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31일 월요일

필리핀 2일차.....출장 마사지..


마닐라 만달루용
.. 도시 중심에 바로 앞에 쇼핑몰인데도 불구하고...

주변이 메우 더티하네요 -_-ㅋ

같이 놀 사람이 없어 혼자 나돌아댕기기도 글코 해서
마사지를 불렀음니다...
1.일차 2시간 1500 페소..
음...생긴건 평균? 음..몸매는 ..... 가슴밖에 보질 .. ㅡ.,ㅡㅋ

샤워->마사지->마물...온리손 .-)-
상탈밖에 안하네요.ㅋ

일반 출장 마사지는 복불복이라더군요..음..=_=
머..그래도 마사지는 잘하던 ㅋ

2일차... 3시간에 4500짜리 섹슈얼? -_- 이름이 므흣 하여 불름..

생긴거 중상? 그냥 머 좀 괜찮긴한데... 여기선 먹히는 외모인듯.. 호텔 보이가 따라올라와서
니 여자친구 넘 이쁘다고 어쩌구 저쩌구.. -_- 올라올때 여친이라고 하고 왔는듯...



마사지....없음. ㅡ.,ㅡ;;;
..마른타입을 좋아해서 마른타입 보내랬더니.....가심이 너무 없네요 ㅋㅋㅋㅋ
지도 부끄러워서 가슴은 내내 가리던...

여튼 물빨 다되나.. 키슨 안되고 뽀뽀만..
장타 쳤더니 노콘으로 할려고 하길래 싫다고 하고 입으로 마물..

애인 처럼 삭삭하게 굴고 찰딱붙어서 쫑알 쫑알...

내머리는 번역으로 뒤죽박죽.. 머라 카는데 답을 잘 못하겠는 ..-)-

한번이 끝인지 정확한 섭스 내용은 몰겠으나..

한시간 그짓하고.. 밖에 나가서 술한잔 하자는거
넘 피곤해서 걍 안고 놀다가 한시간 반쯤 더 지나고 너무 졸려서
5,000 주고 보냄.. (올때 콜라랑 커피랑 등등 심부름 시켜서 그 심부름값 -_-ㅋ)

내 카톡 등록하더니 가면서 머라머라 농담 따먹기 하면서 가던...
고객관린지 아침에도 카톡인사하던..-_-ㅋ

목까시까지하고... 쪼임도 좋고 가슴빼곤 몸매도 좋고. 물도 많고.
 얼굴도 그만하면 그냥 여기선 중상급은 될듯 다 좋은데...


 음..똥까시가 없어서 .. 하루 풀로 델구 있을수도 있고 한듯 하던데.. 내가 거절 ㅡ.,ㅡㅋ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 오늘은... 그냥 진짜 건전한 호텔 지하 맛사지 & 스파 나 가야될듯... 피곤에 쩔어서 ㅋ

PS > 에스코트걸 이라고 하루 종일 머..
애인대행 비슷한데.. 8천인가 8천500인가 부르더군요..

혹시 더 싸고 괜찮은데 아시는분 있으시면 쪽지좀 주세요 -_-ㅋㅋ
현지 업체 부르고 싶긴한데... 머 맛사지쪽은 얼마 차이도 안나는듯해서..


필리핀 1주일...마사지+에코걸.


혼자라.. 같이 다닐사람도 없고.. 번화가 근처를 솔찍히 벗어나고 싶지 않은...
거리가 너무 ... 번화가 좀만 벗어나면... -0-
게닥 택시도 그닥 타고 싶지 않고..=_=

결국 인터넷으로 모든걸 해결해야하는 처지인지라..쩝 ㅋ

3일차...너무 피곤해서..그냥 호텔 지하 마사지 숍 이용..
1시간 350 페소..콜 부르는거 보다 비쌈 -)- 씁
하지만 잘함.음... 압도 괜찮고.. 정식으로 교육받은건지 괜찮음.. 피로가 풀리는 느낌..




하지만 extra는 없다는거..-_-ㅋ

4일차 섹슈얼 또 부름...
4,500 패소.. 3시간.. 대략 10만.. 음.. 이쁨.. 하지만 여전히 가슴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똥꼬까지 싹싹 핥아줌..  -ㅅ-

...이상하게 여기 온뒤로 장타...온몸에 땀이 ..-)-
.. 하다 콘돔 터져버림..ㅜㅜ
..하....쉬다가 다시 함....하다하다 안되서 포기하고 입사로 마물..-)-ㅋ

3시간 다되서 보냄..

