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0일 목요일

마카오 - 호문 사우나


위치: 마카오
업소명: 호문 사우나 (Familia Nobre)
방문 시기: 8월 14일
가격: 1500 hkd (한화 200000원 
정도)
내용:

얼마전 중화권 사우나의 메카 중 하나인 마카오에 다녀온
 얘기를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는 현재 홍콩에 거주하고 있는데 홍콩은 예전같지 않아서 갈 곳이 없네요.

혹시 홍콩 가시는 회원님들은 그냥 마카오로 가시는게 나을 겁니다. 

물론 141을 통해 호텔 워크인
 (우리나라 오피같은 시스템)을 하면 사전에 영상이나 
사진으로 보고 초이스 할 수 있어 내상의 확률을 줄일수는 있지만, 



영상과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나오는 경우도 허다하고 다 
괜찮은데 겨털을 사수하는 처자들을 만날 확률도 많아 비추합니다. 

정말 한참 분위기가 달아오를때 처자의 겨털을 보는 느낌은.... 
당해본 사람만 압니다 ㅜㅜ

어쨌든 상황이 이렇기에 가끔 주말에 배타고 마카오로 갑니다.
 한시간 거리니까 부담도 없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마카오 사우나하면 많은 분들이 리오를 추천 하십니다. 

저도 초창기에는 리오를 다녔지만 가격도 너무 비싸고 초이스 
시의 경쟁도 싫고 해서 구글링을 한 결과 호문 사우나라는 곳을 알게 됐습니다. 

여기 다닌지 벌써 6개월 정도 되가네요.

가격은 기본으로 할때 1500 HKD
 정도 드니 2000 대인 리오에 비해 훨씬 경쟁력이 있죠.
어쨌든 이 날도 마카오 터미널에서 택시에 올라타 호문 사우나로 가자고 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역시 기사가 다른 곳으로 가자고 하네요, 더 좋은 곳 있다, 
호문은 오늘 문 닫았을 거다 등등의 핑계를 대지만 쿨하게 무시해줍니다.

호문 사우나, 영어로는 Familia Nobre 입장. 
카운터에서 가격 지불하고 들어가니 비키니 처자들이 씻어주겠다 하네요

 이 또한 쿨하게 패스 합니다.
 별로 메리트도 없고 원래 제가 남이 씻어주는거 별로 안좋아라 합니다.

샤워 후 라운지에 입성 음료수 한잔 마시고 있으니
 예쁘장한 아가씨가 와서 "thigh massage?" 그러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thigh massage (허벅지 마사지)는 전립선 마사지 같은 겁니다. 

물론 사정할때까지 하진 않고 그냥 만지작 거리는 겁니다. 
기본가에 한 타임은 포함되어 있으니 무조건 받으시면 됩니다. 



아가씨와 쇼부봐서 사정할때까지 할수도 있습니다만.
 여기는 리오랑은 다르게 thigh massage를 조그만 방안에서 합니다.

 다들 있는 라운지에서 하는 리오에 비해 훨씬 인간적(?)이지요 ㅋㅋㅋ

방에 가서 열심히 마사지를  하면서 내내 저한테 자기한테 풀서비스를 받으라고 꼬시네요. 

여기서 풀서비스란 바로 본게임이고, 이것 또한 이 사우나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원하면 thigh massage 걸을 초이스해 풀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거지요.

 이렇다보니 리오보다 thigh massage 걸들 퀄리티가 훨씬 좋습니다. 
어쨌든 이 처자의 간청(?)을 차갑게 거절하고 다시 라운지로 나갑니다.

먹고 마시고 놀다 준비가 되어 실장을 부릅니다. "line up please".
 이 사우나의 또 다른 장점! 라인업 요청을 하면 아가씨들을 제 앞에 세웁니다.

 괜찮은 처자를 남들이 먼저 초이스할까 빠를 스캔 및 초이스를
 요하는 리오와 다른 점이고 제가 이 사우나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찬찬히 처자들을 보는데 걸그룹 멤버 같은 이쁜 처자가 살짝 웃어주네요.

 그 언니 번호를 실장에게 말해주는 다른 아가씨들 다 
돌려보내고 저는 이 처자 손에 이끌려 방으로 향합니다.

방에가서 보니 너무 이쁩니다. 근데 이 처차 영어를 한마디도 못하네요. 

어디서 왔냐고 겨우겨우 물어보니 베트남이라고 하네요
. 제가 한국 사람이라고 하자 "오빠"라고 하는데 너무 이쁩니다.




