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9일 금요일

상해 출장 마사지


**경찰아저씨 이글은 구라일 수 있습니다.**
이전 아이디는 삭제해서 못쓰네요 ㅋㅋ

상해에 2박3일 다녀왔습니다.

중국은 도데체가 사기치는 것들이 많아서 -_-a
중국 말 못하면 정말 덤탱이가....

그나마 shanghai-nightlife.com 인가 여기는 믿을 만 하긴한데
무쟈게 비싼 -_-

딴데 600에 두시간 이래서 오랬더니 돈 더달라고 중얼중얼 안주면
어쩌구 저쩌구 누가 기다리느니 나는 영어 모르느니 하면서 중간에 도망도 가고 ㅋ


혼자 가면 정말 어디 가기가 힘들다는.. 큰맘먹고 PUB에 가보려 했으나.... 비가 와서 포기 ㅋ

여튼 첫날은 안전빵으로 나이트라이프에서 불렀습니다..

생긴건 머.. 그냥 봐줄만하고 몸매는 괜찮은 -_-ㅋ 
뒤에서 하면 정말 허리잘록에 힢 빠방...보기좋은..


두시간 주구장창 끊임없이.. .. 택시비 포함 2천위안... 우리나라돈
36만원 정도?  비싸서 못해먹것는디 , 비싼만큼 친절하고 잘하긴 하네요 구석구석...

허리 빠지도록 했습니다.. =_= 빼는것도 없고 머 근데 울나라가 더 가성비가 훨좋다는...

역시 어딜가도 그나라 말을 할줄 알아야...쩝..

로컬 싼데 알기는 아는데 QQ오피스들도 있고 쩝; 근디 대화안되니 머 다 ... ( _ _
중국 거래 업체에서 소개 시켜주는 곳도 있긴한데.. 역시나 말이 안통하니 ...

둘째날
성욕 감퇴로 그냥 맛사지 샵이나 갈까하고 있다가
위챗 켜놓고보고 있는데 massage 라고 떠있길래
얼마냐 했더니 398위안..생긴건 그냥 그런...

옆에 샵들 보니까 다 1시간 398이길래 샵에서 오는건가 해서 그냥 오라고했는디..

음. 머그냥 그럭저럭 동네 아줌마 보다 나은정도?

샵에서 오는거냐고 물어보니 자기 호텔 마사지라고;; 옆호텔;;

맛사지를 상당히 잘하는데 이년이 갑자기 자꾸 오일을 하라고.. 200만 더주고 오일 하라네요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돈없다고 싫다 그랬더니 자꾸 꼬시는

근데 왜 옷은 벗기냐고 -_- 난 맛사지만 받고 싶은데 =_=

그래서 나 어제 넘 마니 해서 아들래미 죽었다, 그래서 싫다 했더니

돌아보라고 하더니 막 주물럭 대더니 지옷도 벗는-_-

그러더니 한 십분 주무르길래 나도 같이 주물러줌
그러다가 넘 피곤해서 됐다마 팁 100 줄테니까 그냥 맛사지나 마저하라고 한 -_-ㅋㅋ


근데 한시간이 지났는데 안가는.... 계속 맛사지질..

어이어이 나 돈없다 시간 다 된거 아니냐 했더니
괜찮다 너 잘생겼다 나 여기서 자면 안되냐 나 섹 잘한다 이러는;;




어떤년이랑 했냐 자기가 더 잘한다 이카믄서

신음에 동작에... 근데 내가 심각한 현자타임 중이라;;;

니도 봤자나 내 아들래미 죽어있는거 그리고 지갑도 보여줌 ㅋㅋ (나머지 돈은 금고에 넣어놔서;)

그래도 계속 돈 필요없다 이카면서 앵겨 붙는 -_-a

순간 이 뭐 미친 똘아이가 있나 싶던..


머 혹하긴 했는데 담날 아침에 귀국해야되고, 옆에 누가 있으면 못자는 체질이라
한 삼십분더 그냥 맛사지 받으면서 담에 오면 연락한다고 하고 보낸;;

머 나름 지명 손님이 많은지 그와중에 계속 예약 문자 날라오고 하던;

여튼 그리구 귀국했습니다.

