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7일 수요일

상해 로드샵 건마 이틀연속내상기



어제 방문한 업소에서 다친 손가락 상처가 좀 심해서 염증이 생길 듯 하여 

호텔에서 하루 푹 쉬다가 귀국하기로 합니다.

호텔 직원에게 대일밴드 같은 거 있냐고 하니 찾는 시늉을 하더니 없다네요.


약국에 가서 빨간약을 사서 소독하고 조용히 하루 쉬다가 저녁 되니 마음이 또 달라지네요.

여탑에 다시 들어가 보니 어제 방문한 가게가 다른 분들이 후기 올려주신 곳과 
다른 가게인 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마지막날 밤을 불태우기 위해 급하게 다시 그곳을 방문합니다. 



원할머니몇살님이 찍어주신 입구와는 조금 달라졌지만 맞은 편 파란색 MEIZU라고 씌인 
간판을 보니 이곳이 맞더군요..

바로 어제 방문한 곳과 맞은편에 위치한 다른 업소입니다. (지도 참조)



들어가 보니 덩치좋은 오크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금메달리스트라서 외모를 이야기하고 싶진 않지만 
장미란 선수랑 닮았고 이국주랑도 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니가 맛사지 하냐고 물으니까 맞다네요.. 


그냥 갈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여기까지 다시 찾아왔는데 

마사지라도 받고 가자고 생각하고 118위안짜리 저렴한 

등 오일마사지가 있어서 그걸 선택합니다.

그런데 자꾸 전신마사지 268위안짜리를 권하네요.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됐다고 했더니 한 10분이나 했으려나 해피타임할 거냐고 하네요..

얼마냐니까 500위안... 헐.

안한다고 했더니 300위안까지 낮춰주는데 마사지 118위안 별도이고 

토탈 418위안인데 돼지녀한테 안 받으려고 그냥 가겠다고 하니 

합쳐서 350위안에 해준다네요...



어제도 저 금액이었는데....

머뭇거리다가 알았다고 했더니 바지 내리고 오일 묻혀서 
핸플 한 4~5분하고 끝이네요..

가슴은 풍만한게 만질만 하네요..



근데 그것도 몇 번 만지니까 못만지게 드러누우라고 하네요...


당연히 상탈도 없구요... 

외모가 무서워서 뭐 더 이상 건드리고 싶진 않았습니다.




350위안(65,000원) 주고 나오는데 급우울합니다

이틀 연속 핵내상.. 오늘은 어제보다 더 짧은 마사지+마무리 토탈 15분.. ㅠ.ㅠ

차라리 어제 그집이 언니가 더 친절한 거 같네요.


호텔로 돌아가기 위해 지하철역인 인민광장역 14번 출구로 다시 왔는데  
근처에 sunny massage라고 엄청 큰 가게가 있는데 

내부에 언니들이 상당히 예뻐보이네요.. 유니폼도 예쁘고요...

마무리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격도 그리 비싸보이지 않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여기 와야겠네요.

인민광장역 14번출구 나오면 100미터 전방 우측에 있습니다.

행여 마무리가 없더라도 저정도 수질의 언니들이 마사지를 해준다면 
기분이 매우 좋을 거 같습니다.



상해 탐방의 결론은 쓸데없이 로컬 로드샵 마사지 찾아 방황하지 말고
괜찮은 업소에 가서 내상을 안 당하는게 최선이란 걸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마사지가 필요하면 sunny massage처럼 가게도 크고 예쁜 언니들이 해주는 곳, 



달림이 목적이라면 돈을 좀 더주더라도 초이스 가능한 떡업소(명월관, 화홍)를 

방문하는게 좋겠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달림생활 12년 만에 이틀연속 최악의 내상을 당했네요.

그것도 중국에서요... 휴~


<어제 올려드린 사진 위치와 맞은 편 건물에 입구가 있는 발마사지 샵입니다..>


싱가폴 떡집, 스트립바, 건마 유흥기


1. 떡집
싱가폴은 겔랑지역만 떡이 합법입니다. 다른데서하다 걸리면 벌금이 엄청 세요...

출장 차 싱가폴에 들러 일과 후에 택시를 타고
 "알주니드 스테이션~ 알주니드 엠알티~" 했습니다
그러니 택시기사가 씍 웃으면서 바로 겔랑로드? 요러고 물어보네요ㅋㅋ

그러니 남자 외국인 혼자 알주니드를 외치니 다 아나 봅니다ㅋㅋ


사진의 동그라미 친데 가면 여자들이 엄청 서있고 막 잡습니다. 
그러나 그 여자들은 다 불법이에요!!

오로지 골목길에 불켜진 집을 들어가서 해야 합법입니다.. 그런데 저는 그걸 몰르고
걍 길거리에서 이쁜 처자랑 딜 했습니다. 

우리돈으로 방값까지 7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끝나고 대화하다보니 한국 걸그룹 좋아하더라고요~ 
이런저런 얘기 잘 하다 왔습니다.
길거리에서 픽업한거라 스킬이나 뭐 이런건 별로였어요.

2. 스트립바
두번째 사진에서 오차드역 부근 오차드 타워가 있습니다. 
이 건물 안이 전부 다 바에요.

