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0일 수요일

멕시코에 이은 일본 소프란노!(비누안마)


어제 멕시코 티후아나에 이은 오늘은 일본의 도쿄 \
가부키쵸의 소프란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머 미국 생활할 때 일본인들을 몇번 
사겨봐서 알지만 섹반응은 지존급입니다...
그냥 태어나면서 부터 가지고 태어남...ㅋㅋㅋㅋㅋ

암튼 이는 미국 유학생활을 마치고 돌아오던 중
 일본을 경유하게 되어 겪었던 일입니다...
도쿄라는 곳을 처음으로 내렸고 미국생활하면서 
알게된 일본친구를 만나러 갑니다..




친구가 긴자에 산다고 하네요~
그래서 친구를 만나 저녁을 먹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놀다가 친구가 여자친구를 데리고 옵니다...
이야~ 그냥 딱~!! 일본인 처럼 생겼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빨은 삐쭉삐쭉... 얼굴은 허~~~옇고... 쪼맨하고...ㅋㅋ
암튼 그렇게 술은 한잔 걸치고 친구가 호텔로 데려다 준다며 나왔습니다.
저는 도쿄에 한국인들이 많이 모여 사는 신오오쿠보에 있는
 호텔에 묵어서 친구와 같이 길을 가던중
말로만 듣던 가부키쵸를 보았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세상에 HOT머리를 한 애들이 얼마나 많은지... 그냥 호빠천국이더군요...
여긴 특이하게 여자들이 호객을 안하고 잘생긴 남자들이 호객을...
근데 영~~~ 제눈에는 일본놈입니다...ㅋㅋㅋㅋ

그렇게 가부키쵸를 걷던 중 친구놈이 땡기냐고 물어보네여... 
저야 머 바로 콜!!!했죠!
그러더니 2만엔 정도 한다는 겁니다...
 2만엔이면 당시 30만원돈... ㅜ ㅜ
제가 너무 비싸다고 하니 만엔 짜리도 있는데 진짜 구리다며... 
그래도 전 구린거도 괜찮다며 고고싱했죠!!
머 삐까뻔쩍하게 생긴 호텔에 들어가서 방을 안내
 받으니 이거 뭐 그냥 칸막이 방입니다...
정말 좁고 샤워시설도 공동이고... ㅜ ㅜ '
이게 아닌데를 생각하며' 그래도 싼맛이다! 
라는 생각으로 마음을 달랬죠...
그렇게 5분이 지나니 여자 들옵니다... 와꾸는..휴~
몸매는 그냥 가슴 튜닝에 잘 빠졌는데 영~ 
생긴게 일본인 느낌이 안납니다...




그래서 물어보니 말투가 딱 중국인인데 
일본인이라고 우기네요! 
바로 친구에게 콜!!
밖에서 자기는 2만엔 짜리아님 안한다며 기다리던 
친구가 올라와서 바로 환불 받고 나왔죠...
나의 존슨을 짜까리 짱깨한테 줄 순 없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에게 1만5000엔밖에 없다며 말하니
 지가 5000엔 내준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돈있음...ㅋㅋㅋㅋㅋ

그렇게 친구와 삐끼를 따라 가니 여긴 무슨 궁전 같은 곳입니다... 
ㅋㅋ 우와~ 감탄사를 연발하며 들어가니 쪽빠리가 바로
 앨범 같은걸 보여 주며 초이스 하라네요??
 여자 실물 사진과 몸매사진이 있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찾으니 이야~ 참 여자 많군요...
한 25명정도 됩니다... 그렇게 초이스를 하던 중 친구는
 완전 자기 여자친구랑 비슷하게 생긴여자를 합니다... ㅜ ㅜ
저는 이리저리 찾다가 사진을 보던 중! 압!! 아이비가 있습니다... ㅜ ㅜ
자세히 보니 아이비 비슷한 느낌...
 그리고 옆엔 +2500엔입니다... ㅜ ㅜ젠장...  ㅜ ㅜ





