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필리핀 밤문화 대략적 위치 및 가격 안내 1편

안녕하세요. 

이젠 필리핀에 도착 해도 낯선느낌보다는 편안한 느낌이 드네요.

필리핀 밤문화는 많이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그중에 나름 생소한 문화라면 스트립쇼를 보면서 술한잔 하다가

맘에 드는아이를 골라 옆에 앉힌 후
 맘에들면 바로 준비된 방으로 들어가 떡을 치는

형식의 인터내셔널 KTV가 아닐까 합니다. 



처음 필리핀에 방문을 했던 약 10년 전과는 
아가씨들 가격이 정말 말도 안될정도로

높아졌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한국과 비교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항상 필리핀에 방문 하기 전에는 엘프급 아이들과의 하룻밤을 생각하지만

막상 도착하면 오크들의 역습을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괜찮은 아이들과의
 하룻밤이 다시금 필리핀으로 발길을 옮기게 하죠.

요즘 필리핀 여자 아이들 가격 정보를 드리자면

(마닐라 여자 아이들 가격,-참고로 세부 아이들 
가격은 마닐라에 비해 조금 저렴합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일반 평균 업소에 가서 아이들 골라 1~2시간 뒹굴다 나오는 가격이

평균 3000~4000페소 (환율 계산 대략 7~9만원) 정도 되더군요.

동생 말로는 물론 이보다 더 저렴한 곳도 있다고는 합니다.

1200페소?정도 (대략 3만원)
 하는 곳도 있다고 하던데 이곳은 아이들 상태도 그렇고

안전 문제도 그렇고 비추를 하더군요. 
ㅡ,.ㅡ^ (담번에 도전 후 후기 남겨 볼게요 ㅎㅎㅎ)

한국분이 운영하시는 KTV도 룸에서
 신나게 물고 빨고 놀다가 아이들 데려 나오는데

4000~5000페소(대략 9~12만원) 정도 하더군요.

마닐라 변두리는 조금 더 싸다고 했습니다. 


2500인가 3000페소(5~7만원) 정도

하지만 컨슈머블이 있어 얼마 이상의 술을 마셔야 한다고 합니다.

지난번 방문시에 업소위주로 탐방을 했기에 이번에는 

가장 핫한 플레이스인 마닐라 클럽 지직스를 방문 했습니다.

제법 엘프급 아이들도 눈에 띄더군요.
 아이들이 꾸미고 와서 그런지 절반 이상은

괜찮아 보이더군요....


새벽 12~1시 사이쯤 도착했더니 테이블이 없어 바에서 조금 서성 거리다가

2층 VIP 테이블 잡고 바로 레이더 돌려 봅니다. 

사진 정도의 와꾸를 보이는 아이 무대에서 춤을 추네요.
 전 영어가 서툴기에

동생놈 한테 미션 때립니다. 가서 데려와!!!


한참 썰을 풀더니 역시 대단한 동생넘 바로 데려 오네요 ㅎㅎㅎㅎㅎㅎ

호구 조사 후에 알고 보니 역시 전직 모델 이었다네요 냠냠 ㅎㅎ

오늘밤 즐달을 꿈꾸며 리듬을 타고 있을무렵 동생넘이 말을 거네요.

여자 아이가 같이 나갈거냐고 묻는 다네요.
 당연한 걸 물어보길래 "당연하!"지 했더니

얼마 줄거냐고 물어봤답니다.
 ㅡㅡ^ 그래서 얼마 원하냐고 물었더니 아침까지는 안되고

가서 한번 뒹굴고 가는데 12000페소(대략 27만원) 달랍니다......... 닝기리

한국에서 오피 2탐 가격 ㅡㅡ^ 줸좡  

지금까지 레이더 돌려본 결과 이아이가 가장 이뻤기에 일단 콜 날립니다.

동생넘 말로는 손님이 젊거나
 잘생기면 아이들이 디스카운트 해준다고 하네요;;;;;

역시 남자도 잘생기고 봐야 한다는..................

 저는 디스카운트 제외 대상임;;;;;

여기는 가격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해 보니 

대략 하급 2000페소 (5만원 정도)아침까지 같이 있는것도 가능하지만

좀 괜찮다 싶은 아이들은 숏타임
 4~5000페소(9~12만원) 에서 좀 더 괜찮다 싶으면

6~7000페소(대략 13~15만원) 까지도 부르더군요 ;;;;;;;;;;;;;

동생놈 말로는 아이들이 잘생긴 남자는
 가끔 공짜로 따라 나간다고도 하더군요;;;;;;;;;;;;
(더러운 세상 ㅡㅡ^)

술이좀 올라 계산하고 아이와 함께 호텔로 고고 합니다.

도착해서 보니 피부도 나름 허옇고 얼굴은 상 줍니다.ㅎㅎ 몸매는 상상!!!!

가격이 높기는 했지만 어차피 놀러온거 달리고 봅니다!!!

연예감도 좋고 보징어도 없고 대 만족 입니다 ㅎㅎㅎㅎㅎ 



손짓 발짓으로 얘기 조금 해봤더니 현재도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 중이라 하더군요 ㅎㅎㅎㅎ

전번 달라고했더니 카카오톡 친추 합니다
 ㅎㅎㅎ 높은 가격 이지만 한번쯤 도전 해보길 

잘했단 생각 듭니다.ㅎㅎㅎㅎ 


필리핀 대략적 이나마 공유좀 하고
 싶어 동생넘 한테 지도에서 대충 위치좀 표시해서

보내라고 했더니 보내 줬네요 ㅎ

같이 남겨 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