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30일 수요일

오사카 토비타신치에 가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도쿄에서 쓰디쓴 폭탄을 당하고나서 
일본에대한 환상이깨질때쯤..

지인이알려준 오사카 토바타신치는 제가 직접초이스가(실물보고) 가능하다는소리를듣고 

돈을모아서 여행을갔습니다.

장소는 오사카 시내에서 전철로 20분정도 거리에있구.
탐방할겸 아침일찍갔더니 문은연곳은 거의없더라구요.

풍경은 우리나라 옛날 588골목처럼 골목길 양옆으로 쭉 가게들이있고.그런곳이었어요.

사전탐방을 맞히고 저녁7시쯤갔더니 낮과는다른 모든집들이 문을열어뒀고 가게마다



가게주인과업소녀 둘이 있어서 실제로 실물을보고 초이스 가능한시스템이었어요 *.*대박

거기다가 더놀라운건... 

av비디오에서 볼수있는 미모의여성들 10:2정도로 볼수있었습니다.

길걷는데 꼴리더라구여 ㅋ

최고의 미녀를찾기위해 한바퀴돌아보구 찜해두었던여자랑 할려고 다시돌아갔는데..

그여자는 이미 다른사람이채가서.. 
없더라구요 ㅠ (맘에들면 바로초이스하는것도 나쁘지않은선택인듯)

그래서 2순위로했던 가게에가서 여자를 선택하고.

가게위로올라갔더니.. 식당차림표처럼 메뉴판을보여주더라구요..

20분에 13000엔..30분에 16000엔.. 이런식이었습니다..

한국은 보통1시간단윈데.. 시간이너무짧았어요.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그래서 30분으로하고 했는데 스킬이..장난아닙니다.. 
얼굴,몸매도이쁜데에 스킬까지 하니까 30분이짧은게아니였어요..

진짜 이런혀놀림,허리돌림,신음소리,,av에서만보던..

너무빨리끝나버려서 10분정도남아서 재충전하고 다시할려고했더니
 여기는 다른 소프란도랑다르게 무제한이 아니랍니다.ㅠ.ㅠ 이럴수가...

무조건한번싸면 끝이라는... 




그래도 여지껏 만난여자들중에 이만한외모없었구 서비스정신도 좋았기에 약간아쉽지만... 
다음에또가기로맘먹구 한국에돌아왔네요.

이곳은 정말 총알이 충분하시고 하시면 1시간이상코스도있으니까 가보시면 좋을것같아요.

귀띔을드리자면 여기 오사카시장이 이곳을알고도 일부러 방치한다네요 ㅎㅎ

 연관이있다는것같더라구요
(그래서 단속걱정이없음)

일본어걱정하시는분은 기본적인것(인사,가격물어보는거.등배워가시면 도움되요)

아근데 여기는 골목가는입구에 야쿠자같은사람들이보여서 좀무섭긴했음..


 방콕 어딕트 키스가능 귀염상 굿굿


태국을 다녀온지 벌써 보름이 넘었네요

언니 예명 : 비비
어딕트 위치는 프롬퐁역에서 내리셔서 엠포리움옆 길에 더비빔밥이있는
 골목으로 꺾어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시스템도 워낙 잘 알려져있어서 생략하겠습니다.


방콕서 지내다가 건마 좀 검색하고
어딕트랑 튤립 두군데중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사실 두군데 다 다녀왔는데 먼저 어딕트부터 올립니다.

예명BB라는 친구인데, 눈망을 동글동글하고 얼굴 조그마하고 키도 작고
카슴은 꽉찬A에서 약간 부실한 B 사이를 왔다갔다 합니다.



워낙 체구가 작으니가 65B~ 70B+정도라 생각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75기준 A+

스킬이 막 그렇게 뛰어난건 아닌데 눈알 마주치면서
애교 살살 부리는게 사람 애간장 타게하고 녹이는 재주가 있네요

매너있게 대하면 참 잘대해줍니다.

키스가 되구요,
후장은 안되구요ㅠㅠ

샤워서비스해줄때 바디 타는 것도 사실 잘 못해요
그냥 야동 따라하는 느낌?


그래도 애교가 많고 애인모드 잘해주고
얼굴 귀염상에 똥배도 별로 없고 가슴도 만질만 하고
나이는 자기 말로는 24살이라고 하던데
뭐 딱 그나이대로 보이더라고요

딱하나 단점이 지금 치아 교정중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키스가 가능(!!!!!),

막무가내로 키스하진 마시고 처음에 살살 역립으로
처자 애간장좀 녹여보세요 그럼 허락해줄겁니다.


tip으론 칭찬 많이하고 역립시에 여자기분 좋게 만들 줄 아시는 분이면 2샷 가능하실겁니다.