들어가면 여자들이 테이블 위에서 춤추고 있습니다.

 대신 입장료가 있는데 입장권 사면 맥주 한병 무료로 주니까
이가게 저가게 막 둘러보셔도 됩니다. 

그런데 가게마다 스타일이 달라서 어떤가게는 테이블에 봉이 달려서
아가씨가 춤 추고있고 어떤가게는 라이브 빠 같아서 앞에서 노래부르고있고 그럽니다.

맥주 마시다보면 여자애들이 다가와 술 한잔 주면서 얘기
 거는데 거기서 쇼부치면 근처 방으로가서 떡까지 된다네요

저는 그건 안해서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

3. 로드샵 건마
마사지나 받을까 해서 길가에 마사지 샵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격은 우리나라랑 비슷했던거 같고요 코스 골르고 계산하고 들어갔습니다.


아가씨가 나오는데 젊고 몸매가 좋습니다~

뒤하고 앞에하는데 아래 터치는 없길래 마무리 없는줄만 알고 있는데 갑자기 귀에대고
"스페샬 마싸지~?" 요럽니다ㅋㅋ

오케이를 외치고 2만원정도로 쇼부치고 마무리 하고 나왔습니다.

마무리는 대부분의 로드샵에서 다 되는듯 싶어요~



라오스 비엔티엔 후기.


국가 : 비엔티엔,라오스

호텔 :라 옹 다오 호텔 1 (La Ong Dao Hotel 1)

방문일시 : 5월 중순
가격 : 롱타임8~10만 (a,b,c정도로 나뉘는 거 같고 급에 따라 가격차이)
       

내용 : 숙소를 라옹다오호텔로 잡고 대충 시간을 보낸 뒤 저녁이 되어
       술을 한잔 했습니다. 호텔에서 중국계 미국인을 만났는데
  
       자기도 혼자 여행왔다고 해서 같이 밥도 먹고 술도 마시고

      다음 날 방비엔도 같이 넘어가기로 했습니다. 

9시 쯤 지나 피곤하다고 방으로 돌아와서
 
      모자를 눌러 쓰고 호텔 뒤편으로 갔습니다.  리셉션 데스크 옆 통로를 지나 
     방이 있는 3거리와 엘베가 있고 엘베 우측으로 문이 있는데 그 뒤편에 보면은

     1층 짜리 건물이 있습니다. 
호텔에도 영어가 되는 사람은 1명 뿐인데 그 사람이 여자라

     물어볼 수도 없고 일단 갔습니다. 

     1층 건물은 호텔과 20m 안떨어져 있고 건물의 입구에 남자 3명정도 앉아 있습니다.

     여자 있냐고 물어보니 있다고 1명이 영어를 할줄압니다.

     건물에 가니 검은 커튼이 쳐져 있는 방 앞으로 가더니 커튼을 치웁니다.


     방 안에는 약 20명정도 여자가 앉아 있으며 이 사람들이 전부랍니다. 



     좌측 3명정도는 a급으로 분류하는 듯 하고 나머지는 b 아니면 c 정도인것 같습니다. 
   
     (a b c 는 제가 가격 물어보고 나눈 기준입니다.) 

     a는 거의 10만원 꼴이고 b는 8~9정도? 

     a는 3명정도 밖에 없고 b는 많은데 이쁜애가 없습니다.


     그러다 뒤쪽을 자세히 보니 이쁘게 생긴애가 있습니다. 
미란타 커 싱크70%? 정도

     키는 작지만 이쁘장한 얼굴이라 초이스를 하고 방으로 돌아 왔습니다.

     제가 간과한 것이 여자들은 어느정도 영어를 할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한마디도 못합니다..........

     샤워를 하고 진행하려는데 안되는게 많습니다. 키스도 안되고 빨아주지도 않고 

     그래서 그냥 시작을 했는데 시체족이네요......... 
얼굴이쁘다 미란다커 사진보여주면서 

     닮았다 이런저런 이빨까면서 조금이라도
 친해지려고 노력까지 했는데 시체족에 김이 빠집니다.

     그대로 매니저한테 다시 가서 말도 안통하고
 죽은 사람 같이 아무 반응이 없다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니

     방으로 가자고 합니다. 방에 가서 여자에게 제 말을 전하고 중간에서 통역을 해주는데

      다른애로 바꿔 달라니까 안된다고 비용을 다시 내라고 합니다.

     하는 수 없이 여자에게 잘좀 말해달라고 얘기를 하고 다시 진행을 합니다.



     콘돔은 필수, 안되는 건 많고, 
짜증만 나다가 이것 저것 다 요구하니 간단한 애무정도는 해주네요.

     1차례 끝난 후에 맥주를 마시며 번역기 써가며 얘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한번 더 하고 잠에 들었고

     새벽에 부시럭 부시럭 소리에
 깨니 여자애가 씻으러 가길래 귀찮아서 그냥 보내고 잠 더 자다가 
     방비엔으로 넘어 갔습니다~.

     비엔티엔에서 국제버스?
 를 타면 태국 우돈타니로 넘어 갈수 있는데 유흥은 역시 태국인가 봅니다
   
     우돈타니 마사지 2곳을 방문했었는데 다음에 이어 쓰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