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9일 토요일

필리핀 기행기~ 1부


필린핀에 일때문에 출장차 갔던곳~ 바탕가스
//
출장차 간곳이라 거진 한달 생활하고 왔네요~
//
필리핀은 정말 말로만 듣고 갔던거라~
 다들 아시는 마닐라 KTV 머 이정도 밖에 몰랐었죠
//
바탕가스라는 동네는 마닐라에서도 몇시간을 차를 타고 이동을
 할 정도로 시내하고는 좀 떨어져 있습니다
//
첫날 이곳에서 사람들과 술도 마시면서 얼큰하게 취해갈때쯤...
//
그동네에 누드바라는 곳이 있다고 좀
 비싼편이지만 괜찬타고 소개를 해주드라고요~ 호텔 직원이...


//
그 가게명이 플레이머시기 였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
그래서 일단 가보자 하고 갔는데... 정말 그동네서는 제일 큰것 같았습니다...
//
내부 분위기는  그럭저럭 그리고 참 우리나라 강남에 있는 미러시스템있자나요~?? 
그거 비스무리하게
//
유리벽에 처자들 쫘악 앉아서 손님들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이햐~ 이게 벌써 여기까지 들어 왔구나~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시작된 누드쇼~ 
보다가 맘에 드는 처자가 있으면 골라서 우리나라로
 치믄 룸같은데로 데리고 들갈수 있는...
//
그런 시스템이고~ 노래방에서 놀다가 맘에 들면~ 델고 나가는~ 머 그런거였는데...
// 
비용이 만만치가 안트라구요~ 
필리핀 물가가 싸다고 해도 노래방 델고 들가서 노는것 까지는 괜찬은 가격인데...
//
델고 나가는 2차 비용은 기억은 잘 안나지만 마니 비쌌던걸로 기억합니다...
//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그래서 저 얼굴 저 몸매에 그 비용이면 마니 비싸다고 생각하고 그냥 나왔습니다...
//
그 노래방안에선 1:1로 들가믄 그나마 만지게 해주고 머
 이렇게 저렇게 꼬셔서 하믄 한번 할수도 있다고 하는데...
//
그냥... 놀다가만 나왔네요~
 긍데 거기업소에 있는 애들이 그나마 좀 피부도 하얗고~
 몸매도 잘 빠지고 그랬습니다.
//
아쉬운 마음 달래고 호텔로 돌아 왔는데 호텔앞에 삐끼들이 겁나 많네요...
//
가격은 완전 착한데~ 애들이 이상하냐고 물어 보니까 아니라고 하는데...ㅠㅠ
//
완전~ 대박~ 그냥 딸만 시키고 보냈습니다~ ㅠㅠ
//
다음을 기약하며 첫날의 필리핀 성 기행은 이렇게 접었습니다.,..
//
2부를 기약해주세요~ ^^



 필리핀 기행기~ 2부


1부에서처럼 이게 관광으로 온게 아니라 일때문에 출장차 온거라~
//
1주일에 쉬는날은 토요일 일요일 이렇게 이틀입니다...
//
그렇게 한주를 일과 함께 보내고~ 드디어 찾아온 주말...
//
업체 사람들이 자세하게도 알려주드라구요~ 관광할곳을~
//
바탕가스시티에 항구가 있는데 거기서 배를 타고 한시간정도 가믄 있는 섬...
//
바로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민도르 섬입니다!!!
//
민도르라는 섬이 있고~ 그안에 사방비치라는곳이 있는데~
//
바탕가스 시티에서 사방비치라는 섬을 들어가는 것입니다...
//
여기서 주의할점은 사기꾼이 많아요~ ㅋㅋㅋ
//
여하튼 이래저래 사방으로 들어가면~ 
여기가 한국인지 필리핀인지 모를정도로 한국사람 많습니다~ ㅋㅋㅋ
//
그리고 그옆엔 다들 어리디 어린 여자들을 하나씩 끼고 댕기지요~ ㅋㅋㅋ
//
완전 신기했습니다~
//
설명들은데로 저녁때가 댈때까지~ 
돌아당기면서 구경도 하고 호텔도 잡고 밥도 먹고~
//
그러다가 저녁이 되니 사뭇 주위 환경이 달라지더라구요~
//


