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3일 토요일

세부 ~~~ 첫 경험!! 그녀와의 하룻밤~~((그 매니저))


세부는 마사지 그냥 온몸을 시원해주는 정석 마사지 ㅋㅋㅋ

그리고 가라오케 
특히 마담이 운영하느것 보이는 가라오케가 많이있더라구요

세부를 저녁 늦게까지 가라오케 출입하고
 (출입하는데 돈이 필요없고 술과안주를 시켜야..)
열 몇번 정도 세부의 저녁문화를 탐방하고 있었는데...

그중에 엄청 덩치큰 마담이 우리자리에 안아서 설레발....

(술값이 15만원 넘게 나와서 아마도 그런듯, ㅋㅋ)


무대 스테이지에 언니들이 20명 정도가 계속 회전무대에서 춤을 추며
손님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었지요 ㅋㅋ

(몸 허리쪽에 번호를 달고요 ㅜㅜ 미스xxx 선발대회에 번호표)
계속 음악이 신나게 2시간을 달렸나?

120명 정도의 언니들이 무대를 왔다 갔다

턴어라드...하는 도중에 한번가 눈에 띄었습니다 ㅋㅋㅋ
하이에나의 눈....ㅋㅋ

딱 집어서 US 1달러....10장을 허리 춤에 끼워주고
다음 입장할때 기다리다가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맘마에게 그 언니와 같이 지내고싶다고 말하는데
그 언니는 오늘 첫출근이고 매니저가 따로 있다고 ㅜㅜ

그 매니저를 소개해주는데...

그 매니저가 
졸라
졸라
졸라 
비행기 화보에서 봤음직한 이미지 엄청 미인형
쫘악 빠진 몸매...


모델 켄달제너와 씽크95% ㅜㅜ
헐...이 매니저는 어떻게 하지 ㅋㅋㅋ


맘마에게 소개받은 매니저는
미화 700달러 ㅠㅠ

첫째 그 언니는 버~~진
둘째 오늘 첫 출근
셋째 사회 첫발을 띤...생 초짜
그래도 좀...

ㅋㅋㅋ

그럼 그 언니는 나두고
매니저는 어캐 안될까요??

ㅠㅠ
하고샆은데 말이 안떨어져서ㅠㅠ
일단 술한잔 같이 매니저와 하면서
30분을 대담..


50% 할인 ㅋㅋ

매니저 팁으로 50달러 선지급
그리고 숙소는 저희 호텔로 ㅋㅋㅋ

술값은 20만원정도 지불후
일행과 나는 
정원에 있는 호텔로 직행 
매니저와 그 언니도 뒷차로 꽁무니따라서...


매니저는 호텔 숙소까지 확인하고
철저히 ㅋㅋㅋ

다음날 아침8시에 호텔로비에서 기다린다공 
....진짜
.
.
버~~~진 ㅜㅜ

아이공 ㅋㅋㅋ

아침에 청소하는 아줌마에게 
미안해서 항상 1불 줬는데


그날은 10불 ㅠㅠ 


한편으론 안쓰러워서
그 언니에게 고국에서 차고 온

 나의 왼쪽 팔찌를(18금5돈) 선물해줬습니다

그 매니저 아침에
로비에서 커피을 마시고 미리 기다리고 있어서
같이 호텔 대리차에 태워
매니저와 그언니숙소까지

바래다주었습니다.

아주 적은 아파트에 두 사람이 살고있더라고용
같이 맛있게 아침도 먹고(그 언니가 직접 손수 음식을 ㅋㅋ)

나중에 다시 세부에 오면
꼭 연락해 달고...

이상 
버~~진과 지낸
내 인생의 한조각이었습니당 ㅠㅠ




그런데 그 언니는 생각은 안나고
그 매니저만 계속
생각이 나는건

왜 일까요?

역시 남자란 동물은
살을 안 섞으면
ㅋㅋㅋㅋㅋ 머리속에 핑핑..

죄송합니당

중국사우나마사지



상해출장와서 저녁식사후 한글로된 
사우나마사지란 업소로 입장.. 

전 당근 중국말 몰라서 가만있고 중국말 
가능 지인이 이것저것물어보내요. 

결론은 우리나라 싸우나 마사지와유사하네요.. 


지금부터 시스템소개입니다. 

입실후 탈의후 1회용펜티입고
 누워있으면 언니들러와서 욕조에 물받고. 
기다리는동안 마른 안마해줍니다 

물 다 받아지면 몸점불리고 언니 수지않고 이곳저곳 마사지 해주네요. 

조금있다가 때밀이 다이에누으면 때밀어주네요.. 


생각보다 열심히 밀어줍니다.

 나름만족했네요때가넘 많이나와서 당황했지만..모른체.ㅋㅋ 

이제 다시 침대가서 오일마사지해주고 
상탈후 바디도 살짝타주시네요.. 

온몸에 침도 듬뿍발라주시고... 
시원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삽임빼고는 거의다됩니다.터치에대한 거부감거의 없음. 

금액은 2시간에 한국돈6만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