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1일 월요일

베트남 가라오케

 
베트남 출장중에 가이드 분들의 폭리로 눈물을 흘리다
 ( 두당 2차 포함 U$ 200 이상) 


한국 지인의 소개로 저렴하면서 괜찮은 가게를 알게 되어 알려드립니다.

뭐 그닥 잼나지 않은 일을 마치고, 
전날 받은 주소로 택시로 이동하니 대우 호텔서 약20분정도 걸리더군요

위치는 Duong Lang Ha 
거리에서 Duong Thai ha 거리로 그후 Ngo Thai Ha 골목 20m 정도.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가게 이름은 Karaoke Hong Hanh 입니다.

.


       
                   해외밤문화 전문 여행사


                      중국 태국 베트남 러시아 등등



                   프로필과 후기보러가기



전날 & 전전날 가이드 분께 넘 많이 빨려 사실 조신하게 있었어야 하는데 ㅠ,.ㅠ

외국이다보니 연짱으로 계속 달렸네요 ^_^

한국어는 당근 통하지 않구 영어는 한 20% 통합니다.

하지만 한국 유학생들이 깔아놓은게 


있어서인지 그닥 어렵지 않게 도우미 부를 수 있네요

두명이 맥주 10~15병 


가량에 안주 다량 해서 노래방비 포함 $ 50 정도 나온듯 하구

도우미 언니들은 $10 이네요. 

20즈음한 언니들이었는데 ㅠ,.ㅠ (초이스는 많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잘 노네요

베트남 언니들 몸매두 끝내줍니다 .


ㅋㅋㅋ 마른몸에 이쁜 가슴 그리고 좁은 길...






  









어린언니들이라 어떠나 했으나, 


시간이 흐르니 2차를 유혹하는 손길에 오늘도 ....

2차 가격으로 우선 가격 물어보니 헉


 $30 추가면 된다구 하더군요 ㅋㅋㅋ 이쁜것들~

ㅠ,ㅠ 하지만 대우호텔은 내국인 사용불가로 인하여 호텔비 $10 추가 됩니다.

얼추 두명이 호텔비 포함 $150 들었으니 택시비 포함해도 각 $ 80 정도 들었네요 ㅋㅋㅋ

2차 무한정이나 ㅠ,.ㅠ  어린 언니와의 대사여서 그런지 2번이 쉽지 않네요 ㅠ,.ㅠ

하지만 언니 와꾸도 지난밤과 비교해두 전혀 손색 없구, 잼나네요 ㅋㅋ

하노이 가심 함 저렴하게 달릴 수 있을 듯 싶습니다. 





  







구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