여기저기서 음악소리도 나고~ 그렇게 까페라는곳을 들어 갔는데~~~~
//
와우~~~ 홀 같은곳에~ 여자들이~ 
그것도 어리게만 보이는 여자들이~ 대략 잡아바도~ 50명? 더 댈라나?
//
하여튼 많은 여자들이~ 홀에 ㅃ ㅣ잉 둘러 앉아서~ 우리가 들어가니까~ 시선집중!!!!!!
//
이많은 여자들중에 맘에 드는 애를 하나 골라서 나가믄 담날 아침까지 델고 노는거...
//
바로 호텔로 가서 그짓만 해도 되고~
 술먹고 애인 델고 놀듯이 놀아도 대고~ 그건 내 맘대로 하는...
//
긍데 더 놀란건 이 비용이~ 우리나라 돈으로~ 7만인가? 8만인가?
//
대박이다를 외치며~ 이런 업소가 거기에 4곳인가 있었는데~
 각기 다른 여자애들로~ 4곳모두 여자들이 꽉 채워져
//
고르기도 힘들었다는.... 진짜 이런 낙원이 있었을줄이야 하믄서~
 우린 진짜 황홀함에 ㅋㅋㅋㅋㅋ
//
그렇게 여자를 하나씩 데리고 나와서 근처 바닷가에 꼬치집을 갔습니다...
//
필리핀 애들 꼬치를 무지하게 조아라 하더라구요~
 거기서 필리핀 맥주 필슨을 마시믄서~ 이애기 저애기~
//
ㅋㅋㅋㅋ 말은 안통해도 눈빛으론 다 통합니다~ ㅋㅋㅋㅋ
//
그리곤 이어진 2차가 거기에 나이트 클럽이 하나 있는데~
 딱 하나 있는거 같았습니다...
// 


그리고 그게 코스인거 같았습니다...
 술한잔 먹고 나이트 가서 놀고~ 그다음 호텔로 ㅋㅋㅋㅋ
//
와 필리핀 애들 피부도 곱지만 몸매가~ 진짜 한줌 허리?
 그 많은 애들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
잘 골라야 하겠지요~ ㅋㅋㅋ 호텔로 와서 씻고~ 
머 그닥 기대할만한 섭수는 없지만 그래도 19살에서 21살애들이
//
해주는건 일단은 좋습디다... 
아 듣자하니 그 사방비치에서 일하는 여자애들 나이가 19살에서 21살까지라고 합디다~
//
거긴 만 나이가 없어서 19살부터 민자가 아니라는...
//
섭수는 그냥 그럭저럭이지만.... 봉지는... 쪼이는게 아닌데~ 진짜 아닌거 같은데..
//
와~~~ 어린애 먹는 그 기분... 쪼임이.... 아직 여물지 않은~ 그런 ㅋㅋㅋㅋ
//
여하튼 후회없이 정말 잘 놀았습니다...
//
그 사방비치라는곳이 한국인도 많지만 외국인이 많은 이유가~ 
그곳기 스킨스쿠버로 유명한곳이라고 하드라구요~
//
혹여 그곳에 갈일 있으신분 들은~ 사방비치 적극 추천 합니다!!!
//
한국사람도 많고 한국 가게도 많고~ 
거긴 그리고 필리핀 위험하다고 해도~ 그곳만큼은 그렇게 위험한건 모르고
//
잘 놀다가 왔습니다~ ㅋㅋㅋ


//
다음주에 또 오자~~~ 
우린 약속을 하고 다음날 아침에 모닝떡을 한번 더 치고~ 
배타고 나왔네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