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4일 목요일

중국 남경


몇년전 중국 남경에서 웟나잇 이야기 할려고 왓습니다. 

중국말 조금 정도는 합니다만 너무 잘하는건 아님. 

아는형이랑 나이트 비슷한곳에 가봅니다.대륙이라 그런지 
역시 사람은 많네요.
 ㅎㅎ 여기서 양주먹으면 여자들 꼬시기 쉽다고 합니다. 

ㅎㅎ 아는 형이랑 2명 갓엇는데 


둘다 중국어 좀만합니다.ㅎㅎ 다른테이블에 우연히 여자 

2명 잇습니다. 
ㅎㅎ 제가 가서 합석요구 ..바로 된다고 합니다.

 역시 중국어 되니깐 좋네요 ㅎㅎ 
나이트에서 간단히 먹고 형 사는 집으로 가자고 하니깐 그러자고 

하네요 훗  집오니깐 배고프다고 하네요
  신라면 주니깐 업청 좋아합니다.

 처음 먹어본다고 하네요.. 
애들도 고향은 사천에 잇다고 하네요 .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ㅎㅎ 밥먹고 서로 각자 방으로 고고  갑자기 형이 투털거리네요 .
ㅎㅎ 콘톰없으 

면 여자애가 안된다고 함 ..사실 전 그냥 노콤햇음 ㅠㅠ 

저도 제 정신 아니엿나바요. 형은 콘톰사러 밖에 나가고 

난 노콤으로 한번 시원하게 물 뺏음. 남경에 3개월 잇엇 

는데 몇번만나 밥먹고떡치고  공짜로햇음. 
나랑 하면 엄 


청 좋다고 함 .  

오늘은 이만 

다음 계속....

 중국 상해

① 업소명: 상해 화홍


② 방문일시: 8/28


③ 파트너: 이름 모름

④ 후기: 상해로 여행을 갔습니다. 

예전에 상해는 밤문화가 화려했다고 합니다.

빨간그네가 유명했었죠
하지만 그 빨간그네들이 지금 다 없어지고 황제안마로 바꼈다고 합니다.

시스템은 아가씨초이스 + 방 안에 터키탕(?)서비스 + 침대로 와 연애입니다.


횟수 무제한이고 A급은 1,080원 나머지는 980원입니다.

유리 안에 아가씨 한 10명 넘게 서 있습니다.
솔직히 다 별로입니다.

그 중 한 명이 괜찮더라고요
한국에 오면 별로임 ㅠㅠ
좀 마르고 날카롭게 생겼지만 그 중에 그나마 나아 선택합니다.

방으로 이동하고 방 안에 목욕실이 있습니다.
거기에 때밀 떄 눕는 간이침대가 있고 
그 위에서 중국산 터키탕 서비스를 해줍니다.

30분 정도 받습니다.
손으로 몸으로 입으로 다 받습니다.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받고 침대로 이동합니다.

아가씨가 서비스정신이 너무 투철해서 저에게 역립할 기회를 안주네요 ㅋㅋ

그렇게 한 번 발사하고 두 번째때는 저도 서비스 좀 해줬습니다.


언니 반응이 예술이네요

그리고 언니가 제 똘똘이 다시 애무해주는데 분명 좋은데 안 서는 겁니다 ㅠㅠ
너무 급하게 해서 그런가....

언니 정말 농담 아니고 한 15분? 넘게 빨아줍니다.

제가 미안하다고 그만해도 된다고 말려보지만
서비스 정신이 너무 투철해서 소용 없습니다.


설 때까지 빨아주려고 하더군요.
마인드가 정말 예술입니다.

오히려 자기가 미안하답니다 ㅠㅠ

생각지도 못한 기분 좋은 서비스와 마인드에
여지껏 만난 그 어느 아가씨보다도 No.1이라는 점수를 주고 싶더군요

이렇게 정성스럽게 애무 받아보긴 처음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돈 안 아까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⑤ 총평: 돈 안 아깝고 아가씨 마인드에 아빠 미소 지어짐


중국 심양


오늘은 내 자랑할려고 온거아니다. 중국가면 조심해야 

할거 몇개 적어본다. 물론 다  경험해본거나  지인이 

당햇던것들이다. 

자  그럼 본론부터  들어가본다. 

심양... 아는 형일이다. 실제상황 .. 

출장중  심양역에서  다른 열차 기다리고 잇엇다. 

대륙이라  출장갈려면  많이  힘들다. 

아줌마 오더만  쉬다  가라고 한다. 

여자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형이라 

당연히  거절안한다. 



아줌마 따라  여관방에 갓다. 진짜 이쁜언니 잇엇단다. 

가격  정하고 삽임할려는 순간  남편이라나 몇몇 

양아치들이 들이 친다. 알고보니  다 짜고 하는거란다. 

상황이 안좋다. 그냥 지갑에 잇는돈  다 털리고 어디 

가냐고 묻더니  차비만 준다. 그래도 개양심은 잇다. 

다음엔 중국단동 얘기 해볼란다. 거기서도 많은 재미잇는 

일들도 많앗엇다 ............... 


.................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