친구는 벌써 들어가고 전 눈치를 살피던 중 2500엔을꺼내어 줍니다...
그리고 웨이터를 따라 들어가니 이거 야동에서나 보던 그런 커~~
다란 욕실이 나옵니다...
욕실에 큰 욕조가 있고 거긴 따뜻한 물이... 
그리곤 3가지의 바가지 안에는 한곳엔 꿀같이 끈적한 젤
 다른한곳엔 비누 또하나는 콘돔이랑 머 이것저것있네요...
보기만해도 흥분이...^^ 그리곤 옷벗고 물에 들어가 잇으라길래 
뜨거운 물에 피로를 풀고 있으니 여자 들옵니다...

이야~~~이야~~이야~~이야~~~~
정말 가슴으로 이렇게 감탄을 4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사진보다는 못하지만 몸매가... 후....
169에 가슴은 b+ 힙라인과 엉덩이가 죽입니다...
이름과 나이를 물어보니 이름은 유리에 랍니다...22세!! 
일본인 같지 않다고 말하니 엄마가 재일교포3세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피가 흐릅니다... 혼혈인...
하지만 한국말은 하나도 못한다는... ㅜ ㅜ
암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벌써 유리에는 탕속으로... 
저의 몸을 만지작 거리며 맛사지 합니다... 
저의 손은 어느새 유리에의 가슴에... 
아~ 근데 정말 이런 가슴은 처음이라 너무 흥분 됩니다...
그렇게 탕속에 10분 있었나? 여자가 나오랍니다... 






비누를 묻혀 씻겨주는데 이건 정말 야동임...
첨엔 수건으로 비누를 묻혀 씻기더니 그리곤 손으로 마구 비빕니다... 
그리곤 가랑이 사이에 내 팔과 다리 존슨을 차례로 끼우면서 일명 바디를 탑니다... 
그러면서 지도 소리를 내며 느끼네요... 
그리고 나선 나에게 씻겨달랍니다...^^
완전 개정성을 다하며 씻겨주니 "스고이"를 외치며 키스를 하네요... 
그렇게 비누타임이 약 20분...
다음은 고무 튜브를 깔고 저를 눕힙니다... 
그리곤 물을부워 저를 씻기곤 이제 꿀처럼 끈적한 젤을 저한테 확! 붓네요...
 온 몸이 미끄덩미끄덩합니다... 그러자 바로 유리에가 저에게 안깁니다... 
이게 바로 여기의 하일라이트 완전 장난아닙니다... 
사람을 가만두질 않게함... 그 미끄덩거림이 극도의 흥분상태로 인도합니다...
문제는 여자도 여기서 난리난다는거...
유리에 소리도 장난 아니게 내며 슬슬 자신의 클리를 만집니다...
그제서야 저의 손도 그녀의 클리로 그러자 유리에 더더욱 흥분합니다...
어머나... ㅜ ㅜ 제가 저도 모르게 발사를... 
ㅜ ㅜ유리에도 슬슬 제정신을 찾고 저에게 딥키스를 합니다...약 15분!
전 삽입도 못하고 이런다 싶어 너무 슬퍼하고 
있는데 또 다시 비누칠을 해줍니다...
마지막 샤워까지 깔끔하구나~
싶은데 다 씻기고는 BJ시작! 이건 머지?? 2샷인가??
전 그냥 상황을 즐겼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이 여자 나를 안마대에 눕히더니 콘돔 씌우고 펌프질합니다...






이건 머지??? 싼지 모르나?? 아닌데... 
그냥 합니다... 열심히 합니다... 
유리에 허리가 거의 활처럼 휘며 느낍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또 다시 거사를 치르고 씻고 나옵니다... 3번이나 씻음... ㅜ ㅜ

나와서 친구한테 물어보니 1시간 30분에 2샷이고 2만엔이라네요...ㅋㅋㅋ
암튼 가격대비 훌륭한 서비스와 와꾸녀였음!! 일본 정말 최강 야동나라입니다!!!!
다음편은 태국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