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5일 금요일

태국 방콕 변형마사지 바니마사지 탐방기

업소 : 방콕 통로 소이3 바니마사지
가격 : 2시간 샤워룸 2400바트
여자 : 코이
특징 : 기본 투샷

통로 소이 3에 
새로 생겼다는 
바니마사지를 가보았다.











홈피를 보니
옵션이 있어서
어떻게 하나 함 볼라고 ㅋㅋ

첫느낌은
이거 일본인 대상을 위한 변마군
흐흐
서비스 좋겠군하고 생각함.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여자가 4명정도 나오더군

두명 정도 맘에 드는 애가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얼굴형에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몸매도 맘에 들고
특히 슴가가 빵빵 헤헤

기대했던 옵션들
딜도 에그 스타킹
ㅋㅋㅋ
언젠가 한번 다 해보고 싶었던 것들이라

딜도 에그 스타킹 모두 선택함

흐흐흐
확찢어 버려야지

올라가서
일단 벗긴 몸을 보니
오 깜둥이 아니고















핏줄 보이는 살색 피부
오호
꼴릿 꼴릿

샤워하면서 
꼽을랑 말랑 ㅋㅋㅋ
이때가 사실 젤 꼴리는 때

샤워끝내고
바로 스타킹 신키고

누워서 편안히
젖꼭지부터
밑에까지
빨림을 당해보고

바로 눞혀서
스타킹찢고
꼽아버림















못참겠다 헉헉헉
바로 발사

일단 현자타임가지며
마사지 시킴

의외로 마사지 잘함
교육 제대로 받은 듯

30분쯤 받고나서
다시 육구자세로

내꺼 빨게하고
나는 보빨은 안하고
대신 딜도를 사용















ㅋㅋㅋ 
역시 자지러지는군 크크크

내가 서비스 하는 꼴이됨

꼴려서 다시
꼽고 하다가

아 에그가 생각나서
마무리는
에그로 해달라고 시킴














첨 사용해봤는데

오 느낌이 차가운 봉지랄까
손으로 해주는데

슥삭 슥삭 슥삭 
으흐흐
또 못버티고 발사

얘가 착하고 
시키는거 다 받아 주고
해볼거 다해서
대 만족ㅡ,.ㅡ

















여자애들 오크는 없고
대략 평균 이상이고
서비스 괜찮고

스타킹찢고 싶은 사람들 추천

이것 저것 세심하게 
신경 쓴게 많이 보인다

방콕 방문시
재방문 100프로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감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