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9일 토요일

혼자도 즐기는거야...~~~대련 탐방 2.3일차



잠을 못잤습니다. 

새벽까지 힘쓰고 잠이 안와 재미없는 TV 보다가 날새고,
 새벽부터 호텔 바로 옆에서 폭죽터뜨리고 쓰X 무슨 폭죽소리가 공사장 발파소리 같네요.

 중국사람들 폭죽 엄청 좋아합니다.

사랑스런 에쓰양 일어나십니다. 
맨얼굴 그냥 평범한 얼굴 특징이 없어 기억이 잘 안나네요. 

그냥 작고 가녀린 몸. 
무슨 에너지가 그렇게 나오는지 아침에 또 하자고 하십니다.

 출근하는데 시간 없다고 빨리빨리 오빠오빠~





콘 당근 없고...걱정되지만 쑤셔봅니다. 아직도 물이 좋아요. 
쑤실때마다 물이 넘치네요 침대시트로 튀는게 다 보입니다. 

아침이라 쩍쩍~~소리납니다. 아침이라 보빨은 싫고 자세나 바꿔봅니다. 
여성 상위, 69, 가위치기, 벽에 세워 놓고도 해봅니다.
 오

래 걸려요...어제 많이 한탓에....우쒸 엉덩이 돌려서 같이 박네요...

진짜 몸이 작고 여린데 색감, 체력 좋습니다. 아 또 꼴리네....
말이 안통해서 입 마우스 마우스 외치며 입싸 해봅니다.

말이 안통해서 빨리 빨리 바디 랭귀지 잘 해야합니다.
어제부터 매너 좋게 해주고 잘해주니 음....잘 받아줍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팁!  중국여자라 함부로 대하지 말고 예의바르게 행동하고 매너 
있게 하면 밤에 잘해주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여자는 다 똑같죠 잘 대해주면 넘어 옵니다...~~

씻고 바이 바이 합니다. 원래 에쓰양(가명입니다.)과
 2일 있기로 했으나 출근해야한다고 2일차는 취소 했습니다.

 머 나의 세컨드가 호텔에 10시까지 오기로 다 되어 있었습니다. 
쩝 아쉬움을 뒤로 하고 100위엔 줘서 보냅니다. 택시값하라고...

10시에 마중 갑니다 로비에 P양 나와 있네요. 음....얼굴 보통...
몸매 보통...활달...같이 한국식당가서 밥먹고 낮부터 머 할일 있나요...
가까운 온천 갑니다. 





온천에서 담배피고 아무데서나 피워서 정말 행복합니다..^^ 
음료수 사먹고 P양과 재미 있게 놉니다. 

나와서 호텔 휴식.........이 아니라....또 해야죠...
시간나면 무조건 해야 외국에 온 보람이 있으니까....

어제와 다른 P양. 지긋이 넣어봅니다...윙미 어제랑 느낌이 다르네....
속이 디게 좁아요...쭉 집어 넣으면 끝이 바로 다다릅니다.

 이룬. 이렇게 짧은여잔 첨이네...떡감은 죽입니다. 꽉조여줍니다......

근디.....이룬........소리를 너무 질러~~~비명을 질러댑니다. 
베게로 자기 얼굴을 가리면서도 소리를 지르네요....

좋아서 그런건지 아픈건지....당황....씨 모르겠다 계속 박아줍니다......
물이 마르네...쩝...씨 모르겠다 계속 박습니다. 헉헉 죽으려고 소리지릅니다.

 에이 모르겠다.....속도 줄이고 높이고 계속 박습니다. 

뒷치기 가위치기 벽치기 씨 소리 질러대니까 더 흥분되네요...
오빠 오빠 (한국말 이것밖에 모름)하면서 죽여려고 합니다.
 
웬지 더 흥분됩니다. 이렇게 소리지르면서 해본적이 없어서....
사방에 다시 물이 나옵니다. 

느끼려는지 막 우는 소리를 내면서 몸을 떱니다.....막 박아 줍니다...........
1차전 끝......아...졸리 힘들어요..




한국에서는 이렇게 오래 해본적 업는디....
중국가서는 낮이고 밤이고 계속 떡을 쳐대니 힘듭니다...시간도 오래 걸리고....

담날 아침....얼굴 보니 웃습니다....나 이야기 합니다......
오늘 마지막 날이니 아침에 1번 더 해야한다.....아님 못간다....

어제 에쓰양은 무조건 했는데...P양은 좀 싫어 합니다...........
그런게 어디 있어.....서서 뒤 돌게 하고 바로 꼽습니다...
ㅋㅋ 호텔 창가에 가서 뒷치기 합니다......한국에서 언제 이런거 해보겠어.....

속도 줄이고 높이고 계속 박습니다. 가슴만지면서 박고 엉덩이 때리면서 박고...
(후장은 싫어하네요) 후장만 빼고 입사로 마물...~~~~~

체력이 바닥났습니다. 밤에 나이트가서 놀고.....중식먹고....
맛사지도 같이 갔었는데 머 떡치는것만 많이 적었습니다. 

정말 중국도 처음이고 대련 황밤 처음인데...재미있게 떡치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술을 잘 안먹어서 24시간 아가씨 옆에
 두고 떡여행 담에 다녀와야겠어요....

관광해봤자 그거고...

대련 황밤 가이드님 담에 또 잘 부탁드립니다.
~~070-7682-3678  여기 대련 황밤이용했어요....





녹음시켜왔는데 첨부 되려나....ㅋㅋ 뒤에 아가씨 중국말 누구 아심 번역 부탁드립니다.

파타야 달림 후기


파타야를 방문했는데 목적중에 하나가 
데블스덴의 2:1 플레이를 경험해 보는거였죠..
마침 아래쪽에 다른 횐님 데블스덴 얘기가 있어서  깜놀했네요 ㅎㅎ

데블스덴은 인터넷으로도 예약이 됩니다..
 더운날 굳이 가게까지 찾아가기 싫어서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는데
프로필이 꽤 상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사진도 있고 가능한 플레이와 다른 이용자들의 평도 있구요..
 홈페이지 서비스가 아주 좋네요

근데 사실 볼만한 와꾸가 좀 없는게 흠입니다.. 

사실 서비스가 하드한 곳일수록 외모가 좀 딸리는게 사실이죠
나름 고민해서 평 괜찮고 애널 되는 처자 둘 골라서 주문합니다 ㅋㅋ

한 30분 지나니까 프론트에서 전화오네요 여자애들 둘이 찾아왔다고; 
에구; 올려보내 주세요 하고 딱 보니
일단 사진보다 좀 낫습니다.. 

성격도 둘다 밝고 한국인이라고 하니까 좋아해주네요. 

좋아하는 척하는건지 ㅋㅋ


암튼 셋이 같이 샤워하고 2:1  난생처음 달려보는데 이게
 경험이 없으니깐 뭔가 복잡하고 그렇습니다 ㅋㅋ

이상하게 집중도 덜 되는거 같고..

암튼 애널이 되니까 애널도 하고(당연 콘필수-_-;) 나름 즐달했었네요

파타야 가시면 새로운 경험으로 한번쯤 이용해봐야할 업소인건 분명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