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9일 토요일

필리핀 헌팅하기 !!! (feat 필리핀 친구)



안녕하세요 요즘뜨는오빠입니다.
일때문에 달림도 힘들고 2달정도 집 사무실 집 사무실꼴로 계속 일만하네요 ㅠㅠ 
그리고 야간이라서 전혀 유흥을 즐길수 없다는 문제점까지...

하지만 지금까지 있으면서 get 해논 여자애들이 있어서
 일끝나고 오전이나 점심쯤 만나서 붕가붕가좀 하고 옵니다.
다들 그렇듯이... 
매일 매일 여자가 바뀌어도 질리는건 마찬가지 인듯싶네요..

그러다 아는형이 불러서 한국식당에서 쏘주한잔하고 있을때 필리핀 친구놈 하나 등장!!

ㅋ 한국말 잘합니다 그렇게 셋이서 쏘주한잔 먹고
나중에 한명더 추가해서 총 4명이서 소주한잔했습니다.

;머 남자들 끼리 만나면 뻔하지 않습니까?ㅎㅎ



일이야기 여자이야기 떡이야기 ㅎㅎ

그와중에 필리핀 친구놈 아주 당차게 핸드폰 꺼내더니
 아주 야동이란 야동은 핸드폰에 다 있더군요;;; 

쓰리섬은 기본이며 인종안가리고 다 있더군요 ㅋㅋ
 야동 남자주인공은 필리핀 친구놈;;;

머 다들 예상하다 싶이 저희 한국남자 셋은 그놈을 
용자라면서 우러러 보기 시작했고 경험담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진짜 대단한놈이더군요

모든 여자들을 헌팅으로 꼬셧다고....
간단한 팁을 듣고 알딸딸한 기운으로 전 집으로
 형들이랑 필리핀 친구는 여자를 만나러 간다는군요 ;;

 전 일때문에 들어가봐야 돼서 ㅎㅎ
한 일주일 뒤에 문득 생각이나서 필리핀친구한테 연락을 해봤죠..ㅋㅋ
 그놈 일이 좀 자유스러워서 영업쪽일을 하고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저두 일끝나고 심심하던 차에 연락한거구요 ㅎ

필리핀 친구놈이 보니파시오에 있다고해서 커피한잔하러
 갔습니다 친구놈이 깔끔하게 입고 오라고해서 최대한
 깔끔하게 반바지에 운동화 남방입엇습니다;;

만나서 같이 커피한잔 하면서 이야기 하던중 
커피숍에 괜찮은 아가씨들이 2명있더군요ㅡㅡㅋ 

어려 보이기도 하고 선뜻 말걸었다가 뺀찌 먹을까봐 
걱정도 돼고 해서 계속 처다만 보고 있었는데 필리핀친구놈
 화장실갓다온다면서 그 둘한테 말을 걸고 있네요 ㅎㅎㅎ 멋진놈

그리고 연락처 받고서는 같이 합석하게 됐죠 머... 

이런저런 이야기 하고 그친구들이 맥주한잔 하러가자고 하더군요;;; 

머 저야 오케이 했죠;; 일단은 맥주한잔 하기로 해서 피블고스로 이동!



ㅋㅋ 한국식당으로 갔죠 한국식당에서 소주와 맥주 한잔씩하고
 분위기도 무릇 달아오르고 알딸딸한 기운이 감돌때...

 친구놈이 자기집가자고 하더군요 ;;

일단 저도 잠이좀 필요했고 너무피곤해서
 더이상 못버티겠던 찰라에 집에가게 됐죠 ㅡㅡㅋ
들어가기전에 편의점에 들려서 맥주랑 안주거리좀 사와서
 들어왔죠 전 너무 피곤해서 바로 침대에 뻣어 버리고 애들
은 거실에서 한잔 한다고 하더군요;; 

그중에 괜찮은 여자애가 방으로 들어와서 괜찮냐고 물어보고 제 옆으로 눕네요 ㅋㅋ

딱 촉이 와서 몸을 이끌고 키스하니깐 순순히 받아주네요 ㅡㅡㅋ
 아무리 피곤해도 몸이 먼저 반응을하니 ㅎㅎ 키스좀 하다가 가슴좀 조물딱조물딱 ㅋㅋ

