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3일 토요일

후쿠오카 캐널시티 후문쪽 나카스 소프란도 일본녀에게 태극기꽂은 후기 ㅋㅋ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후기올립니다 ㅎㅎ
 저번에 일본 후쿠오카 나카스 거리에 12월말에 갔는데
데이트카페에 당해서 돈만 날리고 매우 아쉬웠던 저였습니다 ㅋㅋ 

 이번에는 일행과 동승해서 갔습니다



사실 소프란도 가격이 기본 2만엔(20만9천2백80원)이상 해서
 생각을 안하고 인터넷을 찾다 데리헤루
출장서비스를 하려고  만3천엔에서
 만7천엔 정도 그나마 소프란도 보다 저렴해서

국제전화로 20곳을 전화했으나 물먹고 아쉬운 마음에 다음날 소프란도

 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 비도 오고 끈적이기도
하지만이런날일수록 섹스가 간절하기도 하죠 ㅋㅋ 

  소프란도 거리를 돌아다니니 삐끼들이 일본말로 호객행위를
합니다 저는 한국인입니다 괜찮습니까?
(와따시와 간꼬꾸진데스 다이죠브데스까?) 
어눌한 일본어 바디랭귀지 영어를
쓰면서 업소 한 10곳은 돌아다녔습니다 저는 어느정도 가격은

 각오 했는데 제 일행은 오피보다 비싸다며 매우 놀랍니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다  10곳중 4곳은 외국인은 받지 않는다고 미안하다고 또는
 다메(안된다)라고 합니다 그래도 한국인 환영한다는 집을

찾아서 흥정을 합니다 그리고 굳이 시간도 40분 짧게 
하지 4~5000엔더내고 한시간 코스 놀려고 하냐고 합니다 ㅋ
그나마 봐둔집이 한시간당 14000엔씩 2명  28000엔에 
쇼부를 봤습니다 사진을 보여주니 제 일행이 외모가 별로다

한두푼도 아니고 하면서 불평합니다 생각해보니 저 역시
 돈내고 하는건데 떙겨야된다고 생각하고 주인아저씨
이모께 고멘나사이 죄송합니다 라고 합니다  더 돌다

  아주머니가 운영하시는 소프란도 집에 갑니다  한시간에
18000엔으로 흥정합니다 친구가 더 안깎지 그렇게 

애기하냐고 구박합니다 ㅋㅋ  가격표 보여달라니 50분에 2만엔입니

다 너무 깎기그래서 종이 펜 받고  18000*2=36000엔 
어떠냐고 한시간 되냐고 하니 포주 아주머니 꼐서 괜찮다고 합니
다  대기실에서 우롱차 두잔마시며 기다립니다 



긴장되서 똥한번 싸고 왔습니다 ㅋㅋ  
프로필을 폰으로 찍을껄 깜빡
했습니다 ㅋ  제 일행 아가씨는 모르고 저는 168에 23살 카린이라는 
아가씨 카린짱으로 초이스 합니다 포주 아주머니

께서 일본특유의 서비스인 따듯한 물티슈를 주며 닦으라고 
합니다 손을 깨끗이 닦고 대기실서 담배한대 피고 기다리
니 제 일행부터 아가씨따라 가고 2분정도 기다리니 카린짱이 옵니다 오~

 갸루상 얼굴에 섹끼있고 야시시한 시스루
드레스에 하이힐 신고옵니다 야동에서만 일본녀 보다가

 일본녀랑 하려니 매우 들뜹니다
  방이 3층이라 약간 올라갑니
다  카린짱이 문을 엽니다 방은  40%가 일반 방에
 침대놓여있고 냉장고 휴지통 러브호텔 수준입니다 60%는  샤워실
탕  그리고 야동에서보던 초대형 튜브형 긴 매트가 있습니다

 ㅎㅎ  어색하게 5분애기하면서 서로 담배한대핍니다



옷이왜이렇게 젖었냐 구글번역기로 돌려 보여줍니다 ㅎ  
옷도 벗겨주고 잘개어서 줍니다 오호 친절합니다

5분서로 애기하고 샤워실로 인도합니다 
 의지가 정가운데가 뻥 뚫려있습니다 

ㅋ  앉히더니 물로 씻겨 주고 비누칠까
지 정성스럽습니다 제가 오카상  엄마라고하니
 BIGBABY 하면서 까르르 웃습니다 ㅎㅎ   

씼겨주고 나서 탕에 들어가라
고 하고 카린짱은 씻습니다 
 탕에 담그는 동안 치약이뭍힌 칫솔과 물컵을 줍니다
 열심히 치카치카 이를 닦습니다 
이닦는 동안 이년ㅋㅋ 매트를 눕히더니 주위에 오일을 뭍힙니다