(원래 어딕트에선 1샷이 기준)

전 해봤는데 다 되는건 아니라고 시크릿시크릿 이러면서 말했는데
막무가내로 2샷 해달라 하진 마시고 살살 애간장 태워보세요 ^^


팁은 200밧 줬네요



사실 100밧 주니까 와이 스몰? 하면서 헬렐레 웃는데
그만 그 미소에 넘어가서 100밧 더 줬습니다.

절대러 더 달라고 하는 시늉이 아니라
그냥 조크 형식으로 사람 기분 안나쁘게 하더라구요 ^^


전 참 즐달하고 나왔습니다.
여탑 형제분들도 한번 건승하시길 빌어보겠습니다^^


 중국 연태 KTV 탐방기


1. 위치 : 중국 연태 경제개발지구 內
2. 업소명 : 동방명주

3. 방문일시 : 2015.11.19

4. 가격 : 1200RMB(술값) + 800RMB(짧은밤)
중국 연태로 출장을 가게 되어 KTV를 방문했습니다.

일주일 출장기간 중 2~3번을 가려고 했는데 너무 바빠서 한번밖에 못갔어요ㅠ.ㅠ


동료 4명이서 현지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아 동방명주를 갔는데요

연태에서는 동방명주가 제일 낫다고 하더라고요...

현지에 익숙하면 KTV는 쫌 질리고
우리나라 노래방같은 곳에서 싸게 현지 애들하고 놀고 꼬셔서 집에 가서 하고 그런다고 하더라고요~

부럽긴 하지만 저희는 해당사항 없으므로 패쓰~
암튼 들어가서 한국어 되는 웨이터 안내를 받아 연태고량주 2+1, 맥주 시키고 초이스 시작~
한 20명 정도 들어왔는데...저는 일반인 삘 나는 아가씨로 초이스~



근데 한명이 초이스를 못했네요..ㅋㅋ한참 기다렸다가 나중에 초이스 했어요~ㅎㅎ
(여기에 유니폼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안입은 애들도 있었는데...색깔 다르고 같은 디자인 옷 입은 애들이 몇명 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노래부르면서 놀기 시작!! 
한국노래라 잘 모를텐데 그래도 잘 호응해주네요~


빠른 노래 나오면 다같이 나와 춤도 추고 테이블위에도 올라가고 재밌게 놀았어요~

글고 제 파트너 너무 맘에 든게 아주 이쁜 얼굴은 
아니었지만 키스도 잘 받아주고 터치도 후하고 착 저한테 안겨있는 애인모드까지~굿굿~

암튼 이렇게 1차를 끝내고 이제 2차 타임
긴밤/짧은밤 중 선택해야 하는데 세명은 긴밤~
저는 다음날 출근이 걱정되서 아쉽지만 짧은 밤 선택~

호텔/방번호 알려주고 택시타고 저희 따로 아가씨 따로 이동했어요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는데 두근두근하네요~드뎌 똑똑 소리와 함께 아가씨 입성~
홀복과는 다르게 평상복 차림을 보니 더욱더 매력적이네요~

각자 샤워하고 침대에 누워서 호텔에서 서비스로 채워주는 과일(작은 사과 같아요~) 먹으면서
서로 잘안되는 영어로 노가리~ㅋㅋ

과일 다 먹고 키스로 시작하여 가슴 애무~가슴이 너무 이쁘네요~


적당한 크기와 오랜만에 보는 핑크빛 유두~ㅋㅋ

그렇게 가슴을 한참 동안 애무하고 아래로 갔는데 보징어도 없고 이미 젖어있네요~ㅋㅋㅋ
근데 애무가 끝나고 제꺼 해달라고 갔다 대니....이런...이건 안한다네요..ㅠ.ㅠ

억지로 꼬시고 꼬셔서 아주 잠깐 빨아줬어요~~ㅠ.ㅠ

이제 합체시간~~노콘으로 하고 싶은 마음 간절했지만...해외다 보니 꺼려지네요



콘 장착하고 정상위로 강강,중중,약약 섞어가면 피스톤~~
그 담부터는 모 다 아시는대로~ㅋㅋㅋ

다 끝나고 서로 너무 잘 맞아 짧은 밤이지만 그냥 자고 가라고 했는데~
안된다네요~ㅋㅋㅋ

어차피 집에 가서 잘 거 그냥 여기서 자고 가라고 아무것도 안한다고~
꼼수 좀 부려봤는데~실패~ㅋㅋ
그래서 택시비 주고 빠빠이 했어요~

다음 출장 언제 올지는 모르겠지만 기다려 지네요~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