5일차.. 암것도 안함.. 암 생각도 안남 ㅋㅋㅋ -_- 담날 부를 에코 걸에 대한 기대로
푹 쉼. =_=;;

6일차.... 에코걸.. 에스코트 걸이라고... 가격이 천차만별이네요 -)-
ㅋ 그나마 내가 연락한데가 딴데 보단 싸서 ㅋ

6500 페소 약 15만? 오후 2시에 와서 오늘 12시에 보냄...음..

23살이라는데.. 혼혈인지... 양년 스탈.. 이쁘긴 한데.. 이미지 참조

...
하는 도중엔 못찍은..넘 힘들어서 ....

 대놓고 찍기도 했는데 별 말은 안하고 벗은거 찍으니까
뭐라 뭐라 하는데 못알아 듣는척... _ _ ㅋ
오자마자 애무만 하다 콘x 가 없어서.. 포기..ㅋ 한 한시간은 물빨 한듯 -_-;

같이 댈구 나가서 생필품들 좀 사고.. 밥 묵고.. 콘 사고.. =_=ㅋ 몰이 넘 커서 힘들었는...

와서 함 하고... 잠... 7시 쯤 일어나서 또한번하고...



 서로 각자 폰으로 인터넷하고 놀다가
한번 더하고.. -_- 10시에 잠듬... 나는 12시까지 혼자 놀다가 잠...


무음 카메라로 열씨미 찍어 봤지만... ..이놈의 핸폰이 노물인지.. 제데로 초점도 안맞고.. 쩝 -)-

6시 .. 모닝 쎅 하는데 넘 아파함.. 보니까 피남.. -)- ... 무시하고 하다가 피냄세가...
다시 씻고 .. 입으로 마물 시킴  -ㅅ- ㅋ

다시 지쳐서 잠든....
난  배고파서 어제 사온것들 이것저것 먹으면서 있다가 10시에 아가씨 깨워서
그냥 만지작 대고 놀다

밥안먹냐길래 안먹는다고 하고  정가만 주고 12시에 보냄.. =_=ㅋ

.. 젤 만족 스럽긴한데.. 머 사실 안마 한번 갈 돈으로 24시간 붙어 있는거니....
하지만 서양 스탈을 안좋아하는지라....

근데 여기 애들은 좀 괜찮다 싶으면 다 가슴이 없네요 ㅡㅡㅋㅋㅋㅋ 이 뭐 ..ㅋㅋㅋ 

인간적으로 혼자 돌아댕기기엔 너무 위험 지대란 소릴 많이 들어서 댕기고 싶지도 않고.

밤 가이드 하는 사람들도 있긴한데
 그 페이가 차량 까지해서 11만 부르는데 그 값이면 그냥 인터넷으로

 에코걸 부르는게 훨 편하고.. (사진빨도 좀 있긴하지만 그래도 머 크게 나쁘진 않아서.ㅋ)
같이 놀만한 사람이라도 있으면 그냥 암데나 돌아댕기것는데 쩝.. -)-


낼부턴 또 일해야니 에너지를 축적해야할지.. 
먼가 시도를 해야할지..(근방에는 바도 클럽도 없네요..-0-)

여튼 나름 알차게 보내곤 있네요 -_-ㅋ




.... 혼자 어케 놀아야 할지... 추천좀 해주실분...

아웅 넘 급하게 와서 조사할 시간도 없었는..
Tagged 에서 찾는게 젤 낳다고 인터넷에 그러던데.. 머가 복잡해서..
아마 페북 연동인듯하던데... 페북같은 소셜 쓰질 않는지라...-_-ㅋ


필리핀 2주째...


일요일.. 에코걸 보내고.. 넘 심심해서...
뒹굴뒹굴...
전에 연락했던 한국 아저씨한테 연락했는데 감감무소식.... -_-
다른 마사지(마물 있는) 부름..

2시간 1500페소..였나 1000페소 였나...
여튼.. 괜찮은데.... 옷을 안벗음..

그래놓고 자고 가면 안되냐고. -_-
자면 널 잡아먹을거다 라고했더니

그러지 말라고 애원하는 눈초리로 말하던데..
그냥 피곤해서 보냄.. 머 돈 좀 더주면 할듯한 뉘앙스던데.. 넘 피곤했음.. -)-


월요일..전에 봤던애...
3시간에 3000 이었나 3500이었나..여튼 다시 부름...(사진 참조 위에 2장ㅋㅋ)
계속 연락하길래.. 너 에이전시 안끼고 다이랙트로 얼마냐구 했더니..

올나잇 5천... 그래서 그날 연락안하고 담날되니 자기 3500 도 ㅇㅋ 다 하길래
월욜에 부름.. 8시 쯤 도착해서...한판 하다가.. 콘돔 또 찢어짐.. 아무슨... -_-
열나 장타...-_-

한판하고 딴짓서로 하다가.. 갸 핸폰 보다가 놀다 어쩌다




한판 더하고.. -_-a 같이잠....

