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1일 월요일

필리핀 마닐라 KTV

지금 현재 필리핀 언니들 거의 혼혈이라고 봐야한다는 말을 하던데...


단지 혼혈의 비율이문제인듯 

길거리 다니다 보면 오~이쁘다 하는 정도의 언니도 잇기는 하나

그래도 역시 여자는 한국여자가 이쁜듯합니다 ㅋㅋ

한때 조냉 유행하던 LA카페 식의 BAR를갈까 어쩔까 고민하다가 그냥 결국 

안전상의 문제도 잇고 해서 가이드 따라서 KTV를 갓네요 

결정적으로 가이드가 괜찮은 KTV가 수질이 훨 낫다는 말에 ㅋㅋ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머 결국 총은 맞앗습니다만...가격 미리 쇼부 보고 간거라 총맞은거에 대한 후회는 없구요 ㅋㅋ

실로 거금이 들엇습니다...










두당 267불 들엇네요 물론 긴밤이구요 ㅋㅋ 술은 떡이 되도록 마셧고 ㅎㅎ

언니 백여명중에 독사 초이스 해서 와꾸는 그냥 저냥 이쁘긴하네 정도긴햇습니다...

필리핀애들은 똑같이 쌀을 먹긴 하는데 베트남

 언니들에 비해서 다들 똥배가 잇네요 ㅋㅋ

완전 보기 싫은 비만이 아니라 몸에 균형은

 잘 맞는데도 불구하고 탄력잇는 똥배라고 해야하나 ㅋㅋ

쌀도 많이 먹지만 베트남에 비해서도 육류를 워낙에 

좋아하기 때문이라는 설명을 듣긴햇지만 









할튼 기억에 남네요 ㅎㅎ


좀 더 자세한 KTV경험기는 조기 위에 퍼플릭정통룸란에 
후기로 올려놓앗습니다...
정통 일본식 가라오케도 눈에 많이 띠던데...
잘놀다가 2차가 안되는경우도 잇다고도 하고

이런 저런 고민끝에 한국식 KTV를 가긴햇으나 이런 시스템은 

한국 관광객을 목표로 총쏠려고 하는

시스템이 아닐까 하는 개인적 생각도 잇습니다 ㅎㅎ








즐딸 즐룸 하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