해서 갔는데...
들어가니 엘레베이터를타고 3층으로 가네요...이건머지....
여긴 vip 룸으로 아무나 못들어간답니다..

난 1층에서 머한거지..ㅋㅋ

룸에 들어가니..무슨 호텔방처럼 만들어놧네요..
침대있고 ㅋㅋ엄청 큽니다..
일반룸이..한국룸 3개만한거 생각하면 ..엄청나게 큽니다..

여기 침대는 왜 있냐고하니 술도먹고 저서 약도하고 그런답니다 .ㅋㅋㅋ

3층은 또 아가씨 티씨도 오백원이네요 ㅋㅋㅋ
아 그리고 공주라고 아가씨말고 하나가 더 들어오는데
이쁜애가 들어와서 걔는 술만 말아줍니다..ㅋㅋㅋ술따르는애..천원...




vip가 다르긴하구나 생각들엇네요 ㅋㅋ
2차는 술마시고 다른대가서 나갓구요 

그건 반응 좀 괜찮으면 따로 또 올리겠습니다!!!^^

아 주대는 400+400+400+아가씨 4명 800원 = 2000원  2인 기준 입니다.
매일 이렇게 가서 놀았습니다.ㅋㅋ싸니 좋죠..

거래처사장 소개로 
간곳들이라 양주는 마담이 먹지말랍니다 가짜라고 다.ㅋㅋ

지갑없을땐 외상술도 먹고 그랫습니다..그만큼 많이 퍼다줫죠 ㅠㅠ


중국 청도 정보

요즘 단속이 심한 모양 입니다..

저는 가끔 골프와 떡으로 중국을 자주가는 편이거요...



벌써 7년 정도 다녔는데...
7년전에는 한잔하고 호텔에 데려와 긴밤..

5년전에는 올림픽 한다고 단속 심해  호텔에서 짧게...

3년전에는 그녀에 집에서 긴밤
1년전에는 그녀의 집에서 짧게...
이때는 거사 치루고 나니 남친이 들어 오더라구요 ㅠㅠ

뭐 이러면서 왜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젠 안간다며 또 비행기 표를 검색하고 있네요 ㅠㅠ

암튼 또 나녀와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