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8일 금요일

12년 11월 필리핀 여행 수기 5탄 완결 (앙헬레스 2박3일 2부)


그렇게 일행분 쵸이스를 위하여 10개정도의 바 투어
겨우 한명 골라서
각자 방으로

헉!
이여자도 목석이네요.

앙헬레스 왜이래 싶어서 강강강강강강강강강강으ㅗ 조지다가
발사

잠시쉬다 한번 더하려는데 쉬다가 집에간데요
애있다네요

미췬,,너 없다며 그래서 데려온거야
지 엄마애인데, 지가 엄마역활한다나 뭐라나
그람 블로우잡 더해라니 이년은 그냥 1번이 다라네요

그라면 같이 누워서 자더라도 못가 하니 미안하다고 하더니 옆에 누워있는데..
새벽 3시쯤....



마지막남은 4,000페소 마지막날 밤이다 싶어서
너 집에가라 하고 100페소 주니 더달라고 생때 쓰길래 100페소 더주고 보내고
다시 바파인하러 고고씽

이번엔 가슴큰여자 해야지 하며 나가는데

일행분 여자2명 끼고 호텔입구에 계시네요.

어떻게...하니

또 보징어라고 하시면서 2명중 1명은 아닐거란 기대를 하시고 데려오시네요.ㅋㅋ

즐 새벽 하시라고 하고, 전 또 고고씽

이번엔 가슴큰여자

그냥 앉자마자 가슴큰애 레이디쥬스사주며 얘기하다가
애 없다길래 보모도 아님을 확인하고
나오려는데, 계속 2,000페소였는데, 갑자기 얘는 3,000이라네요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별로 못생긴 통녀였는데..
왜? 하니 빨간색이던가 번호표가..
아 귀찮아서 그냥 돈주고 나와서 마트가서 콘돔사고 초콜릿 하나 사주고 호텔 입성

블로우잡 기술 떨어지네요.
보빨 하는데 얘도 물이 없는 목석..

이건뭐 전부 목석인가 생각하며 강강강으로 하다가
콘돔끼니 잘안되서 벗고 강강강 배에 발싸!

젖 만지면서 누워자다가 7시쯤되니 집에 간다네요
그래 가라고 하고 100페소 쥐어줌

마지막남은돈 500페소정도

마닐라로 갈 차비는 호텔에 미리 맡겨두는돈이 2,000페소.ㅋㅋ

500페소 들고 아침 바투어 맥주마시면서 하다가 8시경 일행만나서 

주몽가서 밥먹고 

이번엔 카렌스같은차 2,500페소에 말라테로 간다고 해서 그거 타고 고고



11시경 일행 합류해서 스테이크 하나 먹고

비행기 타고 한국으로

피곤하고, 추억에 남는.
한동안 오라오라병 겪다가

이번 11월엔 중국 대련가려다가 청도로 계획중입니다.

혹시 청도의 밤문화 (자유여행) 아시는분 어떤 정보도 좋으니 부탁드립니다.


 중국.. 아..로리타의 천국


중국 제일의 환락의 도시...동관에 도착한지.. 5일째 오늘 귀국 합니다.  
오늘 오전에 하도 완벽한 뜩을 함 하고 글을 않올리면 실례가 될것 같아? 
몇자 적습니다. 


그동안.. 참 많은 지역을 다녔고.. 놀기도 많이 놀았습니다.   
주로 한국인이 많은 천진, 북경, 상해, 소주등을
돌아 다녔는데.. 이번에 처음.. 심천을 통해 혜주와 동관에 머물렀습니다.

그런데.. 허허.. 이거 제스타일은  남방 즉  중국의 남부 도시 입니다.
제가 로리타를 좀 좋아라 합니다. 

 즉, 초딩 몸매의 아녀자에게 참 끌리는데.. 역쉬 남방의 아녀자들으
어리고 맛나고.. 가볍고.. 색 반응 예술입니다. 


첫날은 혜주에서 19살.. ㅎㅎ  95년생..  
이거 한국에서는 위법인데.. 중국은 가능하네요...ㅋㅋ

뽀송뽀송한게.. 
그래도 맛은 약간 알아가지고.. 살살 약을 올리니.. 한숨을 쉽니다..ㅎㅎ

징어도 없고.. (국내 안성 조건에 홍징어 후유증 ㅠㅠ)  살도.. 정말 부드럽습니다.

