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0일 금요일

광주 상무나이트 홈런 후기~!


[ 업소 정보 ] 

* 업소명 :

* 방문 일시 :

* 가격 :

* 스텝평가(상/중/하) : 




[ 언니 정보 ]

* 이름(예명) : 

* 나이 : 

* 신장 :

* 몸무게 : 

* 가슴사이즈 :

* 얼굴(상/중/하) :

* 몸매(상/중/하) :

* 마인드(상/중/하) :

* 서비스(상/중/하) : 

* 스페셜정보 / 언니의 특징적인 서비스 및 스킬 :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 방문 내용 ]

* 방문 내용(접견 시부터 나올때까지의 과정을 최대한 자세하게 기술)
:



* 재접견 여부(%) :

* 재접견 이유 :

광주 나이트 달린 썰 풀고자 합니다~

친구 세명이랑 술한잔 먹다가 광주 상무 나이트로 고고

역시나 성인 나이트답게 누나들이 많은 불토~!


 줄서서 대기하는 처자들을 뒤로 하고 입장

웨이터에게 이만원을 집어주면서 잘 부탁한다고
 주문하고 몇번 처자들을 보내고 나서



나이스한 처자등장

나이는 좀 있어서보이는 와꾸지만 원피스에 드러나는 가슴이..

몸매도 좋아보이고 해서 열심히 

야부리 털다가 소주먹자고 나가서 룸소로 장소 이동

티슈게임부터 시작해서 왕게임까지 

수위를 올려가며 슬쩍슬쩍 터치를
 했는데 받아주네요 역시 나이는 못 속이는... 


더 적극적으로 스킨쉽으로 보답해주네요


다른 커플 노래부를때 계속 키스하는 벌칙으로 
서로 달아오른뒤 끝날때쯤 귀에 대고
 나갈까 했더니 좋다고 해서 주변 텔로 고고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들어와서 그런지
 가자마자 키스하고 씻지도 않고 바로 애무시전


제가 처자를 위에서부터 쭉 해줬더니 BJ로
 갚아주는데 술먹었는데도 쌀번했다는.. 




엄청난 혀놀림..


원래 조루는 아닌데 BJ부터 바로 위에 올라타서 흔드는데 얼마 못 버티다 GG침

피곤해서 그대로 자고 일어나서 한번더 하고 나서 해장하고 헤어졌네요

같이 갔던 친구 중에 하나는 처자집에서 풀고 나머지는 달래서.. 
안마... 갔다네요 ㅋㅋㅋ

나이트에서 홈런 자주 치는 편은 아닌데 광주에서는 운좋았던 날이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