샤워 서비스 시작! 바디 타고 할 거 다합니다. 

가슴도 자연산, 작은 키지만 완벽한 비율의 몸매, 
주먹만한 얼굴, 잡티 하나 없는 피부 정말 완벽합니다.


베드로 옮겨서 애무를 시작하는데 제 생애 가장 강력한 똥까시를 해주네요. 
그냥 애무가 아니라 흡입을 합니다. 정말 장이 다 비워지는 느낌? 

ㅋㅋㅋ 혀를 쑤욱 집어 넣지않나, 흡입을 하지 않나 정말
 청소 하듯 구석 구석 깨끗이도 합니다.

이미 달아오를대로 달아올라 콘 착용하고 본 게임 시작합니다. 

언니 어린데도 잘합니다. 
보통 처자들은 위에서 몇번 하는 시늉만하고는 자기들이 밑으로
 가버리는데 이 언니는 위에서 열심히 합니다. 

허리 움직임, 쪼임, 표정 모두 다 환상적이네요.
 한참을 즐기다가 엎어놓고 제가 뒤에서 공격합니다.
 엉덩이도 예술입니다. 어머님이 누구니 너....

앞, 옆, 위에 겨울이 있어 모든 움직임, 
처자의 표정 생생히 보며 마무리 했습니다.

 정말 호문은 갈때마다 후회한 적이 없네요. 최고의 사우나임을 자부합니다.


중국 연태 (옌타이) KTV

베이징 출장 후 연태로 이동하였습니다.


여기는 가끔 출장을 오는 곳이라서 익숙합니다.

이동네는 한국분들이 자주가는 KTV가 3군데가 있습니다.

텐프로 : 가게 이름이 텐프로 입니다.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최근에 가보니 하위 10%로 같습니다. ^^;

            여하튼 이번에 가서는 우울했던 것 같습니다. ^^;
            개업한지 1년 정도된 가게라 한국 KTV중에서 인테리어가 괜찮습니다.

            수질은 말씀드린대로구요.. 아가씨들 나이대가 높습니다.
노블레스 : 여기는 인테리어도 그렇고, 아가씨 수질은 텐프로와 비슷합니다.

                다만 아가씨 숫자는 텐프로보다는 많은 것 같습니다.

동방명주 : 인테리어는 제일 떨어집니다.
                하지만 아가씨 수질이나 나이대는 여기가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한국분들이 주로 가는 4층도 나쁘지 않지만,
                중국인들이 주로 가는 3층이 인테리어도 괜찮고
                아가씨들 나이대나 수질이 더 괜찮습니다. 중국어가 좀 되시면 3층으로 가시길...

                4층은 조선족 마미와 웨이터가 있는데, 3층은 조선족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연태 KTV 소개는 각설하고
열흘? 2주 정도 된 것 같네요...

출장자들끼리 모여서 텐프로를 갔었습니다. 
몇달전 갔을 때는 간혹 예쁜 친구들이 보였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수질도, 아가씨들 숫자도 영 아니었습니다. 



간 시간대가 빠르지는 않았지만 그날
 워낙 손님이 없었기 때문에 아가씨들이 빠진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워낙 안좋아서 대충 놀다가 나온 것 같습니다.

KTV 아가씨들이랑 놀다보니 느낀건데..
다른 사람들이 안볼때는 터치에 그리 민감하지는 않은데,
누군가 (특히 동료 아가씨들) 이 보고 있으면 괜히 빼는 척 하는 것 같습니다.

노실때 참고하시면......

후기를 쓸려다 보니 가게 흉만 본 것 같네요..

각설하고, 연태 가시면 동방 명주 추천드리고,
중국어 능력자 있으시면 3층으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술 가격은 백주 한병에 700원이고 2병시키면 3병 들어옵니다.
아가씨 비용은 200원 입니다. 

2차는 짧은밤은 팁 200원 포함 800원 긴밤은 팁 200원 포함 1,200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호텔은 4,5성급 호텔은 아가씨들이 같이 가는데... 
좀 낮은급은 단속 때문인지 꺼리는 것 같습니다. 꼬셔서 아가씨 집으로 가시면 최고구요

웨이터한테 얘기하면 2~3백원짜리 방 잡아줍니다

노블레스라는 KTV는 경주호텔이라는 호텔 밑에 있습니다.

거기 묶으시면 아가씨들 2차 데려가실 때 전혀 문제 없습니다.

담주에 한 번 더 연태 나갈 것 같은데.. 그때는 동방명주로 가봐야 겠습니다.



갔다와서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그닥 도움 안되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