 이미 거실에서 야동소리가 들리네요 ㅋㅋ 친구놈도 이미 시작했나봅니다.ㅋㅋ

저도 이예 질세라 급 탈의 하고 둘이서 아주 질퍽하게 섹스했죠..
ㅋㅋ 몸이 피곤해서 그런지 저는 바로 뻣어버리고 샤워하고 나왔는데;;

이년이 안보이네요 ㅡㅡ;; 어디갓나 했더니 거실에서 쓰리섬 하고 있네요 ㅋㅋㅋ
그 상황이 아직도 웃기네요 ㅋㅋㅋ 친구놈이 come here 이러는데 다시금 발딱 ㅋㅋ'

 이번에 제 파트너가 아닌 친구 파트너에게 ㅋㅋ
사까시 하고 있는거 냅다 뒤에서 꼽아 버립니다..
ㅋㅋ 이년 장난아니게 흥분했는지 계속 오우 쉣 오우 쉣!!
연발하네요 ㅋㅋ 그러다 제 파트너도 같이 흥분했는지 
아주 얼굴에 보지 갓다 대고 자기도 해달라고 ㅋㅋ
 옆에서 혼자 자위하고 있고..... 진짜 개판 이었네요;;


ㅋㅋㅋ마지막에 사정할때 제 파트너 얼굴에따가 쐈습니다
 ㅋㅋㅋㅋㅋ 제파트너 화낼줄 알았는데 좋다고 그걸 빨아 먹네요 ㅋ
이제 슬슬 마무리하고 샤워하고 남아 있는 맥주좀 마시면서 이야기 했는데;; 충격적인건...
둘이 자매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니는 ㅋㅋ 20살 제파트너 동생을 18살 ㅋㅋㅋ
 둘이 대학다니는데 같이 밥먹고 심심하던 찰라에 저희가 말을 걸었다네요 

ㅋㅋ 그래서 집에갈때 차비라도 줄려고 했더니 오히려 화를 내네요 ;; 
자기들 창녀 취급하냐고;;;ㅋㅋ 
같이 즐겼으면 됐지 머하는 짓이냐고 ㅋㅋ 마인드 훌륭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기로 하고 전 집에가서 바로 뻣어버리고
친구놈은 다시 쓰리섬한판 하고 집에 보냈다고 하네요 ㅋㅋ

좋은 추억거리 하나 만든거 같네요 ㅋㅋ 당연 동생이랑은 계속 연락합니다.ㅋ
핸드폰에 동영상찍었는데;; 영상올리는법을 몰라서요 ㅎㅎ


필리핀 방문할때 소소한 팁


안녕하세요 요즘뜨는오빠입니다.
어제 후기남겼는데.. 폭발적인 반응...감사합니다..ㅎㅎ
오늘은 후기가 아닌 필리핀 방문하실때 소소한 팁하나 드리고자 합니다.

첫번째.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자!!

요즘들어 트위터나 페이스북 많이 하는데요
 필리핀도 마찬가지로 요즘엔 스마트폰 없는애들이 별로 없고 죄다 인터넷은 할줄 압니다.
그중에서도 필리핀애들 페이스북에 환장합니다..



흡사 예전 우리나라에서 싸이월드가 유행한것처럼 필리핀도 페이스북..난리납니다...
모르는 사람들도 자기랑 페이스북 친구가 돼는걸 무지 좋아합니다.

그리고 계정 만드실때 주의사항은 필리핀 페이스북입니다.
절대 지인들과 엮여서는 안돼겟죠?나중에 골치 아파집니다.ㅎㅎ
두번째.

펜팔 및 커뮤니티 사이트를 이용하자!!

필리핀 방문하시는 여탑옵들은 즉흥적으로 필리핀 방문하지 않습니다. 

미리 계획을 짜고 일정을 짜고 오시죠 ㅎㅎ 당연 떡 관광이지만 ㅎㅎㅎ

제 친구나 지인들도 필 많이 오시는데요... 
가봐짜 JTV나 KTV 에서 만나서 2차 나갑니다.. 
당연 JTV는 2차가 없고요..

그저 시간만 버리는거지요...KTV는 2차가 된다고하나..
가계마다 와꾸가 다르고 늦게 가면 다른분들이 이미 낚아 채갈수도..

느낌또한 다르겠지요..어짜피 한국에서도 2차나가는것과 똑같죠... 
머.. 잘 꼬시면 일정동안 같이 있을순 있겟지만..
ktv나 로컬빠 나 다 똑같죠.. 그애들은 그저 손님.. 

