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2일 금요일

홍콩




중국 밤문화가 참 재밌는데요 
제가 연달아 별로인글만써서.. 

다른 후기게시판에 비해 화력이
 딸리는듯 하여 경험을 더듬어 써봅니다.

 초등학교 방학숙제 밀린일기 쓰는 기분이네요 ㅎㅎ 

마카오 옆에 홍콩이 있어요 


페리선 타고 한시간반정도면 홍콩입국이 가능합니다 
광저우 들러서 놀계획이면 보통 단수비자를 받으시자나요? 

광저우로 입국하면 홍콩이나 마카오 들른 순간 광저우로 다시 못갑니다. 

비자에 관한얘기인데 이건 다음에 풀어볼게요 

홍콩은 거의 출장이 대세에요 호텔이 많으니까요 
특이하게 사우나를 방문 해보았습니다 

사우나 가격은 450~500달러. 
거의 비슷해요 어디던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음... 10만원 조금 안된다 생각하시면 되요

 환률이 달라서 그냥 전 200곱해서 계산해버립니다. 


마사지 30분 정도 해주고 ㅅㅅ합니다. 

맛사지는 전문이라 할 정도로 뛰어나요 
저번에 언급했듯이 퇴폐업소와 마사지샾이 
분리되있지않기때문에 기본적으로 마사지 실력들이있어요 

역시대륙.. 



특별한 애무 과정없이 BJ젤 바르고 위로 하게합니다 
남성 상위나 뒤로만 가능 여성상위도 좀 못하는분위기.. 
그리고 영어 할줄아셔도 그냥 벙어리십니다 중국어만해요
 걔넨 
sands호텔을 못찾아요 택시기사가... 

소룡이라고 한자로 써있는데 샌즈는.모래잖아요 무슨 관련이있는지.. 

아 그리고 불은 꺼요 얼굴도 안보이고 붉은
 은은한등이 멀리있어서 잘 보이지도않아요 

걷다가 안넘어질정도 밝기 

연애는 보통이에요 대체로 중국은 연애가 썩 좋진않아요 

그담은 fuji빌딩이란곳이 재밌는데
 문패에 welcome라고 써있어요 ㅋㅋㅋ 

30분에 500불 역시10만원 안쪽 
금발들도 가끔 있는데 좀 비싸요 700달러 
서비스는 뭐랄까  내물건이 서면 서비스끝 



입으로 콘끼우고 삽입 
샤워시설 미비하고 걸레?같은걸로 거기만 닦아줘요 

그래도 오피기분? ㅋㅋㅋㅋ뭔가 좀 그렇네요 ㅎㅎ 

다음에 생각나는건 즐달이어야 하는데... ㅎㅎ 

중국도 사랑해주세요^^



광저우금색연꽃


중국을 자주 갑니다. 

지금 하는일 하기전에 중국에서 S급 이미테이션을
밀수해서 동대문에 납품하는 일을 했기 때문에 정말많이갔습니다. 

10년 조금전인데 가격이 참 쌌지요. 

저번 글에서 홍콩 마카오도 구경하려면 광저우로입국하면
 안된단 말씀을 드렸는데 그 이유는 비자입니다. 


일빈적으로 여행은 단수비자를
 이용해 가야 하는데 1회 입국 가능합니다. 

홍콩마카오는 중국령일뿐 중국은 아니구요 
홍콩에가면 중국에서 출국한게됩니다. 


쉽게말해서 광저우로 입국후 홍콩에서 놀고
 광저우로 돌아가려 하면 비자가 이미 1회
 사용된상태이므로 입국이 불가능하죠 

그러니 거점을 홍콩이나 마카오로 잡는게 좋은데 홍콩 추천해요 

광저우에 가면 짝퉁장사꾼들 그니까 중국에 
상주하는 한국인둘이 즐겨가는곳이 저 금색연꽃입니다. 


가격은 한국 1부 룸의 1.5배 가격 생각하시면 되고
 역시나 수질은 기댜 하지 않으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대신 구장에 가면 굉장히 질펀하게 놀아주며 
아래쪽에 병따개를 꼽아 맥주를 따거나 
소주를 넣고 발사해주는 쇼를 볼수 있습니다. 



한국처럼 2층 구장이 아닌 와부 호텔로도 잘 따라오는데요 

최음제같은걸 권하면 거절하지 않고 넙죽 받아 먹습니다. 

재미있갰죠?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