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9일 수요일

중국 동관 유흥기


요즘 일 때문네 중국 동관에 출장을 자주 찾는 1인 입니다

바로 3일전에 있었던 일입니다

동관에 오리엔탈 호텡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5성급이죠 전 대부분 중국 출잘시 이곳에 머뭅니다 

이곳이 시설이나 모든게 좋고 페이스북도 되거든요

암튼 동관은 중국 유흥의 중심지 였죠 
하지만 몇년전 대대적인 단속으로 인해 유흥의 암흑기가 온 도시 입니다

암튼 각설하고 제가 동행하는 통역이 있습니다



얘가 중국화된 한국인 대학생인데 얘를 데리고 일을 합니다

출장 첫날 통역이랑 같이 방을 쓰고 저녁애 들어가는데 
누가 옆으로 옵니다 그리고는 통역한테 뭐라고 하는데

알고 보니 호텔 콜걸 사업을 하는 놈입니다

호텔 직원인데 만만한 호텔 손님한테 아까씨를 붙여주는 사업을 하는 사람이죠
가격은 600원 !

그런데 그냥 불렀는데 의외로 대박 입니다

ktv 애들보다 싸면서 이뻐요 

말하는 스타일을 말하면 최대한 맞추어 주고요
아무래도 호텔에서 방 잡은 손님들만 상대하다 보니 와꾸 신경을 쓴것 같습니다

암튼 시간까지 한번 600원 

가성비가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 날 두명을 불러서 900원에 쇼부보고 30분씩 두명을 돌려 먹었네요

동관에 유흥을 찾기에는 힘들지만 의외에 틈새 시장을 찾다보면 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ㅎㅎㅎ 암튼 동관 유흥기 였습니다^^

중국 동관의 글을 보고...정보를 조금 드리고자 합니다..


다들 잘 아시는 데로...
달림의 천국 동관은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동관의 많은 호텔들이 문을 닫고 중국 여행의 재미가 없어 졌습니다..ㅠㅠ

하지만 중국 관동지방에는 몇가지의 희망이 남아 있기는 합니다만..
예전 같지는 않습니다..

먼저 이야기 하신 호텔 앞의 삐끼를 통한 달림의 경우
심천 지역이나 어디서나 호텔앞에서 있는 삐끼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복궐복입니다...  가격은 600-800 위안 정도로 아주 비쌉니다..
3-4성급 호텔에 있는 마사지는
 미친년들이 가격은 2000위안 까지 이야기 하는 미친년이 많습니다..




그러나 조금의 희망은 남아 있는것이 
혜주입니다...
혜주시내의 호텔들은 대부분 동관의 영업방식을 따왔습니다..
동관에서 혜주로 이전한 업주들도 많이 있고요..

하지만 시스템은 예전 동관같지 않습니다..
서비스도 만힝 후지고요..

가격은 1000위안 정도 입니다

혜주시내에 대부분의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으니 
광동성으로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

마카오 Club 9 후기



8월에는 유럽이다 홍콩이다 출장이 잦았네요

홍콩에 출장 왔는데 홍콩에서는 go141.com이나
 사우나에서 그렇게 즐달을 못해서 이틀 휴가도
갈 겸 업무 빨리 끝내고 마카오로 넘어가 이틀 있었네요

하루는 KTV Club 9, 다음은 18 사우나, 화심공자 등등

먼저 돈은 많이 썼지만 즐달한 Club 9 후기를 올리죠
그 다음에 18도 올리죠



위치는 凱旋門 호텔 5층

영문은
L'Arc Hotel Macau, Avenida
24 de Junho, No.278, NAPE, Macau



제가 윈 호텔에 묵었기에 아주 가깝습니다
윈 건너편이라고 보면 됩니다

타이파 쪽 호텔들이 볼 것도 많고 신축 건물이라 좋긴 한데
 뭐 마카오 처음 간 것도 아니고 관광차 간 것도 아니니
 즐기기는 마카오 쪽 호텔에 묵는 것이 이동하기도 좋죠

