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0일 수요일

호주 밤문화


자유게시판에 올렸는대 해외후기가 따로있네요 ㅎ

아까는 폰으로 써서 자세히 못썻는대
 놋북으로 해서 좀더 추가 할게요 ㅎ
제가호주에갔다왔는대 호주밤문화 올립니다ㅎ 

시드니에있었는대 주로 에스코트 풀샵 스트립 클럽 노래방 등이있습니다 

에스코트 -  한국 건마랑 비슷하다고보심되요ㅎ


 삽입을 제외한 모든걸이용해서 하고요 금액은
 130정도에서 200  260까지있어요

 금액은 한국인 일본인 등 아시아계가 싸구요

 그다음이 타이완(가슴이커서) 유럽권및
 로컬(호주인,자국민)이 제일비싸요 

코스는 샤워섭x마사지 샤워섭o마사지
 샤워섭o탕섭o마사지 등이있고 이에따라 금액도 천차만별ㅋㅋㅋ 

위치는 주로 시드니 센트럴 피트스트릿 등이있구요ㅎㅎ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가보시면 커튼친곳에서 앉아있으면 아가씨들이 
비키니같은것만 입고 한명씩 모델워킹하면서 저에게옵니다ㅎㅎ

 그럼보고 선택하는거죠ㅎㅎ 

풀샵 - 안마랑 비슷하다고보시면되요ㅎㅎ 

삽입까지가능 이것도 
한국 일본 등 동양계  -  타이완 -  외국 로컬
 순으로비싸고 금액도 200불중반부터
시작해서 가격대가 좀있어요ㅎㅎ 



근대 더좋습니다ㅎㅎ 근대 가난했던저는 에스코트가다가 
가끔 풀샵오곤했지요ㅎㅎ
 흑누나도있고 독일 이태리 등 다국적이있어요ㅎㅎ 

대신이곳은 주로 업주도 외국인 이기 때문에 
외국어가 동반이 되야 어느정도 가실수있어요ㅎㅎ 

스트립 - 영화에서 보던것처럼 스트립쇼하는곳입니다ㅎㅎ 
저는 안가봤어요 ㅎㅎ 무서워서ㅎ 

킹스크로스에있다는대 도저히 갈엄두가안나서 
킹스크로스가 위험지역이거든요ㅎㅎ 

마약하고 술취해서돌아다니는애들이많아서  위험해요ㅎㅎ 

밤에는 갈곳이 못되는대 저는 밤문화를 즐겨야되니못갔죠ㅎ 
근대 이태리 애들이 갔다왔는대 좋답니다 ㅎ

와서 춤춰주고 팁주고 얘기만 잘하면
 발사까지 책임진다고 ㅎㅎ 원래는 안됩답니다ㅎ


클럽 -  가서춤추고노는곳 
시드니 최대클럽 아이비가있는대 여기가 제일좋습니다ㅎ 

한국인들이 자주가는 많이있는 클럽도있는대 이런곳은
 홍보나오면 주로 외국인들한테만 오라고합니다ㅎㅎ

 외국애들이와야 장사가되거든요ㅋㅋ 

근대 보통클럽은 가시면 맥주먹고
 충추고놀고 애들꼬셔서 나오시면되요ㅎㅎ 
한국인들좋아하는 애들이있거든요ㅎㅎ 

저도 갔는대 귀엽다면서 흠흠ㅋㅋㅋㅋㅋ 
근대 복잡한거싫고하시면안가시는게좋아요 

거기서 춤추다가 의자에앉아서 
ㅋㅅ좀하고 꼼지락거리다가 하면 인제 홈런! 

꼭 콘돔구비하시고가세요 그리고 모텔같은대는없고 백팩커나
 그런대가야되는대 방값이좀비싸요 



2명이서자려면최소 150불 200불은 넘어가야되요 
70불짜리같은것도있긴한대 진짜더럽고 쓰레기같은 방이예요ㅎㅎ 

노래방 - 더럽게비쌈 
진짜비싸요 저는 일하다가 형이델고가서갔는대
 3명이서 1500불넘게나왔어요

 가지마세요 진짜더럽게비싸요 
노래방은 주로 한국 중국 극히드문 일본 국적이고요 
한국 노래궁정도생각하시면되요 

참고로 2차는 따로입니다 

여기까지 제가 호주워홀에서겪고 느꼈던 밤문화ㅎㅎ 

찾는법은 호주한인마트에 한인책자같은거보면 대놓고광고하고요, 
구글링, 주변 지인 추천 등 아님
 길다시다가 입구에 빨간등 켜져있음 거진 100프로예요ㅋ 

그리고 술많이 취해서 진상부리면 큰일납니다ㅎ


 호주는 칼, 총등을 소지하고 다니는
 놈들이 많아서 각 업소마다 가드가 있어요 

ㅋ 위치를 정확히 몰라서 어슬렁 거리면 그
 외국영화에서 나오는 덩치 큰 경찰관같이 생긴 남자가
 오더니 "무슨일이냐고? '가게이름'왔냐고"

 묻고 맞다하면 델고가기도 합니다. 

저도 그때 가드봤는대 깝치면 죽을삘이더라고요 
ㅎ 절대 노진상으로 하셔야되요ㅎ

마지막으로 호주워홀간놈이 돈이 어디있어서 많이 갔냐. 
허언증아니냐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립니다.

제가 주에 번돈이 하루 8시간정도하고 
800불정도 벌었는대요

 1주 800불 4주 3200불 이게 기본급
근대 인제 어차피 아침 10시부터 6시에
 퇴근하고 할게없자나요ㅋ 

그러면 시드니 "Star city"를 갑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시죠? ㅋㅈㄴ죠 ㅋㅋ

처음에는 가볍게 주사위
나중에는 ㅂㅋㄹ 합니다.

저는 절대 제 자신의 촉을 안믿고요
 일단 도착하고 잭콕이나 맥주같은거 시켜서
 먹으면서 주사위하다가 바로 뒤에 
ㅂㅋㄹ테이블이 있는대 거기를 힐끔거려요.

 보다보면 사람들이 갑자기 몰리는 테이블이있는대
 거기가면 100% 잘맞추는 애들이 있어요.

 그럼 거기 가서 한 1~3게임 보다가 그사람만 따라가요

아니면 보다보면 계속 주구장창 틀리는 놈이 있어요 
그럼 그사람 반대만 ㅋㅋ


제가 제일 감명깊게 본게 23연패한 중국인 아저씨, 
13연패한 외국인 여자애 2명반대로 가서 개꿀같이 먹었던 기억이 ㅋㅋ

이렇게 하면서 하루에 100~300불정도만 
챙겨서 나오죠 ㅎㅎ 그걸로 가면 되니깐 ㅋㅋ
그리고 저런테이블이나 사람이 없다.

 그러면 그냥 집에 갑니다. 

이런식으로 해서 자주다녔죠 ㅎㅎ

듣기로는 호주가서 빛내고 다니다가 한국 강제
 귀국행했다는 소문이 많이 났던대 즐기러 가면 재밌고 좋은곳입니다


제가 호주서도 많이가봤지만 역시한국이최곱니다ㅎㅎ 
립 휴게 오피 안마  풀 비지니스 등 없는게없고 좋아요ㅎㅎ 


그래서 한국이 최고다 라는 결론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