 자기몸에도 오일바르더니 저한테  머리 앞으로 해서
누우랍니다 한국에서 느끼지못한 하이라이트 입니다  제몸에도 오일바르더니 와~




 정말 스고이 대단합니다   69자세로
오일바른채로 제몸에 비빕니다 정자세로 누워서 

그냥 받으면서 긴장이 풀리며 나른해집니다  반대로 가슴방향으로 제
가 누운등 머리쪽으로 카린짱의 부드러운 유방으로 비벼줍니다 오 ㅋㅋ  

 누우면서 똥까시도 5분정도 깊게 애무받고
발가락도 빨립니다 아 정말 미칠것같습니다 AV의 주인공이 된듯한 ㅋㅋ 
 받으면서 아이시뗴루 사랑한다 기분좋다를
연발합니다 ㅋㅋ 드디어 자세를 바꾸랍니다 

 욕구를 못이기고 카린짱과 키스를 합니다 오일떄문인가 약품냄샌느 나지
만 특유의 하이톤 목소리 야한화장  일본녀라는 점때문에 몹시
 흥분됩니다 키스하고 나서 유두 애무받으면서  콘돔을
준비합니다 제좆을 힘차게 빨아제끼면서 꼴리자 콘돔을 씌우면서 유두를
 애무하면서  펌핑합니다 ㅋㅋ  하다가 정자

세로 하려는데 매트가 너무미끄럽습니다 끼다가 자꾸 빠지고 자빠지고 ㅋㅋ
 결국 매트 치우고 씼은후 침대로 직행합
정성스럽게 애무받고 콘끼고 정자세로 박으면서 키스하면서 애무합니다



  이년  신음소리 아~ 미칠것같습니다  정자세
로 탁탁탁  박으면서 키스하다고 쌉니다 시원하게 잘나옵니다  
일본소프란도의 특징은 이름하여 시간동안 무제
한 사정이 가능합니다  싸고 나니 15분 남습니다  

사정 한번더 해도되냐니 괜찮다(다이죠브) 고 합니다  차
라리 매트 받다가 싸버릴걸 싸고 나서 힘든데다 바로 자지가 안섭니다 ㅋㅋ

 그래도 비싼돈내고 18만9천원돈 내고 하는
데  사정 무제한이면 2번은 싸야될거같에서 애무받고 계속 박습니다
 신음치면서 한시간동안 제 애인모드입니다  정액
이 도저히 안나와서 딸딸이를 처달라고 했습니다 그래도 잘안나오더군요

 결국 5분남기고 됬다 그러고 껴안고 키스하
다가담배한대피고 계속 스킨십하고 나왔습니다 옷다입고 
밑에 까지 에스코트하는길에  드레스보고 예뻐서 한번안고
볼에키스하고 나옵니다  다시 대기실에서 친구와 만납니다 친구녀석
 돈이 아깝지 않다 마인드 최고다 2번은 못싸겠다

고합니다 ㅋ 저 또한 칭찬일색에 경악합니다  포주 마마상한테
 악수하면서 고맙다고  엄지치켜세우며 최고라고 했습
니다  3개월만에 다시 도전하러 와서 성공하니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끝나고 이치란라멘가서 라면먹고  하카타역 컴포

트 호텔까지 패스권으로 2정거장 거리 지하철타고 옵니다 그날의 흥분이
 가시질않아 맥주2캔씩 까먹고 잤습니다  역
시 일본은 성진국입니다  일본여자 꾸미면 
진짜 야시시한 스타일 저는 너무 좋습니다  

구글지도가 참 안나오는곳이 없습니다
 제가 갔다온곳 이미지 캡쳐랑  지도 링크해놓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전농동588번지 청량리588도 나옵니다 ㅋㅋ 
 구글지도 최고입니다  소프란도 집장촌 다나옵니다

이상 일본녀의 보지에 태극기 꽂은 1人입니다  일본녀 마인드는 
정말 상상주고 싶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사정도
무제한 할수있고 칭찬밖에 할말이없습니다 이상입니다
구글 지도 링크 소프란도 거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