지금은 다른 곳으로 이동했지만 리스보아
 취마걸 있는 리스보아도 도보 가능한 거리에 있고요

제가 미국에서 공부해서 영어는 문제 없는데 중국어는
 못하는데 미국이나 유럽이나 홍콩 쪽은 의사소통은
문제없지만 마카오나 중국 쪽은 역시 현지어를 해야 즐달이 가능하더라구요

물론 홍콩도 본토에서 온 중국 애들하고는 중국어를 해야하고요

심천에서 사업하는 후배놈한테 전화 걸어서 내가 한잔 살테니 여기로 오라고 했죠
후배 놈과 7시쯤 만나서 저녁 같이 먹고
 8시쯤 마카오에서 수질이 제일 좋다는 클럽 9으로 갔습니다


야총회 클럽 9은 KTV와 같은 시스템이라고 보면 됩니다

방에 들어가서 마마상하고 스타일 미팅후 대여섯명씩

5번 본 후 둘이서 각자 2명 그후 1명 보태서 3명씩 초이스해서 앉히고 놀았죠
여기는 30분까지는 3명까지 같이 놀다가 1명만 선택해도 됩니다


제가 초이스한 애는
이름은 쇼호라고 하고 베이징 출신이고 20살
얼굴은 F(x) 빅토리아 닮았고 키 170 가슴 자연산 C 피부 하얗고 좋았어요

가격은 설명하면 일단 가격이 좀 쎄죠 모든 금액은 HKD 기준입니다
요즈음 환율이 많이 올라서 더 비싸게 느껴집니다

모델급의 경우 6000 ~ 7000 홍콩달러, 수퍼모델급은 8000 ~ 15000,
그리고 코리안 걸들의 경우 금요일에 25,000에서 30,000까지 봤네요.
(롱탐 기준 / 밤 10시 이후 테이크아웃 기준)

그리고, 저녁 10시 기준으로 그 전에 테익아웃 하느냐
그 이후에 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물론 일찍 테익아웃 하는 것이 훨씬 비쌉니다.
그 이유야 당연히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애들 교육상태가 크고 좋은 야총회일수록 훌륭한 편입니다

가격 지불은 크게 가게에 내는 돈과 아가씨에게 주는 돈이 있는데
마지막으로 아가씨 쇼업 방법은 쇼업 시작 후 15 ~ 20분간 계속 아가씨 보여줍니다.

1명이던 2명이던 3명이던 4명이던 앉혀놓고 30분까지 티씨없이 고를 수 있습니다.
이게 정말 좋은 시스템이죠.
하지만 30분 내 최종 아가씨를 골라야 합니다.

둘이서 멕켈란 2병 마시고 10시이후
 저는 롱탐으로 다음날 10시에 가는 조건으로 HKD 15,000
여기에 술값 아가씨 가게차지는 별도고요




저희가 비싼 술을 마셔서 술값도 상당히 나왔네요

후배놈은 다음날 일이 있고 호텔방도 없어서
 숏으로 여기호텔에서 2시간 있다가 심천으로 돌아갔고요

저는 10시 조금 지나서 아가씨 데리고 제가 묵는
 윈호텔에서 다음날 10시까지 총 3번 2번은 떡으로
 마지막은 힘들어서 떡치다가 손으로 하다가 입사로 마무리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얼굴은 빅토리아 닮았고 키
168이상 170사이고 가슴 자연산 C 피무 하얗고 밑에도 깨끗하네요

제가 중국어는 못하고 얘도 영어는 전혀 못해서 번역기로 기본 소통만 했지만
베이징에서 무슨 무용학교 다니다 왔다는데 모르죠
그렇지만 뭐 착하고 저를 서방님처럼 모시고 싶다고 하고 참 잘하네요

아침에 갈 때 착해서 중국돈 남은 것이 있어서 팁으로 RMB 1000 더 줘서 보냈네요

지네 나라 돈 주니 환전 안해도 된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이상 지출은 많았지만 즐달한 클럽9 후기였어요
다음에는 다음날 방문한 18 사우나, 화신공찌 등을 소개하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