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31일 월요일

말레이시아 출장여행 보고서


2월에 말레샤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말레이시아 항공이 공중에서 사라진 사건 전이라서 정말 다행입니다.
ㅡㅡ+   예전에 몇 년 말레이시아에서 살았던 경험이 있던지라,,,
고향으로 가는 기분으로 갔습니다.

 어떤 분은 밤문화가 황무지 같다고 이야기 하시지만,,,
알고보면 저렴히 즐길만한 곳이 많기 때문에 몇 일전부터 에너지를 보충했습니다.

 6일간 단기간의 출장인지라, 하루도 빼놓지 않으려고…
하하하   도착하니 역시나 후덥지근한 날씨, 나이가 드니까 이런 날씨 사랑합니다.

추운게 너무 싫습니다. 여행기도 아니니 후딱 본론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첫날은 마사지를 갔습니다.  
기본 50링깃 그리고 손마무리를 해주는데, 100링깃입니다.



물론 상의 공개 포함비용입니다. 제가 잘 가던 곳이 있던지라,
기쁜 마음으로 갔습니다. 마사지사는 전부 중국계인데,
 20대가 아니라 30대 중후반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가게마다 틀립니다.

   그래도 제가 가는 곳, 손마무리 진짜 잘합니다.

뒤에 마사지 하다가 슬쩍 팬티를 내리고 수건으로 덮습니다.
그리고 뒤에 마사지 끝나면,,,(정말 마사지 잘합니다. 녹습니다.)
앞으로 돌라는데, 그때부턴 살살 그 부분과 엉덩이 똥꼬를 간지럽힙니다.

그리고 하겠냐고 묻습니다. 당연한 것을….
하지만 이렇게 묻는 게 절차인듯 합니다.   시원하게 발사.
 둘째 날은 회식하다 보니 스킵 셋째 날은 친구랑 떡집을 갑니다.

여기 떡집은 KL 중심으로 참 여러곳에 있습니다.
가격은 230-250링깃 사이입니다.  

각 여러 아시아에서 온 뇨자들과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전 중국계 선호합니다. 뭐 순수 인도네샤 여자도 있는데,,,
전 위화감 느껴지는 스킨쉽은 싫습니다.  

뇨자들 한 15명 정도 줄줄이 서고, 선택해야 합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한 아가씨, 이뻐 뵈길래 선택하고 룸으로 갔더니,,, 가슴이 절벽 클리프 행어입니다.

브라자의 혁명인지, 모으는 기술이 뛰어난건지…
가슴 큰 뇨자 선택할걸.. 후회는 이미 늦습니다.

그래도 나이는 22살. 물론, 말은 안 통하지만 시원하게


간만 마카오 후기!~


오랜만에 마카오 후기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마카오에 1박2일코스 입성했습니다.

워낙 물가도 많이 오르고 길거리 픽업걸도 귀해진 요즘.,.,

1박2일 코스에 다 둘러볼수 없으니 엑기스만 골라서 방문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저의 첫번째 초이스는 달링사우나!!!!!!!!!!!!


다들 마카오 하면 달링~ 18사우나~ 등,,, 말씀하시는데요,.

그만큼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되겠지만

달링1 마사지가 없어지고 신규 오픈했다는 사실은 최근 방문하신 회원님들이

아니라면 잘 모르실거에요!!!!!


이게 예전 달링1 사우나 전경입니다.


예전 샌즈 맞은편 달링은 없어졌습니다.!!!  건물자체 리뉴얼중!~~~~~

저도 어렵사리 택시기사의 도움으로 새로 오픈한 달링사우나를 가봤네요.

처음에는 달링2를 가는건줄 알고 경계하였으나 달링1 맞습니다..!!!!!

참고로 달링2는 달링1의 가격에 2:1이 가능한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업소랍니다.

저도 2:1 해보았는데 달링2 들어가면 약3~40명 아가씨들 계단식 쇼윈도우 안에 앉아있구요

거의 베트남 인도네시아등 동남아 푸잉들입니다.



이런애들은 없습니다!!!!!!!!!!!!!!!!!!!!!!!!!!!!!! ㅋㅋ 슬프게도,,,



젖큰애 어린애(저의경우!! ㅋㅋ)  이렇게 두명 골라서 들어가면 욕조있고 베드있고,,,

사방에 거울있고 두명이랑 차례대로 하는 시스템 !!!

물론 욕조에서 머리끝~발끝 앞뒤로 붙어서 씻어주고요!!!!  

물어봅니다. 베드에서 2번쌀래 욕고1번 베드한번 쌀래?  ㅋㅋㅋㅋ

저는 베드 2번 초이스 .,,, 어린애부터 조지고 !!  담배한대,피우고

젖큰애 조지네요!!!   나머지 한명도 놀지 않고 나름의 최선을 다해 흥을 돋굽니다!!!

본의아니게 달링2 소개를.ㅋㅋㅋㅋ


하여간 달링1 리뉴얼 오픈 소식을 전하면서 개인적으로는 리뉴얼한곳이 좀더 좋으네요!!!

아까씨 질과 양은 전과 비슷하나 좀더 환해지고 초이스시 더 가깝네요!!  ㅋㅋ

서비스는 비슷하구요!!!~  잠잘거아니라면 서비스는 역시 마카오 갑입니다.

마카오 가시는분들 한번 찾아가 보세요!~

택시타고 달~링 원!!   외치시면 신나게 달려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