담달에 가게 되면 쟈나 불러서 놀아야 될듯 ;;


여튼 중국 혼자가시믄 별로 초이스가 없어요! 다들 사기 조심하시고!
사진은 있으나 제국이 무서워서-_-

이상하게 올해 경찰서만 두번 간 ㅜ_ㅜ


라오스 루앙프라방 ~^^*~


우선 저는 라오스를 참 좋아해서 자주가는 편이지만 비엔티엔과 방비엥에서는 안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루앙프라방에 
가면 남쏭강변에 보트를 투어를 하는 라오스친구도 있어서 
그 친구집에 가서도 자고 오기도 하고밥도 먹고 오는데... 



그친구때문에 몇번 이용한 내용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루앙프라방에 가면 좀 애들이 때가 덜타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루앙은 대부분이 관광업에 종사하는 현지인들은
 (택시,툭툭이,호텔등)에서 소개해주는데요.

아래글에 루앙프라방 다녀오신분은 내상을 입으셨다고 하는데..

그냥 나이 16-20세 어린애들 때타지 않은 애들이라고 생각하시고 가르친다고 하시면 좋습니다. 

아직까지 조혼문화가 있어서 라오스에는 16-17살이면
 거의 문제되지 않습니다만 성매매는 불법이니 그래도 조금은 조심하시길
밤문화 큰 기대를 하지마세요. 

라오스는 내전을 오래겪은 나라이기에 자기 감정표현이 
거의없고 조용조용하며 쉽게 친해지기 힘든 사람들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남쏭강변에 있는 보트하는 친구를 약7-8년째 알고 지내는데
 가끔 아이들위해서 고기와 옷이나 과일등을 사주러

 가니까 저에게 잘해줘서 그런지 모르지만 여튼 라오스사람들은 참 조용합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에 가셔서 호텔을 잡고 강변을 돌다보면 툭툭이들이 와서 말을걸거에요. 

얼마냐고 물으면 보통 50불부르는데 돌아서면 나보러 제시하라고 할거에요. 
그럼 20불부르면 대부분 오케이합니다. 

오케이하면 툭툭이를 타라고 할거에요. 



그럼 루앙프라방 시장쪽으로 해서 시내에서 약 20분정도 떨어진 곳에 집창촌??
 같은 곳이 있어요.

가시면 솔직히 놀랍니다. 엄마,아빠,할아버지,할머니 다 있어요. 

가족인지는 모르겠지만 그안에 여자애들이 1-2명씩 있어요.


 몇 몇집 다니시면서 마음에 드신 애를 쵸이스 하시고 만약에 거기서 한다면
 아주 드런 한국여인숙보다 못한  에어콘도 없는 방으로 안내합니다. 

저는 툭툭이 기사한테 3불주고 여자애들을 원하는 시간에 데려다 달라고해서 합니다.

또는 출발전에 툭툭이 기사와 사전에 묶고있는 텔로 데려다 
주고 한1-2시간 후 여자애는 가도 좋타고 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육구나 사카시등 절대안할려고 합니다,반드시 콘사용해야하구요. 

물론 샤워도 거의 같이 못했어요. 근데 친해지면 가능합니다. 
라오스 사람과 사귀려면 돈으로 친해지기 어려워요~ 저도 몇번 가서 친해진거에요.

또한 라오스 루앙프라방은 베트남,태국쪽과 마인드가 다르니 애초에 
기대하지 마시고 저렴하고 어린애들 만나러 가는 곳이니 그리 알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렇게 쓰면 되나요? 처음 써보네요. 
이런싸이트가 있다니 ~알려준 동생이 고마워서 올립니다.


중국 서안에서 대륙의 처자를 품다!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잡다한 유흥 문화를 모두 좋아라하여 다양하게 즐기기 위해 노력하는 팡팡 입니다.

해외 출장을 가끔 다니는데 그중에서도 우연찮게 중국 출장을 자주 가게 되네요.



출장시 매번 일만 하다 그냥 귀국하는게 너무 아쉬워서 이번 출장에서는
 반드시 KTV 를 가보리라 다짐 후 출발 합니다.

귀국전날 저녁 19시 쯤 미리 수집한 KTV 매니져 전화번호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KTV 매니져는 조선족으로 말이 잘 통하네요.
숙소 인근에서 전화를 하니 콜택시를 부르면
 기사에게 자기가 목적지를 안내하고 택시비는 준다고 하네요.

콜택시 역시 한국어 서비스를 해서 어렵지 않게 불렀고,
 콜택시 기사는 로컬분인데 KTV 매니져 전화 연결 해서 어렵지 않게 KTV 에 도착합니다.


큰 건물 5층인가에 있었던거 같고 KTV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나지가 않네요.
처음 방문하는 KTV 인데 입장하는 순간 입이 딱 벌어지네요.
한국 룸싸롱과는 스케일이 다릅니다. 역시 대륙이네요.

