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5일 금요일

태국여행기2

 
태국여행기2

2부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찌보면 회원님들이 생각하시는 그런류는 아니었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암튼 고고씽 하겠습니다.
어찌어찌하여 일단 침대에 네명이 누웠습니다. 
제팟-저-형팟-형 이렇게 누웠습니다. 
근데 갑자기 형 팟이 이불을 딱 반으로 나누더니.......
글쎄.......~~~~~~~~



붕가를 시작하는 겁니다..........ㅡㅡ헐..........컬쳐 숔!!!! 
이게 무슨 짓인가 속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 이거 내가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는거지..........
형님은 열심히 쿵떡쿵떡
닐리리야를 외치고 계시고...저는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습니다. 
제 팟 옆에서 순진하게 웃기만 하네요.......순진한게 아니죠...
그냥 재밌다고 웃고 있네요......아마 이게 첨은
아니었는듯....ㅋㅋ 

암튼 전 어찌할 바를 모르고 이제 상황을 주시하고 있었죠.....
.내가 여기서 무엇을 해야 하는가...
내 팟을 먹어야 하는가......왜냐하면 솔직히 이때 까지는
제 팟을 저를 그닥 맘에 들어하지 않는 상태였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저도 들이대지 않았구요. 그냥 형이랑 형팟에 의해 이끌려 왔다고 해야하는데...
암튼 고민고민 하다 그냥 키스 들어갔습니다.

받아 주더라구요...일단 키스 맛깔나게 잘 하더군요....진짜 부드러웠습니다..
태국인과의 첫키스는 굳! 이었습니다.

 키스를 들어갔으니 가슴으로 손이 올라갔겠죠?ㅋㅋ
부드럽게 감싸쥐는데..이냔ㅇㅣ!!!!!!!! 감히 거부를 하는게 아니겠습니까......
순간 전 고민을 했습니다. 에이 그냥 말까?????
하지만 제 무기는 이미 시동을 걸어 놓은 상태였었고.

그냥 무작정 올탈 시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냔 안돼요안돼요안돼요돼요돼요돼요.........
솔직히 밑으로 내려가서 보빨도하고 싶었으나 상황이
 상황이아니겠습니까...ㅋ 옆에서
형이 붕가붕가햄토리 하고 계신데...ㅋㅋ 저도 그냥 밀어 넣습니다..

ㅋㅋ 지금생각하면 그냥 웃기고 민망한 순간인데......그때는
스릴있고 그 상황에 몰입하게 되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형님이 옆에서 윽 하며 장렬히 전사를 하십니다....
마무리 하고 계신데 제가 옆에서 계속 퍽퍽퍽 펌프질을 할 수는
없잖겠습니까? 저도 마무리 하고 내려옵니다..하........


정신없이 한 겜 뛰고 나서 생각을 정리 하니.......이게 뭔가..........
싶더군요.......내 인생에 이런일은 생각도 안했었는데.....
태국이 기회의 땅이구나!!!!!!!!하고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네들이 이런 멘트를 날립니다.

 너네 호텔방 첵아웃하고 우리집으로 들어와! 라고 말입니다. 저희야 땡큐 아니겠
습니까?ㅋ 호텔비야 형이 내시는 거였지만 어쨋든 우리돈이니까 돈 굳고 좋았죠.

ㅋㅋ 그 담날 바로 방빼러 저랑 형이랑 제팟 세명이서 방빼러 호텔로 갑니다. 
형팟은 약속있으니
시내서 만나기로 했구요.

일단 방에 가서 짐 정리 좀 하고 형은 씻으로 들어가셧씁니다. 
아침에 못씻고 나왔으니까요...저랑 제팟 둘이 남습니다......
뭘 할까요......쎼쎼쎄 할까요?

쎆쎆쎾 할까요? 전 후자를 택했습니다...
일단 키스 들어가니 전혀 반항을 안하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 


벗기고 하려는데 일단 형한테 늦게 나오라고 하랍니다.ㅋㅋㅋㅋ 부끄러움타긴.
전 형님께 양해를 구했죠......형님 좀 천천히나오세요~~~~~~~~~
ㅋㅋ 하.....솔직히 제가 좀 조루끼가 있는데 말이죠....
그 상황이 되니까 절대 물이 안 빠지더군요.......누군가
기다리고 있다는 긴장감? 스릴? 이런것 때문인지.......

뒷치기 앞치기 옆치기 자위까지.......지랄발광을 싸고 안나옵니다........
국 못 끝내고 시간만 버린셈이 되버렸죠......
형님 겨우 욕실에서 구출해드렸더니...얼굴이 팅팅 뿌셧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잔을 듣고 짐을 옮긴후에 시내로 나갑니다.. 
방콕시내를 그때 처음 봣는데...와 진짜
서울에 온 기분이더군요.....
냄새나는 필핀에 있다가 제대로 된 도시향기를 맡으니 행복하더군요.

ㅋㅋ 옷구경도 하고 백화점가서 구경도 하고 ㅋㅋ 제팟이 점심도 사줍니다.ㅋㅋㅋ
필핀에서는 무조건 한국남자가 사는데 여자가 사준 밥이라........
맛도 맛인데 너무 고맙더라구요..막 하트뿅뿅이 절로 나갑니다.



