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3일 수요일

필리핀 세부




필리핀 세부
아아~ 해외탐방글은 제가 첨이라서..

일단 제가 소개해 드릴곳은 필리핀

세부에있는 KTV입니다.





어학연수갔다온지 3~4년이 지났는데

아직두 그곳을 잊지 못하네요

일단 지금의 환율과 그떄의 환율과는

차이가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세부의 BTC(바닐라드 타운 센터)

라는 쇼핑몰 비슷한곳이 있는데요

그 뒤쪽으로 정말 유명한 KTV가 있습니다,
이름이 제규어 였구요~

한국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미국의 유명한 사람들도 많이 오구요

제가봤던 사람들은 인어아가씨의 남주인공,..

김모씨
(알고보니 필리핀홍보대사였던가?) 함튼 그분과

미국의 유명한 농구선수 데니스로드맨~

다들 아실거라고믿어요 ㅋㅋ 





암튼 많은 분들이 오시더군요~

일단 언냐들 입구로 들어가면

적어두 50명이상은 의자 4열로 쭉~~~~

앉아계시더군요 ㅋㅋ 언냐들 이렇게 많은거 첨봄 ㅋ

언냐들을 뒤로한채 윗층 룸으로 들어가면

 마담언냐가 들와서 어케할건지 물어봄니다

그때는 학생인지라 많은 돈이 없었죠 ㅋ

그래서 맥주두개만 시키두 언냐두명을 불렀죠

엄첨싸죠~ 언냐가 1시간에 300페소

(당시환율-6000원)이였으니깐요 ㅋ 

그렇게 친구랑 언냐둘~

이렇게 넷이서 놀다가 언냐들이 제안을합니다.

.


룸에서 단체로 떡을치게되면 차징이

 20만원이였던가 그랬을거에요~ 

그래서 그돈은 너무많으니깐 레스토랑가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밖에서 놀자구 

이렇게 제안을하더군요 저희야 완전 땡큐죠 ~

바로 오케이 콜콜 때리구 연락처받구 

끝나기를 기다렸죠~

필리핀의 대부분의 KTV는

늦게까지 영업을 안하더군요

새벽 3시정도면 끝나는거같아여~

그래서 끝나고 언냐들을 만나서 

24시간 레스토랑가서 식사를하고 바로

각자 호텔로향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두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찾고싶은 명소에요 ㅋ

.

세부의 밤문화
작년초에 2개월정도 있었으니 지금은 많이 달라졌는지도 모르겠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한국인이 자주 찾는곳은

 아레나,재규어,볼보,인피니티 등의 KTV와 다수의 비키니바,
그리고 펌프,쥴리아나 등의 클럽이 있겠죠

아레나는 유감스럽게도 가보지 못하고 세군데는 

다 가봤습니다(자주...ㅋㅋ)

재규어:세부 바닐라드에 있습니다. 

택시기사한테 "쟈~아규어"이러면 알더라구요
         작년초엔 룸티 없구 일인당아가씨 시간당 400인가 500페소였던거같네요
         방은 넓은데 그냥 허접한 노래방분위기
         한국말 잘하는 아가씨들은 그냥 즐기기만 하시고 연락은 하지마세요
         전화번호 알려주면 돈빌려달라 계속 전화옵니다 
(특히 제니라는 여자=한국어1급수준)



볼보: 로빈슨몰 근처에 있습니다
        룸은 재규어보단 나은듯(제 개인적 취향입니다)
        근처에 죨리비라는 맥도널드같은 곳이 
있어서 나와서도 간식거리를 찾을수 있죠
        1인당 한시간에 400페소정도
        볼보는 자주간 편인데 마닐라에서 
온 혼혈여자들이 이쁩니다
인피니티: 아얄라몰 건너편 위치로 시설은 그닥...
화장실이 룸안에 있는데 열차내 화장실 수준
        규모도 나머지 두곳보다 작은듯 싶어 추천은 안하네요

보통 하룻밤 같이 있으려면 마담들한테 "아이 워너 발파인" 
그냥 이렇게 말하면 영수증끊어줍니다. 
그 가격 지불하면 되는데 보통 4000페소정도(한화 10만원)
아가씨들한테 말 잘하면 일 끝나고 클럽이나 술집에서 만날수있음
팁으로 500~1000페소주면 아마 다리 벌려줄듯




다른곳은 모르겠지만 볼보에 스콜피언 문신있는 
아가씨들은 업소에서 관리하기때문에 돈 안내면 데리고나오기 힘들구요

클럽은 로빈슨몰근처에 위치한 펌프와 그 길 건너의 펌프

금욜저녁에 가면 한국남자50% 필리핀여자45% 게이5%정도 ㅋㅋ
술먹고 놀고있다가 여자오면 잘 꼬셔보시길~대부분 넘어옵니다
남자들은 클럽에 슬리퍼신고는 입장 힘드니깐 참고하세요
클럽 입장료는 50~100페소(맥주나 음료한병포함)
들어가면 한국노래 열라많이 나옵니다

주의사항

1.항상 콘돔 휴대하시길...노콘으로 했다가 지읒됍니다
2.간혹가다 세부조폭 여자 건들이다 불상사가 생기기도합니다. 이건 눈치로밖에...
   두달간 한국인 한명 총맞고 한명 칼맞아 죽었습니다




허접한 정보가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