엄청나게 큰룸 배정 받아 매니져와 견적상담을 받아 봅니다.

견적은 거의 고정가로 네고가 안됩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이블(양주 소자1 +맥주 10병 + 과일 안주 + 웨이터TC): 1600 위안
1차 TC : 400 위안
2차 TC: 1100 위안
지인은 1차만, 저는 2차까지 해서 총 3,500 위안 나왔습니다.


가격 쇼브 치고 아가씨들 입장 합니다.

한국에 비해서는 아가씨 수질이 열악 합니다. 
대륙 아가씨는 늘씬하고 쭈쭈빵빵이라고 하더니 KTV 별로 다르긴 하나 보네요.



보통 과감하게 초이스 하는 편이라 첫조에서 게중에 귀엽고 어려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 합니다.
제가 방문한 KTV는 조선족이 없고 로컬 처자밖에 없어 의사소통이 많이 답답하네요.

하지만 미리 준비해간 라인 번역기로 어렵게 어렵게 번역해 가며 놀았습니다.
아가씨 나이는 21살이라고 하는데 조금 더 어려보이는것 같습니다.


갑자기 핸드폰 꺼내더니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노래를 틀더니 이곡 불러 달라고 하네요.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불러 줬더니 아가씨 눈이 하트로 변해 있네요. ㅋㅋ

제가 쪼~금 노래를 하거든요.

기세를 몰아 저의 18번인 조관우의 늪 을 불러줬습니다.

번역기 돌려 가며 진성, 
가성 설명 하면서 불러줬더니 중국에는 이런 노래 창법이 없다며 신기해 하네요.
한 2시간 정도 놀다가 아가씨 데리고 KTV 나옵니다.

매니져가 아가씨에게 숙소 이야기 하니까 아가씨가 택시 잡고 알아서 숙소까지 안내 하네요.

숙소에 들어온후 새 슬리퍼 꺼내어서 무릎 꿇고 신겨 주니까 좋아라 하네요.ㅎㅎ
번역기 돌려 가며 이런 저런 썰 좀 풀다가 같이 샤워 하자고 하니 부끄럽다고 먼저 하라고 하네요.

먼저 샤워 하고 침대에서 기다리는데 좀 시간이 걸리네요.

한참 후에 침대로 오는데 아까 처자는 어디가고 처음 보는 처자가 걸어옵니다;
화장을 지우니 전혀 다른 처자가 되네요;; 그런데로 봐줄만 하긴 합니다.

침대에서 타월을 벗기니 몸매가 아주 훌륭하네요.

역립을 좋아하는지라 타월 벗기고 바로 애무 들어갑니다.
 이런 애기 같은 대륙의 처자라 그런지 무자게 흥분하여 열심히 애무 합니다.


처자 봉지에서 물이 콸콸콸 흐르자 급흥분 하여 노콘으로 바로 꼽아 버립니다.

아.. 반응 죽이네요.

어짜피 밤은 길고 체력은 비축해 놓았기에 강강강강~~~~ 폭풍 피스톤 모드로 돌격 합니다.
얼마 가지 안아 바로 질싸~~~!!!

처자 좋았는지 연신 껴안으며 뽀뽀해주네요.ㅎㅎ
번역기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보니 존슨 기운을 차립니다.

이야기 하다 말고 바로 눕힌 다음 삽입 합니다.
아까 질싸 때 남은 올챙이들 덕분에 바로 쑤~욱 들어갑니다.


2차전이라 그런지 여유가 있네요. 각종 체위 다 시도해 가며 2차전도 황홀하게 마무리 합니다.
처자는 피곤한지 샤워도 안하고 그대로 잠 들어 버리네요.


전 어린 처자가 옆에서 잠들어서 그런지 잠이 안오네요.

새벽 3시까지 가물가물 하다 잠들어
 있는 처자 밑으로 내려가 봉지에 침좀 바르고 또 돌격 합니다.
처자, 잉~잉 하더니 격하게 껴안으며 좋아라 하네요.

3차전 후에는 저도 잠들어 버렸습니다.

눈을 뜨니 7시30분 정도네요. 옆에 있는 처자 밑으로 또 기어 내려가 침 바르고 또 돌진 합니다.
아침 9시가 넘었는데도 처자 집에 갈 생각을 안하네요.

공항에 가야 할 시간이여서 택시비 하라고 200위안 주고 보냈습니다.
가기 싫다고 저 붙잡고 잉~잉 하는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