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8일 월요일

브라질의 유흥....^ ^* 남미의 열정적인 뇨자들..


남미..특히 브라질의 유흥은 어떨까?

ㅎㅎㅎ 남미 하면 정렬적이고 불같은 성향이 꼽히죠..
특히 브라질은........

음음 제 경험담이니 모두 사실입니다..

1. 헌팅....
   우리나라의 유흥가 같은 곳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상파울로에 파울리스타 라고 하는 곳이 있는데, 
우리나라로 치자면 홍대....


   이 곳에는 여자도 많고 남자도 많아요.....

   하지만......브라질에서 길빵으로 여자 꼬시는건 어렵습니다...
   왜냐...이곳 여자들은
 우리나라 처럼 길거리에 돌아다니지 않거든요...

   다 계획된 파티에 우글우글....
브라질에서 여자를 꼬시려면 현지인들이 
가는 파티에 따라가면 됩니다.

   워낙에 성에 개방된 사람들이라서........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파티에 가면 무조건 홈런 입니다.....특히 주말 파티는...

   아...그리고 그런 파티에는 다들 좀 사는 애들이 많이 와서.....
   와꾸 몸매...모두 중상은 되죠....ㅎㅎ 남미 애들...아시죠?

   원주민 과만 아니라면 정말 슈퍼모델들이 ㅎㅎㅎㅎㅎㅎㅎ

   그냥 파티가서 즐기다가.........
맘에 드는애들 있으면 가서 따봉 몇번 외쳐주고.....
술한잔 하고...부비부비좀 하다


   구석 가서 키스하고 만지고 ㅎㅎㅎㅎ
 그리고 슬쩍 숙소로 데리고 ㅎㅎㅎㅎ

   근데 만약 숙소가 5성급 호텔이라고 하면.......
그 기간은 그냥 현지처 생활을 해줍니다 ㅎㅎㅎ


2. 클럽....
   브라질에도 클럽이 존재를 합니다.

   브라질 클럽의 시스템은......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서.....
   기본으로 나오는 음료(술)와 안주를 먹으면서.......

   모델급 되는 애들을 콜하면.....
웨이터가 데리고 와서 바로 쇼부를 칩니다...

   이 애들 업소애들이 아니라 다들 재원들이죠.......
와꾸와 몸매는 완전 상상 입니다.....

   영어도 잘해서 말도 잘 통하고....
    그리고 물빨 조금하다 숙소로 데리고 오는 거죠....


쇼부라는 것은 일종의 팁질....ㅎㅎㅎㅎ

   여긴 투자를 좀 하셔야 합니다...

3. 안마 등등의 유흥업소...
   브라질에도 안마가 있네요...

   ㅎㅎ 모 안마라기 보다는 그냥 우리나라의 휴게텔이나 오피 같은.....
   특이한건 건물 하나가 전부 업소입니다.

   로비에 들어가서 커피한잔하면서....
(브라질 커피 유명한거 아시죠?)

   벽에 붙어있는 수많은 언니들의 사진이 보이실겁니다..

   그 언니들 보면 불이 들어와 있는 언니가 있고
 불이 꺼져 있는 언니가 있습니다..(사진이,,,)

   그리고 빨간색 불이 사진 밑에 들어와 있는 언니와 
초록색 불이 들어와 있는 언니의 사진이 있어요..

   빨간색 불은 오늘 출근 안하는 언니......
파란색불은 오늘 출근 한 언니..



   사진에 불이 들어와 있는 언니는 지금 바로 가능한 언니...
꺼져 있는 언니는 지금 서비스 중인 언니....

   그냥 딱 맘에 드는 언니 고르시면 됩니다..

   그럼 방으로 안내되고....
방에서 열심히 붕가붕가와 안마를 받으시면 되는거죠 ㅎㅎㅎㅎ
    참 쉬워요....


* ㅎㅎ 남미 언니들 동양인들 참 좋아라 합니다......
연신 Hard Hard 를 외쳐뎁니다...


  그 말은 자지가 딱딱해서 좋다 라는 말이죠..ㅎㅎㅎ
 정말 정렬적입니다.....남미 여인들...

  제가 출장기간 두달이었는데....ㅎㅎㅎ 정말 최고였습니다......

   아무튼 모 기회가 된다고 하면...
꼭 남미가서 유흥도 즐기고 오시길...



필리핀 ㅅㅅ 여행하실때 꿀팁


팁이라면 팁이지만 
필리핀 쪽에서 유흥 즐길때의 꿀팁 입니다
 절대 하지말아야될 행동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절대 네버 아무리 이쁜 여자가 길거리에서 말을걸어와도
 절대 뒤도 돌아보지말고 일정거리을 벗어나셔야됩니다.

클럽같은 공간에서는 서로
 노는공간이라 말걸고 놀아도 크게 문제될게없지만
필리핀 길거리 아이들은 ㅂㅈ 

검사도 안하고 에이즈 걸린아이일수도 있고 무족건 돈안받다고 하지만 
호텔에서 ㅅㅅ 하고 난뒤 돈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아는 동생도 당했구요.

그리 ㅅㅅ 후 뒤가 깨끗하지가 않습니다.



절대 아무리 스트립걸이 말을 걸어와도 상대도 하지마세요.

일반 필리핀 업소 같은경우 일주일에 한번씩 검사합니다.

왜냐 하두 질사 들 하시니간요
애네들은 ㅋㄷ 을 그리좋아하지않습니다.

 저도 끼고 해본적 없구요 항상 질사한거같내요.

자기네들도 제가 항상 물어보고 발사 하는대 안에다가 하라고하더라구요.

종교적인 문제인거같기는 한대요.
저만 행복하면됫죠모;; 너무나쁜가 ; 

그리고 바 많이 가실탠대 바에서 업소
 아가씨 말고 일반 그냥 주문받는 그런아이들도 있습니다.

이쁘다고 가지마세요 거의 트렌스 입니다. 
물론 감당할자신있으면 말걸으셔도됩니다.
하지만 아마 그쪽에서 피할꺼에요 저도 한번 당한경험이있내요 ㅠㅠ


3개월간 공들였는대 알고보니 트렌스젠더 ㅠㅠ
소소한 팁이지만 업소 아가씨 말고 일반 길거리
 아이들도 있고 어플로 만남도할수있는대 비추천입니다.

어플로 한 4~5명정도만나봤는대
 그리 정산적인애들은 없는거같습니다.

마닐라같은경우 제가생각하기에는 세부나 이런곳보다 
마닐라가 좀더 애들 신경많이쓰는거같습니다.

애들 관리을 하기때문에 좀더 S급에가까운 애들을 만날수있습니다.

하지만 마닐라가 위험하기때문에 마닐라
 중심부에서만 노시고 외곽으로 나가는건 비추입니다.

마닐라 외곽은 미국의 할렘가와 가깝습니다. 
처음이신분은 꼭 가이드동행하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 해외 상품 있던댕 얼마더주고 저런것이 더안전합니다.

 개니 여권 뺏기고 폰뺏기고 지갑뺏기고 그런일이없었으면합니다.


그리고 작은 선물 꼭 준비하세요 빠른 호감을 유도할수있습니다.

선물 만원 이런 거 공항에서 준비해 가도 애들 좋아합니다.

애들 그냥 고급스럽게보이는걸좋아 하지
 메이커 이런거 구경도못해본애들이 대부분이라 잘모릅니다.

요약하자만
1. 미날라 외곽은 절대가지말것!! 
2.작은선물 준비


이것만 하시면 필리핀 여행 원하는바로 흘러갈꺼라고 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