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3일 화요일

중국 - 심양편



안녕하세요 우유속 모카치노 입니다...

오늘은

 중국 심양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칭다오-광저우-심양 이렇게 3개 도시 집중해서
 일년에 6차래 정도 2006년부터 2008년까지 
다니곤 했네요...

 제가 하는 일에 공장들이 거진 이곳에 위치하고 시장 규모도 크기에...



참고로 신발관련 업종이라... 
위치 들어보시면 어느정도 눈치 차리신 분들도 있겠지만요...

심양은 항공편으로 가시는 경우 왕복 70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심양은 금년까지 총 8회 방문해서 가장 많이 방문한 중국 도시 였습니다. 
2006년 ~ 2009년 4월 까지

우선 숙소 정보 먼저...
우선 숙소부터 추천을 하죠...

중국이 처음이고 중국어를 전혀 못한다면 
서탑의 코리아 타운을 중심으로 움직이시는게 좋을거에요


중국을 잘알고 중국어를 잘한다면 그럴 필요는 없는데...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그곳에 가면 백제원, 보석장, 명주빈관, 
덕수장 등 한국인이 운영하는 장급(호텔급은 아니죠)숙소들이 있는데...


거기선 중국어 하나도 못해도 한국말로 해도 다 됩니다...
한국의 스카이 TV가 들어와서 한국방송은 수십개 채널이 나오네요...

숙박비는 하루에 250위안(약 5만원정도)인데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기는 거기서 약간 벗어나면

한국신성(중국어로 "한구어 신청") 이라는 오피스텔 건물이 있읍니다

거기에 비지니스텔을 운영하는데 값도싸고 방도 넓고 깨끗합니다.

오피스텔형은 하루에 190위안 정도 
아파트형은 210원은 넘어갈것 같은데

그곳에 숙소를 정하면 넓은 방에 편안하게 계실 수 있어요

오피스텔 형은 중구평수 80평약 25평 규모에 주방 
거실 침실이 각각 하나인 곳이고요 

물론 화장실 겸 샤워실도 있죠
아파트형은중국평수 120평 정도 되는 
(한국평수 40평 규모) 아파트에  방이 두개죠


예약번호는 제가 잊어버렸는데 택시 운전사한테 
"시타  한구어 신청" 그러면 바로 데려
다 줘요
그러면 그 건물 로비 입구에 우른쪽에 보면 한글로 비지니스텔이라고 
쓰여져 있느네 거길 가면 한국어로 다되니까 편안하게 예약이 가능해요


단점이라면 밥을 안준다는거져 그러나 2층에서 밥을 파니까 사먹으면 됩니다...



업소 정보 [ 건전 ]
발안마 5위안부터 100위안 까지 있어요... ㅎㅎㅎ


추천 할만 한곳은 "메이자마"(한국어로 메가마트)
부근에 수샹로우(수향루)라는 곳이 있는데 외부가

중국고궁처럼 되어 있는데 청나라 황실 처럼 인테리어 해놓아서 황제처럼
 대우하면서 발맛자지 하는데 

100위안 내외로 좀비싸지만 기분은 낼수 있습니다

 질힌닥는 못하겠는데 분위기는 좋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마사지를 싫어해서 자세히 안내를 못하겠습니다.

나머지는 서탑에 도레미, 경회루,보석장 등 사우나가 많은데 거기서
 발마사지 하면 퇴폐적이지 않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참 숙소로 추천한 한국신성에도 사우나가 있고 마사지도 됩니다.



업소 정보



위치 : 심양세기국제호텔 뒤 간판이름은 한자라...
ㅠㅠ 호텔 뒷부분 가시면 큰 걸물 있구요 그 옆으로 

     지하 3층 지상 7층짜리 건물 전체로 쓰는 업소 있습니다.
흔한 ktv 아니구요...
 
심양에서 많은 업소 다녀 봤지만 이곳이 가장 좋왔습니다 ~~~ 강추~~~!!!



매번 심양에 들릴때면 가는 업소 입니다.






중국에 있는 조선족 친구 한명 있는데 이 업소이사급 이고
 심양 주먹급 인사 입니다. ( 친구가 좋죠... )
2004년 부터 알고 지내는 친구인데 한국에 있는
게임업계 작업장 소개시켜 주어서 중국에서 2번째로
크게 게임 작업장 하고 있는 친구 입니다...

저도 그다지 관심은 없지만 작업장해서 짭짤하게 벌었다고
하니... 저한테 조금 잘해주는 친구이죠...

ㅎㅎㅎ 2005년에만 순수수익 5억이상 벌었다고 하니 ㅠㅠ
현제는 작업장 철수하고 중간 업자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것도 돈이 되긴 되나 봅니다.

 
친구 소개는 이만 하고... 업소 화려 합니다...
한국 업소 저리 가라 입니다...
언니 수질은 잘 모르겠는데 제가 방문 할때는 최고 수준 이었습니다...

 친구 잘 둔 덕좀 보는거죠...
계산은 한번도 안해 봐서 모르겠는데 다른
 업소에 비해 조금 강한 정도라고 하네요.
한국 업소 수준하고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




 중국까지 와서 그 돈으로 짱개언니 보나 싶겠지만
화려한 언니들로 수질 좋은 업소 라고 합니다.

친구 자랑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글 보고 찾아가시는 분들은 입구에서 김만복
씨 불러 달라고 하시면 제 친구가 나가서 마중 나갈거 같네요...

업소 홍보는 아니니까요...^^;;



이 업소 말고 흔히 알고 있는 ktv나 노래방
안마 마사지 이런것들 역시 많이 있네요.
단 한국인 거리 혹 조선족 거리라고 하는곳에 있는 업소는 비 추천 합니다...
유학생이나 비지니스 쪽으로 오는 손님 접대하는곳
 인데 가시면 한숨 나오시니까요 절대 비 추천 입니다.

특히 박명수 한손에 피자들고 광고하는 장소 있구요
  그 옆 차로에 있는 오하시스와  건물들 사이 사이로 있는 업소들 다 비추천 합니다.

 모르시고 관광차원으로 가시곤 하는데 바가지에 내상 받고 오실수 있습니다.





 먼 곳까지 가서 내상 받으시면...ㅠㅠ



그 밖게 몇 몇 괜찮은 업소 있는데 궁금하신건
쪽지나 리플 달아주시면 답변해 드리도록 할께요~~~



심양도 몇 몇 업소를 제외 하고는 중국 평균 시세와 비슷 합니다.



다음편은 광저우로 날라 가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