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6일 화요일

베트남 허접한 마사지_즐달!!




해외탐방을 구경하다보니 동남아쪽 후기가 많더군요

몇달후 동남아 여행을 계획중이라 그런지 눈에 더 잘 들어오네요

왠지 해외탐방 개시판은 후기올리려면 해외를 
가야하기때문에 눈팅이 많아지네요..;;

그런의미에서 시간은 약간 지났지만 베트남 후기 올려봅니다ㅎㅎ


몇달전이었네요 한달정도 베트남을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붕따우에 위치한 한국인이 운영하는 호텔이었구요

뭐...말이 호텔이지 시설은 우리나라
 모텔만 못합니다 밥도 맛없구요ㅡㅡ

여하튼 호텔에서 지내며 며칠이 지나니 슬슬 동네에 적응이 되더라구요

처음가보는 외국이었지만 해외도 별거 없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그러던 어느날 호텔지하에 위치한 마사지가 대떡이라는
 소문을 입수!! 
바로 검증들어갑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들어가니 왠 돼지같은 마담이 앉아있네요 
소파에 앉으니 차한잔 가져다주고 바로 초이스 들어갑니다

초이스가 되긴하지만 아가씨 몇명씩 얼굴 빼꼼
 내미는게 고작이라 그중에서 잘 고르셔야 합니다

우선 마사지 페이를 마담에게 지불하고 방으로 들어갑니다

방안에 샤워시설있구요 샤워후 누워있으면 언니가 마사지 해줍니다

동남아가 마사지는 참 시원하더라구요~ 
한참 마사지 받다보면 언니가 붐붐??이라고 물어봅니다



거기서 오케이 바로 외치면 언니가 가서 CD챙겨오는데
 마사지와 본게임 처자가 같기때문에 처음 초이스를 잘해야 합니다

무튼 서로 짧은 영어로 대화하며 탈의 시킵니다ㅎ
 동남아 처자들이 몸매는 참 좋은거같아요^^

애무들어오는데 스킬은 좀 딸리는 편입니다ㅎ BJ
 좀 받다가 역립들어가고 한참 역립후 CD장착하고 삽입합니다

초이스한 언니가 21살이었는데 쪼임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페이는 마사지 포함 우리나라돈으로 3~4만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되네요ㅋ

그후로 몇번 더갔는데 딱 2명이랑만 했네요 나머진 상태가 영~별로라

게중에 10대처자도 있으나 너무 어려서 그런지 옷도
 벗겨줘야되고 애무도 먼저 다 해줘야해서...참 고마웠습니다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호치민공항근처 이발소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싱가포르 겔랑

① 업소명: 싱가포르 겔랑 내


② 방문일시: 2016년 연초


③ 파트너명: 오래되서 가물가물...:ㅠ


④ 후기내용:


연초에 싱가포르 출장중에 겔랑 함 들러봤습니다.

겔랑은 싱가포르정부가 관리하는 공창이라
 언니들 보건소진료도 일주일에 한번씩 한다는..
마음놓고 성매매가 가능한 곳입니다.!!!!

물론 길거리에 있는 언니들은 조심해야겠지만 ..

중국.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등 나라별 언니들 가격이 틀립니다.

가격은 중국언니가 제일 비싸구요
중국언니는 싱달러로 150불정도 약 13만원정도네요
태국이나 몽골은 싸게는 80불 정도네요



대실값내고 하면 60불 정도로 가능할꺼같네요ㅋ

언니들 얼굴 직접보고 고를수있고 언니얼굴보고
 맘에 안들면 그냥 나와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어느나라언니들로 할지는 정하지않고 업소탐험해봅니다..

보통 8시 9시가 피크타임인데 10시넘어서
 갔더니 좀처럼 맘에드는 언니가 보이지않습니다.

그렇게 20군데정도 둘러보다 중국가게에서 맘에드는 언니 발견 !

150불지불하고 콜라한캔 줘서
 마시면서 잠깐 기다리니 방 안내합니다.

방안에 침대에 샤워실도 있고 괜춘하네요

기다리니 언니입장..
제가 직접보고 고른언니라 실망감은 전혀 없네요


하지만 말이 전혀 안통함 ..
완전 기초적인 영어도 못알아듣네요 ㅋㅋ

너이름이 뭐냐 몇살이냐 ..전혀 대답못함 ㅋㅋ
 (후딱하려고 못알아듣는척 하는건지도...ㅋ)

여튼 바디랭귀지로 옷을 벗으라고 해서 옷벗으니 언니랑 함께 샤워서비스
샤워해주면서 똘똘이도 빨아주고 좋습니다.

샤워후 침대로 가 본격적으로 서비스 ..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비슷한데..

칙칙이 같은거에 가글이 들어있는지 그걸 제 똥꼬에 칙칙...
뿌리더니 똥까시!!

새로운느낌이군요 ..-_-;;화 ~ 한게
등, 가슴 입술로 빨아들이면서 마사지비슷한 서비스도 ..

저도 역립들어가봅니다.봉지도 이쁜게 빨고싶은 봉지네요

봉지빠는데  언니 반응 장난없네요 괴성같이 지르면서
 -_-;;제팔을 꽉잡고 부들부들..


업소서 이런반응 처음봄  ㅋㅋ
 CD장착후 마구마구 피스톤 ...
섹반응이 너무 좋아서 저또한 흥분..

눈물을 살짝 글썽, 엄지를 치켜주면서
 중국어로 뭐라 그러는데 뭔말인지는 모르겠으나

엄지하나에 괜히 기분좋아지고 대한민국 이미지가 좋아지지않았나
 ㅋㅋ어깨가 으쓱-ㅁ-
그렇게 사정을 하고 다시 씻겨주네요

옷입고 언니와 말도 안통하지만 서로 부둥켜안고 빠이빠이 
 인사하고 나왔습니다.

싱가포르 갈때마다 들르게될꺼같네요..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