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5일 월요일

U.A.E 두바이


안녕하세요. 예전에 U.A.E 아부다비 쓴 글쓴이 입니다.
글보니깐 여기저기 사이트에서 복사한게 많네요. 필리핀 쪽은 특히...

저는 여기에서 만 글 올리니 리얼입니다.ㅋㅋ

두바이! 사실 볼게 없습니다. 

사막 위에 만든 도시라 사원 정도아니면 문화재 자체가 없죠.
BUT  전세계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 있습니다. 

두바이 몰 이라는 정말 크고.. 크고... 끝!

본격적으로 유흥은 아부다비 보다는 많습니다. 그리고 아부다비 보다 여자들이 이쁨니다.




1. 요크 인터네셔널 호텔
600~700 AED(19만원 ~ 22만원)
- 여기 흑인은 예쁩니다.

 아시다 시피 흑인을 선호 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어 선택 안하시는데
여기 흑인은 미국 연예인 비슷한 얘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시아 국가 여기 저기..있습니다.


2. 라치스키? - 이름이 햇갈려서.. 
택시 타시고 필리핀 클럽이라고 얘기하면 다 여기에 내려줌..ㅋㅋ
500~700 AED (16만원 ~ 22만원)

- 필리핀 AREA고 여기 클럽앞에서 호객하는 여자 많은데 건들시 마시구여..
 여기는 물은 좋습니다.


  필리핀에서  KTV나 JTV? 이런데서 일했던 얘들도 있고 여긴 쇼부 잘보면 이쁜얘들 500이면 됨..

3. 하얏트 호텔
1500AED ~ 3000AED (46만원 ~ 95만원)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 엄청 비쌉니다. 
근데 장담하는데 여기서 여자 고르면 죽을 때 까지 이 정도로 이쁜얘랑 못잘 정도입니다.

정말 이쁘구요. 미국드라마 주인공 급이 많습니다. 

헝가리, 그리스, 체코 동유럽 이쁜이들,,,
들어가서 놀라고 가격에 놀라고... 

여기 여자얘들은 돈벌라고 오는 얘들은 드믈고 그냥 놉니다. 새벽 3시 넘어가면
가격 낮추가 그냥 나가는 얘들이 거의 없음. 대부분 직장생활 하는 얘들입니다.


모든 가격은 긴밤 가격이며 대부분 오전 8시 늦으면 오전 11시 까지 같이 있습니다.

감쏴.~



 [중국] 상해 KTV

상해 출장을 4박 5일간 다녀왔습니다.
일반적인 출장이었지만, 유흥에 조금 도음이 될 팁도 있기 때문에 올려봅니다.

기본적인 주대는 대부분 비슷합니다.

양주는 2+1 : 2000위안
아가씨 TC : 400위안/인
웨이터 : 200위안
아가씨 2차 : 1100위안

제가 갔던 KTV는 금색년대와 99이고요.

여기서부터 팁입니다.
1. 아가씨 시간 네고
요즘 상해에서 아가씨 이차가 대부분... 
그리고 점점 새벽 2시에 나오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마담과 초기 이야기 할때 이부분을 아침 8시 혹은 9시로 박박 우겨야합니다.


그럼 난색을 표하거든요...
 이후에 다시 네고하면서 그럼 7시 혹은 6시로 유도리를 주면 됩니다.

(맨처음 9시 우기니까 가능한 아가씨 4명 나왔습니다 ㅡ.ㅡ;)
금색년대는 5~6시가능인데, 99와 다른 KTV는 주로 2시면 돌아간답니다. 별애기 없으면

2. 술 문화
중국은 우리나라처럼 부워라 마셔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런 문화도 아니고요
물론 술 좋아하시면 그래도 됩니다.




하지만 술을 그리 좋아하지 않으시면 양주 한병 놓고 마셔도 됩니다.


단, 양주 한병 주문시에는 양주 가격이 1000~1500으로 올라갑니다.

저희는 두번째에서 4명이서 양주 한병 주문하고 
나머지는 맥주마시면서 게임하면서 4시간 놀다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른데서 산 양주 가져가서 마셔도
(단 최소 한병은 주문해야되는거 같습니다) 뭐라고 안합니다.