가격...ㅎㅎ  숏.. 테이블 300+500       
 긴... 1200 입니다. 두번....  사실 잠은 자도 2번은 힘든데..

이 아녀자들.. 옷을 않입고 자는 덕에.. 아침되니 자연 뽕 입니다.
 아참 술값은 800RMB


다음은 동관... 캬.. KTV에서 초이스 하는데.. 다들 고만 고만 한게.. 넘 귀엽습니다. 

일단 둘 초이스 하고.. 놀다가.. 하나는 보냅니다.. 
맛있어 보이는 약간 수줍어 하는 걸.. 20살..

제나이 46에.. 어디서 이런 영계를 먹어 볼까요?  
이언니는 귀가 감대 입니다.. 아주 죽어라 빱니다. 

근데 이언니.. 꼬집고.. 핡키고.. 물고.. 난리도 아니네요.. 몸에 자국이..ㅠㅠㅠ

앞으로 옆으로.. 뒤로.. 앞으로 들고.. 
뒤로 누워서(갠적으로 첨해봄)언니 위에 올리고...

한 열가지 넘게 자세를 취하고 노는데.. 이거 반응이 정말 끝내기 싫더군요...

저 중국 출장 헛다녔습니다.   북방  개털입니다.

  남방중에 동관.. 애들 정말 어립니다. 



맛납니다.. 횐님들.. 더운여름.. 한 후루루룩.. 하시기 바랍니다.

헤브어 나이스 즐떡...

필요하신분 손드시면.. 연락처드립니다. 다만,  중국어 되시는 분요...

그리고 건마에 가서.. 168에 오일 마사지 받고.. 100RMB에 근사하게 한번 따훼이(핸플)


당했습니다.. 저렴하죠...ㅎㅎㅎ 물론 웃짱까는 없지만.. 
피곤?할때 사용하기 좃섭니다. ㅋ


중국 : 동관의 밤문화 일반 상식(KTV)및 싸우나용어정리




1. 조선족은 대부분 대도시인  광조우와 심천에 가있습니다.
고로 중국어 않되시면.. 보류하세요

2. 비행 시간 : 3시간 반 - 저 이건 정말 싫습니다.
 특히 KAL의자 졸 딱딱합니다. 전 아시아나 광팬

3. 중국식 KTV는 아시다 시피 방값이 별도로 있습니다..
 하지만, 계산서 나올때 보면 이것 저것 붙습니다.

   즉, 방값이 600원이라도 마이크 덮게, 한국 노래방 기계 재 셋팅,
 이것 저것 해서 200RMB정도 추가되더군요

   방값의 종류는  다양 합니다.  500RMB 부터  수천 RMB 까지 있겠죠...
4. 동관의 경우 제일 저렴한 곳이   300+500  RMB  숏입니다.



  3,6,9  명찰 단곳도 있다고 하는데 아직 못가봤구요
    5,8,12도 있다고 합니다..   테이블+숏+긴 순으로 보면 됩니다.

5. 쌍나 (싸우나:일명 탕방?)이죠..

    가격은 천차 만별 입니다.  500RMB 부터  2000RMB까지 있다고 합니다.
    다음에 다녀오면 꼭 명함과  차이단(메뉴)올리겠습니다.


6. 싸우나 일반 용어
  
   거쫑 : 안마시간을 세는 단위 (이거쫑: 한번, 량거쫑 : 두번)
   자쫑 : 시간추가
   따오쫑 : 안마서비스 완료
   취엔타오 : 풀서비스

   이타오롱 : 풀서비스중  앞뒤 섭스
   빤타오    : 손, 또는 입으로 마무리
   쐉페이    : 스리섬 2:1  섭스

   위엔양이 : 욕조에서 목욕 같이 하기
   만여우    : 혀로 전신 애무

   이젠촨신 : 얼음이나 기구 이용
   삥훠       : 찬물과 얼음물 번갈아 입으로 헹구기?

   투이여우 : 오일 , 맨소래담 마사지
   슝투이   : 가슴으로 하는 마사지



   따 훼이지 : 핸플
   커우쟈오 : 오럴
   커우빠오 : 오럴후 구강내 사정
   깡쟈오    : 후배위후  항문에 사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