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0일 수요일

러시아 밤문화 정리




① 업소명:


② 방문일시: 2014.09-2016


③ 파트너명:


④ 후기내용:


⑤ 총평점수:

제 소개를 간략하게 하자면 약 러시아에서 
약 1.5년간 생활을 하고 왔습니다. 

러시아 여러 곳곳 돌아다니면서 이런저런 것들을
 찾아봤는데 일단 러시아 모스크바 올리겠습니다.


1.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오피걸들을 부르는 방법 
2. 러시아 앱(페이스북 비슷한 앱)으로 부르는 방법 
3. 길거리에서 헌팅하는 방법
4. 클럽 
5. 콜걸

이것들이 주로 되는것같아요 

전 1과 2번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1.ㅇㅍㄱ
가격대는 같이 자는것 15만원에서 30만원 사이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방침이 원샷이 아니라 타임으로 계산을해서 

평균 가격대가 3.5 ~ 6(한화) 인데 저희가 보면
 대부분 저희가 생각하는 금발의 미녀나 갈색 머리의 미녀들이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나옵니다.( ㅅㅅ 횟수 제한은 없어요 원나잇은)

그리고 이것들을 할려면 전화가 필수로 필요한데
 가이드나 아는 지인에게 부탁하는것이 제일 편합니다. 

2. 앱 [vk] 
 제가 제일 자주사용한 방법입니다.

 조건 같은 종류라 생각하시면됩니다.

 찾기 쉽고 연결되기도 쉬워서 괜찮습니다.

 하지만 이 앱을 사용하실려면
 기본적인 러시아어를 사용하셔야될꺼같습니다.

 찾고 싶으시면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신다음 
커뮤티티에 들어가셔서 그지역 명과 sex를 치면 대부분 나옵니다.



 (러시아어로 치면 찾기가 더 쉽습니다.)
 가격대는 1번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애네들이 아파트를 빌려서 하는
거라 저희가 애네들의 아파트까지 가서 해야합니다.

3. 길거리
 솔직히 이방법은 자국민만 사용하는 방법이고
 저희같은 외국인이 될 확률을 거진 0%라 생각하시면됩니다.

 (하지만 돈을 많이 주면 상황은 달라지겠죠.)

 아직 저도 하지못해서 잘모르겠습니다. 

[ 벨라루스까야 역, 몇군데가 있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4. 클럽 
  모든 클럽이 같듯이 이곳도 같습니다.
 하지만 이쪽 클럽을 자주가신다면 이곳에 와서 잘 통하실수있을겁니다.

  왜냐하면 이곳 정세가 춤같은걸 좋아해서 
같이 노신다면 홈런같은것을 치실수도있습니다.


  비용은 입장료 1만원에서 3만원 아파트 1일 or 호텔 (3만~6만) 
  (말이 잘되신다면 1대 다수도 가능합니다.)

5. ㅋㄱ
 
 호텔이나 클럽 나이트 옆에 찌라시가 많이 돌아다닙니다. 

 제일 가격대가 나가는것으로 생각됩니다.
 콜걸들은 대부분이 외국인 상대라 달러나 유로를 받고습니다. 

 시간당 10만원 정도 생각하시면됩니다. 

어찌저지 되서 다쓰긴썻는데 많이 엉망인거같습네요 :(

아무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중국출장중 위쳇어플로 만남한 사연


3달 전쯤 중국출장중 있었던 일이네요 

업무보고 현지 교육마치고 공기가 너무 안좋아서 호텔에서 수고 

있었죠 제가있던곳은 베이징 입니다 




업소를가고 싶었지만 단속이 심하다고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돈도 80이나 환전해 갔는데 젠장 

그러던중 호텔에서 심심해서 위쳇을 실행해봤습니다 

중국여자들 만더라구요 즐톡에서 하던 방식데로 하이를 날렸는 

데 30분만에 3명이 답이오네요ㅋㅋ 

역시 대한민국남자 중국에서 인기 쩌네요ㅋㅋ 

그중 영어도 잘하고 사진 이뻐보이는 걸하고 약속 잡았습니다ㅋ 

내일 보자는 

다음날 또 교육 끝나고 술먹자는 중국남자넘들 유혹을 뒤로하고 

어제 쳇한 여자 만났습니다ㅋ 

호텔로비에서 픽업을 왔네요 헐ㅡㅡ 


나름 신경써서 입었는데 죽이네요 


하얀 원피스에 자켓을 입었는데 모델인줄ㅋㅋ 

나름 저도 꾸민터라 쿨하게 인사했는데 웃네요ㅋㅋ 

차한잔 하러 가자니 술먹자네요ㅋㅋ 

참고로 한국말도 잘하네요 예전남친이 한국사람이라네요 

술마시며 얘기하는데 한국남자는 너무 발히는것 같다 

섹스밖게 모른다 이런얘기 ㅠㅠ 

난 좀 다르다고 얘기하는데 그래도 경계가 멈추질 안네요ㅋㅋ 

그래서 잼있는 술먹기 게임시작ㅋㅋ 

멈청먹었네요 화장실 가서 토하고 먹고 토하고 반복ㅠㅠ 

그녀는  멀쩡해 보이지만 눈은 풀렸네요ㅎㅎㅎ 

집어디냐 물어보니 안간다네요  

인사불성 감사합니다 


호텔가서 쉬었다가자 의심하지 마라 하고 데리고 오는데 호텔에 

서 추가요금?이상한거 확인하네요 ㅠㅠ 

하지만 무시하고 패스 돈이면 다됨니다 

그녀 중국말로 뭐라뭐라하고 패스되네요ㅋㅋ 

방에 와서 문앞부터 뜨거운 키스 ㅎㅎ 

과정은 다비슷 합니다 

한국여자랑 비슷하네요 

살결은 좀더 물컹한듯 ㅋㅋ 

하여튼 1번하고 잠들었네요 ㅠㅠ 

다음날 아침 뻘쭘 해서 모닝 섹 한번더하고 ㅋㅋ 

아침에 택시태워보냈습니다 

그때는 한국남자는 인기 많았는데 지금도 인기 있을까요? 

택시비만 주고 공떡한 후기였습니다 

핸펀이라 글이 허접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