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3일 토요일

필리핀 마닐라 개인적으로 가시는 분들이나 계획중이신 분들게

요즘 마닐라 여행 가이드 없이 혼자서 다니시는 분들 많으시더군요..

하긴 첨엔 가이드에게 비싼비용 뒷통수 맞으시고, 
한두번 더 다니다보면 상황을 알게되어

혼자서 가시는 분들 정말 많더군요.

갑자기 필리핀 아가씨들 품이 그리워, 지난주 일주일 놀다 왔습니다.

저야뭐 필리핀에서 학교도 나오고 아는 사람도 많아서 절대
 여행사 끼지않고 가서 저렴하게 놀다오곤 하죠 ㅎㅎ

오랜만에 다시 찾은 마닐라;;; 정말 많이 변했더군요;;;

차막힘, 많은 거지들, 밤엔 어둡고;; 이런것들은 그대로 인데

아가씨들 가격이 왜이리 올랐는지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알고보니 성수기때 아가씨 수급이 어려워서
가이드들이 아가씨한테 조금 더 주고 데려오던 습관들 때문에

아가씨들 머리가 많이 커졌더군요....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개인적으로 놀러가시는 형님들 JTV주로 많이 가시고, 
그이후 지직스 클럽이나 이런데서 애기들 데리고 나오시던데

제발 적당한 수준으로만 아가씨한테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저같은 서민은 정말 힘들어요 ㅠㅠ)

아직 말라떼 JTV는 526이 제일 잘 나가더군요. 
아가씨들 인정합니다. ㅎㅎㅎ 

하지만 저같은 서민은 TAX붙고 하면 감당할수 없는 
가격이 나오기에 눈요깃 거리로 잠시만 들리곤하죠 ㅎㅎ

요즘 잘나가는 말라떼 JTV는 업스테이지, 그랜드 요코, 등등 있지만

제가 친구들과 가는 이곳은 아마 잘 아시는분은 소수 일거라 생각합니다. 

(난 아는데? 하시는 형님들 그냥 패스해 주세요 ㅠ)


판파시픽 호텔 3층에 있는 JTV인데요(그냥 친구따라 가다보니 이름이 잘;;) 
아가씨들 물 좋더군요 ㅎ

필리핀 상류층 아이들이 즐겨찾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복싱 영웅 파퀴아오도 가끔 들른다고 하더군요 ㅎ


지직스 근처 인솜니아 클럽이 확장 공사로 
근처에 익스클루시브 라는 클럽을 오픈했더군요.

분위기는 고급스럽게 할려고 노력했고 마닐라 최고의 
클럽 리퍼블릭 비슷하게 꾸몄구요.

역시 아직까지는 지직스가 짱입니다.

JTV가 끝나는 새벽 3시 이후 최고조를 이뤘습니다.

여기서 관광객 티내시거나 조금 빈틈 보이시면 요즘은 
개나소나 다 5000페소 불러서 사람


환장하게 만들더군요.... ㅠㅠ

바탕가스 아는 동생이 리조트를 하고있어서 놀러 갔는데,
원가에 아가씨 해주더군요 ㅎㅎㅎㅎ

24시간 풀로 3천페소도 안준듯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3일 델꼬놀고 더 싸게 해주더군요 ㅎㅎㅎㅎ

첫날 마닐라 눈요기 후에 지직스 가슴 D컵아이랑 놀고,
 바탕가스 3일 신나게 놀고 다시 마닐라 돌아와서

마닐라베이 카페 정말 오랜 만에 가봤습니다.

형님들 ............... 여긴 이제 끝난듯 싶습니다.... 
20명중 1명 그나마 괜찮은 아이 있는듯?;;;;;

맥주 2병 마시고, 바탕가스에서 같이 올라와준 동생 덕에 한국인들 안다니는

KTV부터 헬스클럽(붕가붕가하는 곳 ㅎㅎ) 정말 소개 많이 받았네요 ㅎㅎㅎ


아~ 필리핀은 헬스 라는 단어가 붙으면 전부 불건전 이더군요 ㅎ

필리핀 3대 KTV라면 형님들 잘 아시는 것처럼, 
에어포스원, 클래스메이트, 페가수스 로 알고 계시는데요;;

이건 관광객들 상대로 얘기이고, 예전 애기더군요 ㅠ

정보 하나 더 드리자면, 띠목 아비뉴에 LUNA라는 인터내셔날 KTV ...

시설이 정말 좋은건 아니지만 아가씨들 수질 정말 최고더군요;;;;;;;;;;;;;;;;;;

놀랬습니다...... 가격은 다행이도 3대 KTV보다는 약간이나마 저렴 하더군요,(정말 약간)

개인적으로 마닐라 여행 가시는 형님들 매일 
가시던 JTV를 벗어나서 퀘죤, 마카티, 깔라오깐 등등

좋은곳들 들려서 바바에들 한번 경험 해보시는 것 추천해드립니다.

두서없이 작성 했는데

다음번엔 좀더 자세하게 필리핀 지역을 나누어서 마닐라 상세정보, 
마카티, 보니파시오 등등 

기행기 남겨 볼게요.

골프나, 해양 스포츠 가시는 분들, 혹은 개인적으로 가시는 분들 

이쁜바바애 찾으시거나, 색다른걸 원하시는 분들 제 동생 소개 해 드릴게요.

Marvin 소개라고 말씀하시면, 가이드 가격 아닌 로컬
 가격으로 필요하신것 다 찾아드릴겁니다.

그리고 돌아오실때 고맙다고 수고비 조금만 챙겨주세요 ㅎㅎㅎ
카톡 아이디- jpmoonpark
- 필리핀 가시는 형님들 

숙박, 골프, 해양스포츠, 투어, 바바에, 에스코트 등등 한번 상담이나 해보세요~

(마닐라에서 고생하는 동생 생각해서 광고한번 했네요;;;;  죄송합니다 형님들 ~ 꾸벅)


각설하고, 다음편엔 마닐라 JTV 구석구석 부터, 클럽, 헌팅 가능한 장소, 원가등등

자세하게 기술해 볼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