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5일 월요일

필리핀 2주째...

일요일.. 에코걸 보내고.. 넘 심심해서...
뒹굴뒹굴...
전에 연락했던 한국 아저씨한테 연락했는데 감감무소식.... -_-
다른 마사지(마물 있는) 부름..

2시간 1500페소..였나 1000페소 였나...
여튼.. 괜찮은데.... 옷을 안벗음..
그래놓고 자고 가면 안되냐고. -_-
자면 널 잡아먹을거다 라고했더니





그러지 말라고 애원하는 눈초리로 말하던데..
그냥 피곤해서 보냄..
 머 돈 좀 더주면 할듯한 뉘앙스던데.. 넘 피곤했음.. -)-


월요일..전에 봤던애...
3시간에 3000 이었나 3500이었나..
여튼 다시 부름...(사진 참조 위에 2장ㅋㅋ)
계속 연락하길래.. 너 에이전시 안끼고 다이랙트로 얼마냐구 했더니..

올나잇 5천... 
그래서 그날 연락안하고 담날되니 자기 3500 도 ㅇㅋ 다 하길래
월욜에 부름.. 8시 쯤 도착해서...한판 하다가.. 콘돔 또 찢어짐.. 아무슨... -_-
열나 장타...-_-

한판하고 딴짓서로 하다가.. 갸 핸폰 보다가 놀다 어쩌다
한판 더하고.. -_-a 같이잠....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 이년 갑자기 코곰..머 작게 골긴 했지만.. 여튼.. 4시에 깨워서 보냄.. -)-
이쁘고 싹싹하고 재밌는데... 여전히 가슴이 없음 ㅋㅋㅋㅋㅋㅋ ㅜㅜ


화요일..
만사 귀찮음...모든게 지겨움.... 그래서 그냥 잠든.... 푸욱......
...


수요일..
먼가 색다른걸 원해서 찾아봄...
싸이트 졸 뒤지고 다니다 보니 탄트릭? .. 그런걸 한다는데.. 혹함... -)-
.... 안되는 영어로 졸 씨부림.... ㅡ_ㅡ;
나 탄트릭 마사지 3시간 얼마?

하니까 4500 부름..
나 홈피서 3천인거 봤다고 하니.. 두명에 4500 이라함.....
콜 하고 , 나는 젊고 이쁜애를 원한다고 했더니 
그럼 딴사람 보내는데 갸는 탄트릭 같은거 못한다길래
그냥 오라함...



좀 나이든 뚱뚱이와 홀쭉이 한쌍이옴 ㅋㅋㅋㅋ 팬티 빼고 다 벗더니

졸.. 손질 입질..근데 밑엔 입질은 안해줌.. -)-
 그래서 해달랬더니 그건 추가 비용든다고 xx
됐다카고 그냥 계속 2시간 동안 맛사지 시킴... 괜찮음.. -)- 음.. 

맛사진 괜찮았음.. 먼가 야한거시..ㅋㅋ
세워놓고 쌀만하면 멈추라카고 쭈물딱...
3시간 풀로 채우고 보냄.. =_=ㅋ

가기전에 너네가 말한 어린애는 누구냐 보여달라 했더니
보여줌... 괜찮아 보임.. 머 어려 보이진 않지만...
 음.. 나름 괜찮아 보였음..벗 내스탈은...

목요일...
... 웹사이트 찾다 괜찮은 년 발견..
3시간 4천이라고..올나잇 8천이라고함...
(마지막 사진.. 홈피 사진... -_-)
.. 올나잇 굿 컴온 했는데...



아어..싱크로 한 40%나옴.... 아마 한 5년전쯤 찍은 사진인듯 ㅡㅡ
귀염상이긴 한데.. 나이들어보임..

짜증나서 막 하는데.. 또 콘덤 터짐.. 아나 무슨 종이로 만든것도 아니고
다시 끼우고 강강강강 으로 하고
4천주고 유 고 홈 했음... 팁달라길래 닥치고 가랬음 ㅡ_ㅡ

.. 너무 심심해서 10시 넘었는데.. 어제 탄트릭 갸한테 문자보냄.

어제 보여준 개 소개시켜줘 글고 얼마야
했더니 갸랑 다이랙트로 연락하라함 ;;;;;; 에이전시가 아니었나봄..

다이렉트로 연락했더니.. 얼마 줄꺼냐길래 3천 불렀더니 4천이라고 함...
ㅇㅋ 하고 오라카니 30분만에 도착...

이쁨! 몸매 좋음! 가슴 그래도 있음 ㅜㅜ .. 
괜찮은 애중에 가슴 젤 큼 ㅋㅋ 그래바야 A컵 ㅋㅋ
싹싹하고 말도 잘하고 좋은... 근데...해도 해도 안끝남..ㅋㅋㅋㅋㅋ



셨다가 하자길래.. ㅇㅋ 하고 쉬다가 잠듬... 교통때매 일찍가야된다길래
3시에 깨워서 한판 하고 보냄....
 5시 전에 가야 안막힌다고 -_-;;; 여기 교통 지옥임...-0-
막 엄청 이쁜건 아닌데 내스탈임..사진상으로는 아니었는데..흠..

몸매도 좋고..흐....근데 사진 졸 경계하는..쩝;;;

금요일..... 다시 부름..ㅋ-_-ㅋ 근데... 
비와서 차막혀서 못오고 있는.. 심심함...음... -)-ㅋ

이제..낼이면 귀국함다 ㅋㅋ -_-ㅋ

.. =_+

PS. 필리핀 가는 사람들 영어 되시면 로컬 마시지 애들 부른담에
   니네들 아는 애 중에 에코서비스 하는 애들 없냐 소개시켜 달라 카믄 가끔 소개해줌..
   에코 하는 애들도 머 딴애 소개 시켜달라카믄 소개시켜줌..

  에이전시(업체) 는 한번만 끼고 괜찮다 싶으면 다이랙트로 연락하시길...

.... 이상 나홀로 방안에서 알차게 필리핀 2주를 마쳤네요....
-_-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