ㅋㅋㅋㅋ 형팟은 결국 연락이 안되고 밤에서야 만납
니다...형팟의 엄마때문에 늦었다고 하며 야시장 구경을 나섭니다.

와 해산물 왜 이렇게 싸죠??대하가 2.3천원 밖에 안해요..
ㅋㅋ 바로 삽니다 집에와서 같이 맛나게먹은 후..........


3부로 이어집니다.........쓰려고하니 계속 길어만 지네요......
사무실에서 쓰는거라 길게 못 쓰는점 이해해주십시요


태국여행기3
      
                                                   지금이 제가 잘 시간이 훨씬 지났지만 야동받는
                                                  시간에 잠깐 짬을 내어 글을 좀 더 써봅니다..ㅋㅋㅋ 

                                    집에와서 애들이 사다준 맛난 새우를 맛있게 나눠먹었습니다.ㅋㅋㅋ 

                                                 
                   해외밤문화 전문 여행사




                        해외여행의 모든 정보가 가득한곳 클릭


                       프로필과 후기보러가기


                                                     그리고는 넷이 침대에누워 재밌게 티비를

                                                   보고 잠이 들었죠 또 다시 넷이한침대에서..ㅋㅋ
 

                                                근데 또 귀여운 제 팟ㅇㅣ 저를 또 흥분 시키는 군요.......
                                   ㅋ 오늘은 애무까지 해줍니다......밑으로 내려가서 사까시 해주는데....
 
                                             진짜 지금까지 해본여자중에 사까시 하나는 최고입니다....
                                              진짜 뻥안치고 빨아주면서 손으로 불알을 살살 만져주는데.......

                        바로 쌀뻔했쬬.....아직 업소녀 중에서도 이런 스킬 가진 여자는 ㅇㅏ직 보지 못했습니다....
                                                      이번엔 제가 보빨을하러 내려가는데.......

                                                         냄세 따위는 찾을 수 없더군요......완전 청정수...
                                   지금까지 얘처럼 맛있는애 먹어본적 손에 꼽네요....근데 단 한가지 걸리는게 



                                              있었습니다. 가슴을 빠는데 너무 달콤한게 아니겠습니까?

                                        와 비컵정도에 부드럽기까지 한데 달콤하다니.....너무 완벽하더군요

                                                하지만 제팟이가슴 빠는걸 너무 싫어합니다..왜일까..........
                                             내가 너무 못하는가........암튼 제팟이 올라가서 말을 탑니다.

                                                               열심히 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형이랑 형팟 곤히 자고 있는데 삐그덕 ㄷㅐ며 말을 타고 있습니다..
                                                                        너무 흥분되지 않았겠

                                      습니까? 그냥 싸지릅니다........노콘으로...........쌌냐고 물어보더니.......
                                    바로 정색입니다........화장실가서 씻고 담배까지 피더군요..

                            안피던 애가........갑자기 너무 미안해집니다.......말도안하고 그냥 자더군요...
                                                  그리고 다음날.....다시 시내로 나가는데.....또 따집니

                                                  다. 왜 안에다 쌌냐???????..................미안.............
                            형까지 나무라시네요.... 제가 잘못했죠.......ㅜㅜ 그치만 참을 수 없었는걸...




                                                   하지만 곧 풀리고 잠깐 볼일 있다고 저희를 어느
                                       호텔로 데려가더니 조카를 데리고 나오네요..ㅋ 너무 귀엽습니다.
                                                                        갓난애기가

                                           어쩜 이리 예쁜지..제가 워낙 애기를 좋아해서 집에데리고
                                         가 직접 편의점가서 뜨거운물 얻어다가 분유 타 맥이고..ㅋㅋ 

                            무슨 갑자기 아기아빠가 된 기분이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도 이뻐요 유이

                               근 데 이상하게 제 팟은 새벽녘이 되자 갑자기 집에좀 다녀온다며 나갑니다.
                                            흠.....솔직히 같ㅇ ㅣ 더 껴안고 자고 싶었는데...서운해

                                                       지더군요. 저혼자 외톨이가 되니까요..
                        또 제팟은 라오스 사람이라서 여권연장까지 하러 가야된답니다 비자만료됬다고..
                                                                        저때문에 

                                     다시 연장한답니다..ㅋㅋ 다시 기분이좋아지네요.ㅋㅋㅋ

                                                           

                                                       오후에 돌아온 제팟.
                                         같이 티비를보다가도 제가 힘만 주면 하고싶냐고 핀잔을 줍니다.
                                                 근데 전 힘만 들어간거지 하고 싶은건 아니었

                                           거든요....왜 아시잖아요 그냥 아무 이유없이 커질때.............
                                  아니라고 괜찮다고 해도 침대 밑으로 끌고 내려갑니다......그리고 이불

                                      한장 뒤집어 쓰고......합니다.......기계처럼........
                    옆에서 형이랑 형팟 티비보고 저희 침대옆구석에 박혀서..운동합니다.......ㅋㅋㅋ 
 
                                                    나이거참.......이게 뭔 짓인지.
                          ㅋㅋㅋㅋㅋㅋㅋ 하루3번씩 3일을 이렇게 방에서 섹스만하다보니......
                                                      태국에 온 의미가 사라집니다.

                         저희 계획은 크루저도 타고 바에도 가보고 하는거였는데 말이죠.

                   그래서 저희는 탈출을 시도합니다...그건 다음편으로......아 졸리다 ...좋은밤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