-)- 이년 갑자기 코곰..머 작게 골긴 했지만.. 여튼.. 4시에 깨워서 보냄.. -)-
이쁘고 싹싹하고 재밌는데... 여전히 가슴이 없음 ㅋㅋㅋㅋㅋㅋ ㅜㅜ


화요일..
만사 귀찮음...모든게 지겨움.... 그래서 그냥 잠든.... 푸욱......
...


수요일..
먼가 색다른걸 원해서 찾아봄...
싸이트 졸 뒤지고 다니다 보니 탄트릭? .. 그런걸 한다는데.. 혹함... -)-
.... 안되는 영어로 졸 씨부림.... ㅡ_ㅡ;

나 탄트릭 마사지 3시간 얼마?
하니까 4500 부름..

나 홈피서 3천인거 봤다고 하니.. 두명에 4500 이라함.....
콜 하고 , 
나는 젊고 이쁜애를 원한다고 했더니 그럼 딴사람 보내는데 갸는 탄트릭 같은거 못한다길래
그냥 오라함...
좀 나이든 뚱뚱이와 홀쭉이 한쌍이옴 ㅋㅋㅋㅋ 팬티 빼고 다 벗더니

졸.. 손질 입질..근데 밑엔 입질은 안해줌.. -)- 그래서 해달랬더니 그건 추가 비용든다고 xx

됐다카고 그냥 계속 2시간 동안 맛사지 시킴... 괜찮음.. -)- 음.. 
맛사진 괜찮았음.. 먼가 야한거시..ㅋㅋ
세워놓고 쌀만하면 멈추라카고 쭈물딱...

3시간 풀로 채우고 보냄.. =_=ㅋ
가기전에 너네가 말한 어린애는 누구냐 보여달라 했더니
보여줌... 괜찮아 보임.. 머 어려 보이진 않지만... 음.. 나름 괜찮아 보였음..벗 내스탈은...




목요일...
... 웹사이트 찾다 괜찮은 년 발견..

(마지막 사진.. 홈피 사진... -_-)
.. 올나잇 굿 컴온 했는데...

아어..싱크로 한 40%나옴.... 아마 한 5년전쯤 찍은 사진인듯 ㅡㅡ
귀염상이긴 한데.. 나이들어보임..

짜증나서 막 하는데.. 또 콘덤 터짐.. 아나 무슨 종이로 만든것도 아니고
다시 끼우고 강강강강 으로 하고
4천주고 유 고 홈 했음... 팁달라길래 닥치고 가랬음 ㅡ_ㅡ


.. 너무 심심해서 10시 넘었는데.. 어제 탄트릭 갸한테 문자보냄.
어제 보여준 개 소개시켜줘 글고 얼마야

했더니 갸랑 다이랙트로 연락하라함 ;;;;;; 에이전시가 아니었나봄..

다이렉트로 연락했더니.. 얼마 줄꺼냐길래 3천 불렀더니 4천이라고 함...
ㅇㅋ 하고 오라카니 30분만에 도착...

이쁨! 몸매 좋음! 가슴 그래도 있음 ㅜㅜ .. 괜찮은 애중에 가슴 젤 큼 ㅋㅋ 그래바야 A컵 ㅋㅋ
싹싹하고 말도 잘하고 좋은... 근데...해도 해도 안끝남..ㅋㅋㅋㅋㅋ


셨다가 하자길래.. ㅇㅋ 하고 쉬다가 잠듬... 교통때매 일찍가야된다길래
3시에 깨워서 한판 하고 보냄.... 5시 전에 가야 안막힌다고 -_-;;; 여기 교통 지옥임...-0-

막 엄청 이쁜건 아닌데 내스탈임..사진상으로는 아니었는데..흠..
몸매도 좋고..흐....근데 사진 졸 경계하는..쩝;;;

금요일..... 다시 부름..ㅋ-_-ㅋ 근데... 비와서 차막혀서 못오고 있는.. 심심함...음... -)-ㅋ

이제..낼이면 귀국함다 ㅋㅋ -_-ㅋ




.. =_+

PS. 필리핀 가는 사람들 영어 되시면 로컬 마시지 애들 부른담에
   니네들 아는 애 중에 에코서비스 하는 애들 없냐 소개시켜 달라 카믄 가끔 소개해줌..


   에코 하는 애들도 머 딴애 소개 시켜달라카믄 소개시켜줌..
  에이전시(업체) 는 한번만 끼고 괜찮다 싶으면 다이랙트로 연락하시길...

.... 이상 나홀로 방안에서 알차게 필리핀 2주를 마쳤네요....
-_-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