일이라고 생각하죠.. 필리핀까지 왔는데 내상당하면..정말.. 극복하기 힘들죠
극심한 트라우마가...ㅋㅋ

일단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 여러 사이트를 이용해봅시다! 
IT강국 한국답게 어디서나 쉽게 인터넷을 접하는데요.
제 어장을 소개시켜드리자면....

다른나라도 많은데 필리핀애들이 많이 하는거 같네요.. 




못생긴 애들이 대부분이지만... 가끔 월척을 낚을수도.. 
 헌팅이 힘들다면 인터넷 헌팅이라도!!ㅋㅋ

사진을 보고 이쁘다 괜찮다 싶으면 프로필 방문하면 돼는데요
 프로필 방문하면 흔적? 다녀간 사람들이 나옵니다.

그러면 처자들이 쪽지올꺼에요.ㅎㅎ
사진도 다 뜨니깐 괜찮다 싶으면 쪽지로 대화 하세요. 

그리고 아이 있는 처자는 과감히 포기하십시요.
얼굴은 20대 가슴은 30대 밑에는 40대 일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난 필리핀 여행 계획중이다. 아니면 언제 필리핀 갈꺼다. 
필리핀 가면 가이드 해줄수 있냐 하면서 처자와 이야기해 보세요 ㅎ
대게 일반인들도 많지만 업소녀또는 프리랜서 애들도 있습니다.

그렇게 대화를 이어가다가 처자또는 여탑옵들이 페이스북
 친구하자고 하면 무조건 오케이 입니다.
ㅎㅎ 아까도 말씀 드렸다 싶이 필리핀처자들 페이스북 계정 하나쯤은 다 있습니다.
페이스북 친구가 돼면 사진들을 보세여 ㅋㅋ 
여기서 다시한번 검증이 들어가는겁니다.ㅋ

몸매는 괜찮은지 얼굴은 괜찮은지.
ㅋ 그리고 한국 친구들이 많다면 의심한번 해봐야겠죠 업소녀인지 아닌지를..ㅋㅋ
세번째.
작은 선물을 준비하자.!!

선물이라고해서 한국여자들 꼬시는것 처럼 으리으리한 
루이비똥 가방이나 지갑 이런거 준비하라는게 아닙니다. 

비싼거 줘봐짜 애네들 모릅니다..
필리핀 처자들 참.. 소박합니다.ㅋ 어느나라 여자나 마찬가지겠지만...



'전 한국 다녀올때 자주 써먹는게..ㅋ
CC크림.. 일명 BB크림 업그레이드라고 하더군요;; 

대충 가격대는 3만언 내외입니다. 


샤넬 립스틱... 이것도 3만원대 입니다. 면세점에서 구입하시는게 좋겠지요? 
그리고 필리핀 샤넬 매장없습니다.ㅋㅋ

라코스테티셔츠..필리핀에서 명품입니다..10만원 내외입니다. 

이건 제 필살기입니다.ㅎㅎ
세정제... 이건 여탑옵들을 위한겁니다..

작은 손거울. 여자들이 좋아 할만한 손거울 입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정도의 크기.. 대충 몇천원 하겠지요?
거울줄때 팁하나 드리자면... 거울 주면서 같이 보세요

그리고선 "미러 미러 미러 시노 빠 삐나까망간다 사부옹 문도???" 
이러면 처자들 자지러집니다.ㅋㅋㅋ

눈치 채신분들도 있겠지만 뜻은 "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이뜻입니다. 이 거울팁은 저도 다른 커뮤니티 싸이트에서 보고 따라한겁니다.
주의사항!!
첫번째 : 무조건 세컨계정입니다. 

두번째 : 업소녀나 프리랜서를 조심하자! 

그리고 함부로 전번알려주지 마세요 시도때도없이 부재중남깁니다.



유폰이시면 카톡정도는 갯하시는게^^;
세번째 : 떡치고 난 후에 주세요 그럼 원떡이 투떡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필리핀 처자들도 사람이고 여자입니다.

 인간적으로 대해주시면 그들도 인간적으로 대해줍니다.

사진은 요즘 작업중인 처자입니다..몸매는 좋네요... 
시간이 안돼서..못만나고 있네요.. 20살인데...ㅠㅠ 

당연 사진또한 페이스북..ㅎㅎ

당부의 말씀!
필리핀.. 유흥이 싸다고하나 결코 싼것만은 아닙니다.. 계획을 잘 짜서 즐떡 하십시요.^^
가격대비 즐달 하셔야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