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7일 화요일

나이트노하우)) 쌩초보용


노하우

1, 첫인사

일단 부킹이들어오면 대부분의 남성들은 호구조사를한다 
몇살이세요 언제오셨어요 어디사세요 직업이뭐에요 등등.. 

나또한 호구조사를 한다

아직 우리같은 쌩초보에게는 뻔한호구조사 ㅇㅎ
들이식상해할탠데 뻔한거말고 이빨을털어보자 이런것보다는 
뻔하지만 식상하지않게끔 중간중간

 이빨과섞어서 해주는것도나쁘진않다




예를들어)) 첫 부킹은 나이가몇살이세요? 

이런형식적인질문을던졋다면 2번째는 이빨을 약간 섞어서
 손이고우신걸보니 20대중후반이죠? 

이런식으로 이빨을섞고 
더 자신감이붙는다 하면 3번째엔 
남: 볼륨감으로 봤을땐 이십대후반이죠? 



여: 왜요 그렇게처졋나요ㅜㅜ 
남: 아니 그나이때가 가장 업되있을 나이대거든요ㅎㅎ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사는곳을물어볼때도

처음엔 형식적으로 물어봤다하면 다음뻔엔 이빨을좀섞어서

혹시 강남쪽사시는거에요?


답변은 두가지다 
예/아니요

만약 예를한다면 
역시 강남스똬일 같으시더라구요ㅎㅎ

역시 강남쪽여성분들이 서울을 미인의도시로 만드셧죠ㅎㅎ

아니요 라면 
예를들어)) 남)) 그럼 어디신데요? 

여)) 지방에서왔어요 
남)) 오 숨은 보석이시네요?ㅋㅋ /

좋은공기를마셔서그런가 참 이쁘시네요ㅎ




2번째예)) 
남))그럼 어디신데요?? 

여)) 저 강서구사는데요 
남)) 어쨋든 서울은 미인의도시잖아요ㅎㅎ



이런 장난기있는말투로 이빨을 털어주세요.. 

그럼 요즘 남자의필수조건인 유머러스함이 풍길꺼에요 

그러면서 ㅇㅎ들은 조금씩 경계심도풀릴꺼에요ㅎ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한다는말도있으니까요




2, 공감대를형성하라

위에내용대로 호구조사를했다면 본격적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라

가장기본적인건 ㅇㅎ의 직업에 공감대를형성해줘라

예를들어 ㅇㅎ의직업이 다양할것이다 
승무원,무직,학생,술집여자등등




그렇다면 그 ㅇㅎ의 직업의 애로사항?을 빨리파악해서

과거를이용해서 공감대를 형성해라

예)) 집업이 승무원이다

아 그럼 진상들엄청많지?

ㅜㅜ 나도서비스업해바서 아는데 진짜 짜증나
 이런식으로 예기를하다보면 공감대를 
어느정도 형성할수가있다..

공감대를형성하면서 위로를해줘라!!


도저히 공감대를 형성을못하겠다싶으면 
그 ㅇㅎ직업의 애로사항을찝어줘서 듣고 리엑션만 잘해줘도 
대화는 이어갈수있다

진상들많지? 라고 던지면 ㅇㅎ이 말을 씨부릴꺼다 
그럼 듣고 리엑션 해주면댄다,


그치, 아맞아, 진짜? 이런식으로ㅎㅎ




직업으로공감대를못만들겠다하면 취미같은걸로도 공감대 
충분히만들수있다

어려워하지마라 리엑션만잘해도 대화는충분히이어질수있 
다..



3, 분위기전환

위에 2번째는 진지한이야기다 
그러나 언제까지 진지한이야기를할수는없다

왜냐! 내가 나이트를 진지한 이야기하러 온게 아니기때문에 
ㅁㅃ도해야대고 ㅎㄹ도처야대고

그래서 이제진지한이야기좀했다싶으면 분위기를 전환해야한다

분위기를 바꾸기위해선 게임만큼좋은게없다ㅎㅎ

개임은 많다 재일기본적인 가위바위보를기본으로 진실게임 왕게임등등

먼저기본적인게임으로 ㅇㅎ을 술로적신후에

분위기가조금 달아올랐다면

우리 눈싸움할까 하면서 
눈싸움을해라..





눈싸움이좋은점이 아이컨텍이되면서 ㅁㅃ이가능하다

상대의눈을보며 내 거짓진심이담긴 눈빛을 발사하다보면 

상대도 키스해줘하며 눈빛을쏠것이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ㅁㅃ은시작되는것이다..

그러면서 같이나가자 화장실가자 나가서 
술한잔더하자 뭐이런 드립이가능해지는것이다..





-노하우1편(쌩초보용)-the and

뒤로갈수록 출근 준비때문에 점점 성의없어지네요ㅜㅜ 죄송 
그리고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노하우고 저도 아직쌩초보기때문에 
말도안대는 노하우였어요 욕만하지말아주세요ㅎㅎ

짤고 도움안대는글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