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8일 월요일

중국 사우나_목욕 문화_대련


국 대련은 중심과 개발구 두군데로 구분이 됩니다. 
개발구에는 각 업체들의 공장이 많이 있구요.

중심에는 병원 및 중국의 기관시설이 많습니다.

개발구에 공장이 있어 쉬는날 시내로 마실을 나갑니다.

개발구에도 여러 안마와 KTV가
 있지만 중심상가는 또다른 맛이~~

왜 한국 사람 많은곳과 많지 않은곳..
뭐 시내를 나가면 중국에 이란 느낌이 더 들죠.. 


대련 시내에 위치한 마사지집 소개합니다. 



중국내 목욕탕과 비슷합니다만,
 많은 아가씨들이 돌아다니면서 영업을 따로 한다는 사실...


입장시 비용을 다 지불하기도 하고 : 488위안.??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네요.

입장만내고 따로 비용을 내기도 합니다. 

지난번에는 후배가 계산을 해서리.~~


암튼 입장 후 샤워하구 나오면, 갈아 입을 옷 줍니다. 

일회용으로 근데 그닥 좋지는 않구..

따로 100위안을 더 내면 다른 옷을 주지만 
그것보다는 일회용일 좋을 듯..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주는 옷 입구 큰 TV보면서 있으면
 마사지 사들이 오면서 마사지를 받겠냐구.

발마사지는 받으세요...

완전 잘함. 
마사지를 받으면서 아가씨들이 돌아다닙니다.^^

개별적으로 플레이가 되며 2:1도 가능..

짧은 중국어라 한국말 되는 조선족와 2:1 로...

원하는거 이야기하면 3:1까지도...
ㅋㅋ

붕가 붕가는 다 같은 거라 설명은 Skip하구요.
조선족에서 뭐하라고 시키면 다 되더구요.



나름 재미있는 경험이였구요.

장소는 명함을 참조하세요. 

총 비용은 500위안 정도.

아 이곳이 한국여행사를 통해서 오면
 800~1000위안 받고 2:1 서비스를 해주는 곳이라네요..

조선족의 이야기..

여기 살다보니 로컬가격으로..ㅋㅋ

중국어 되는 사람은 전화해보세요.^^




20151117_233058.jpg


이번 체코에서... 달림사진...두장...^^*
  (유럽 언니들 몸매며 와꾸며 최고이더군요...)
 
우선 사진을 찍을수가 없어 몰래 찍은 이 사진 두장만 올려드려 아쉽네요...
 
첫번째 사진은 언니가 씻으러 갔을때 ㅋㅋ
 
두번째 사진은 스트립쇼 하기전 몰래 사진...ㅋㅋ
(스트립쇼 하는 언니들은 대기중이고
 사진에 보이는 언니는 몸매가 안되서 써빙...ㅋㅋㅋ)
 
달림중 제일 으뜸가는 신세계인  섹시싸우나
 사진을 못찍어 온것이 제일 아쉽네요...ㅠ
 
20151117_213500.jpg

일단 위에 두 사진은 스트립쇼 하는
 가게인데 일단 입장료 100코루나(45,000원)
 
들어가서 맥주한병만 시켜놓구 돌아가면서
 스트립쇼 하는 언니들 실컷구경...(언니들 최소 10명정도)
 
한참 구경후 맘에드는 언니 초이스 후 2차 붕가...
약 2000코루나(약 9만원정도) ◀ 최대금액(3만원정도 저렴한곳도 있음)
 
▶스트립쇼(봉춤)할때 홀딱벗고 소중이 및 가슴을 내 얼굴에 부비부비...ㅋ
 
   그중 맘에드는 언니 초이스 하여 2층으로 올라가  본게임 시작...
 
   한국과 시스템은 거의 비슷하여 중간 생략...
 
   초이스 한 이언니 첫타임...
그리고 자연산 C컵 및 와꾸 몸매 죽임...
신음소리 대박...ㅋㅋㅋ
 
   백마언니치고는 쪼임도 강하고 잘 맞아  아주 즐달...
 

▶다음날 기대하고 기대하던 섹시싸우나 입장...
 
   입장료 2000코루나(약 9만원)
 
   일단 입장료 지불하고 가운을 받아 2층으로 올라감...
 
   옷을 갈아입고 섹시싸우나 문을열고 들어가는 순간...
(남자들은 다벗고 가운만 걸침)
 
   내 눈은 이미 뒤집히고 입이 벌어진 상태로
  계속해서  안으로 안으로 들어가 보았다...
 
   엄청난 평수에 1,2층으로 되어있고 정 중앙에는
 200인치 정도 되는 TV에는 포르노가 틀어져 있고...
 
   30~40 여명 되는 백마 언니들은 홀딱 벚은채 누워있는 언니 ,
 돌아다니고 있는 언니 , 탕속에 들어가 있는 언니..등등
 
   뭐...눈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이게바로 신세계구나...라는 생각이...ㅎㅎㅎ
 
   1층에도...2층에도...
눈에 보이는건 홀딱벗은 백마들로 가득...캬~~~ㅋㅋ


 
   우선 2층으로 올라가니 바 형태로 되어있는
 곳에서 맥주도 마시고 과일도 먹으면서 안구정화...
 
   다시 1층으로 내려가 가운을 벗고 탕속으로
 들어가니 백마들 달려들어 끌어 안아주고 만져주고...(흐미 환장)
 
   다시 가운입고 쇼파에 누워있으면 또다른 백마 
언니들 올라타서 흔들어 대고 만지고 부비부비 해주고...(또 환장)
 
   이런식으로 놀도 뒹굴고 쉬어가며 시간을 보냄...
 
   자 이제는 맘에드는 백마언니 초이스 시작...
 
   90프로 이상이 다 맘에드니 또 환장할 노릇...ㅋㅋ
 
   맘에드는 언니 초이스 완료...1600코루나(약 7만정도)
 
   이언니 따라 안쪽에 마련된 쎅스 방으로 이동...
여기저기 신음소리 난리...ㅋㅋㅋ
 
   이미 들어가면서 부터 이미 흥분의 도가니...
 
   이곳또한 쎅스는 첫번째 갔던 스트립쇼
 가게에서 초이스 언니와 거의 모든게 흡사...


 
   마찬가지로 아주 즐달...ㅎㅎ
 
  
   암튼 회원분들 체코에 가실 기회가 있다면 꼭 들려보세요...
 
   한국에서는 상상조차 할수 없는 신세계를 경험하실거 같습니다...
 
   글로써 모든걸 표현 하자면 하루종일
 써야 할거 같아 간단후기 올려봅니다...
 
   저는 잊지못할 추억이였던거 같네요...
 
   참고로 체코 맥주...진짜 짱입니다...
그런 맛있는 맥주 처음이네요...(체코맥주 유명하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