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3일 수요일

베이징 대딸에서 만난 F컵 폭유 (사진 첨부)

 베이징 대딸에서 만난 F컵 폭유 (사진 첨부)


따끈따끈한 베이징 후기 올립니다.

9월 4일 출발해서 7일 복귀입니다.

영어 안 통한다 해서 각오는 하고 갓지만...

택시기사가 원투 쓰리도 모를줄은 몰랐네요

왕푸칭과 후퉁근처에서 룸살롱과 노래방도 가봤지만...

대략 아가씨들 영어 수준이 너무 딸리니 지지...

정말 중국은 중국말 못하면 자유여행 하긴 버거운 나라군요...


혼자 자유여행하는걸 좋아하는 저이지만...참


왕칭근처에서 대딸을 간게 그나마 기억이 남네요

유니폼 벗으니 가슴이 ㅎㄷㄷ하네요

말도 안통하는애 꼬셔서 역립하고 햄버거도 하고

사진찍고 키스하고...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말 안통하는게 대략 지지입니다.

말만 통함 꼬셔서 떡도 한번 치고 싶은데...

대략 이러고 놀았습니다...


중국 여자 우월합니다...

발육이...

정말 가슴 크기 서양여자급으로 크네요...

한국여자보다 확실히 평균적으로 큽니다...

길거리에서 여자 가슴만 탐닉하다 왔네요...



떡한번 못쳐보고 돌아온게 아쉬워서 어제

 한국오자마자 대떡방 달렸습니다..ㅎㅎ

중국 가시면 곡 가슴 큰 중국여자 먹고 오세요~






 베이징 건마에서 만난 F컵 폭유

길을 걸어가고 있는데, 
안마받으러 오라고 여자2명이 전단지를 돌리고 있음.

2명중 키가 아주아주 쪼매난 여자가 전단지 주길래 받았는데,





우아 몸은 작은데 옷속에 감쳐진 가슴이 축구공처럼 터질것 같고...

(풍만한 가슴이 내려와서 가느다란 

허리와 만났음에도 배가 나온듯한 모습)

호기심에 안마받으러 갔는데, 
아까 그 여자분이 그집 사장님이었음.

그 사장님에게 안마를 받았고... 

나중에 안사실이었지만 매니저고

 바쁠때 아니면 직접 안마를 하지 않는 분임

키가 정말정말 작고 손도작고 다 작은데 가슴만 대빵커서...





그런데, 얼굴피부관리 안해서 

엉망이긴 하나 쪼매난 몸에 말도 안되는 가슴을 달고 있다니...

건마(건전마사지)인데, 작업들어갈 수도 없고...

결국 결국 끝내는... 나중에는... 작업들어가고 말았다...

145cm 37kg이고 허리는 22인치 되려나.. 

그런데... 브라가 F컵임... 덜덜덜...

지금도 베이진의 모 업소의 사장으로 일하고 있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