3. 본인이 술 마시는거 싫어하고, 여자랑 노는거 혹은 관광이 더 좋다 하시는분
먼저 KTV가셔서 2차를 나갑니다.

나가서 아가씨한테 말합니다.
'나 너랑 내일 따로 만나고 싶다. 저녁부터 만나고 아침까지 있고 싶다. 
KTV는 가고 싶지 않다'
'얼마면 되냐?'

그럼 다들 오케이 합니다.

저희 KTV 2회 3명...(4명중 한명은 안내하는 조선족 사장님이셨습니다.)
총 6명의 아가씨가 모두 ok 했습니다.

가격은 대략 1100~1700위안입니다. 
일반적으로 1500위안(룸에서 아가씨 TC +2차 비용)입니다.

그러면 아가씨랑 저녁에 만나서 식사하고 로컬 술집도 가고, 
관광도 하고, 맘내킬때 숙소가서 떡 칠수 있습니다.



저희는 KTV 두번 가면서 파트너중에 맘에 드는 사람 
혹은 일정 되는 사람하고 나머지 이틀을 그렇게 보냈네요.


이거 은근히 괜찮습니다. 파트너만 좋으면요.

지금도 그렇게 만난 애들하고 위챗하면서 놀고 있고요.

상해 물가도 비싸서 한국보다 비싸면 비싸지 싸진 않습니다.
다만, 제가 이번에 느낀건 색다르면서 조금 더 싸게 놀수 있는 방안이 있었다는 겁니다.


다들 즐겁게 보내십시요. ㅎㅎㅎ

인증샷은 심장이 약해서 잘 못찍었습니다.
관광하면서 찍은건 못올리겠고.... 여하튼.. ㅋㅋㅋ


중국 북경 순이구 KTV


 지난주 회사 출장차 중국 4개도시 방문했습니다.

계속 시간없어서 유흥을 즐기지 못하다가 마지막 북경쪽에서
 2일정도 여유가 생겨 유흥 탐방에 나섭니다.

숙소가 북경 순이구쪽이라서 없을줄 알았는데 있더군요.
참고로 순이구는 북경 외곽입니다 북경남역에서 약60Km 떨어져있습니다.

숙소는 모텔도 아닌 호텔도 아닌 그런곳이였는데 바로 옆쪽에 KTV가 몇개 있더군요.

회사 동료와 함께 저녁에 방문해 보자고 얘기한뒤 
식당에서 계산하는데 마침 한국 명함이 보이네요.



바로 숙소로 와서 전화해 보니 조선족 아저씨가 전화 받아서 상세히 설명해 주네요


룸은 기본 맥주8병에 400원 아가씨는 200원짜리 300원짜리 기본 타임은 3시간
밤 9시쯤 방문하니 담당 부장이 잘해줍니다.

처음 왔다고 양주도 한병주고 진짜 양주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한잔 먹고 안먹었어요 ㅋ
300원짜리 아가씨 약 10~12명 
정도가 들어와서 초이스 한뒤 놀았는데 수위가 정말 약합니다.


20살짜리 이쁜 한족이었는데 가슴터치하면 지가슴
 작다고 앙탈부리고 정말 재미없게 놀았네요 ㅠㅠ

첨부사진은 한족 아가씨 사진입니다
 실물이 훨씬 이뻐요 피부도 좋고 아가씨 상태는 좋았습니다 ㅋ


위쳇으로 지금도 연락 하긴 하는데 당분간 중국 갈일이 없어서..ㅋ

참고로 2차는 기본 1400원 부르더군요 그리고 2차가 가능한 아가씨들을 한번 봤는데...
김밥집에서 일하시는 아주머니같은 분들 데려 오네요...그냥 안했습니다.


총 계산은 두명이서 1400원 나왔습니다.

순이구 KTV 정말 비추 입니다.


최악이에요 ㅠㅠ

순이구쪽에 가셔서 조선족 KTV 부장 연락처 필요하신분은 쪽지 주세요 번호 드리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