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0일 화요일

세부. 아레나 그리고 로컬 룸(?)

자유형식

세부갔다왔네요// 3박4일


일단 일행들과 첫날부터 달립니다. 

첫날은 너무나도 유명한 재규어... 갈려고 했으나 단속맞아서 문을 닫았다네요...ㅜ.ㅜ

아레나로 갑니다.


인터넷으로만 정보를 얻고 가서 그냥 부딛혔네요.. 
택시타고 갔습니다. 숙소에서 30~40분정도 걸렸네요


일단 상상한것하고 분위기가 약간 다르지만 1,2층에 룸이 있고 스테이지 있네요..

스테이지에서 쇼도 하고 앉아서 볼수 있는 소파도 있고.. 



일행이 많아 스테이지에는 좀 그래서 방으로 가자고 했습니다.


마마상한테 얘기하면 여자애들 데려옵니다.

세부애들, 마닐라 애들 데리고 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여기는 레이디드링크라고 1시간에 하나씩 사주어야 합니다.

세부랑 마닐라 애들 차이납니다. 마닐라 애들이 훨씬 이쁘고 쭉쭉빵빵합니다.

 드링크도 조금 더 비싼걸로 사줘야 하고

2차비용도 차이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이쁜 마닐라 애들 초이스해서 앉힙니다.

자연산인데 애들이 혼혈들이 많아 몸전체 비율이 아시아 애들이 아니에요.. 
가슴도 자연산  c컵 이상인애들이 대부분.


레이디 드링크는 만원돈 되는걸로 기억합니다. 
애들 드링크 시켜주고 일행은 맥주와 양주 시킵니다.


양주4~5병인가 먹었고, 
맥주30병이랑 레이디 드링크랑 해서 총 78만원정도 나왔네요... 
일행 5명, 여자애들 5명

놀다가 2차 데리고 갈려고 해서 물어보니 애들 돈장난 하네요..



 제 파트너에게 물어보니 5000페소 부르네요..

제가 다른 파트너를 쇼부칠려고 물어보니 6000이라 
했다가 7000이라 했다가 지들끼니 쏙딱하더니 8000까지 부르네요...


미친 x 들아 내가 30만원 2차 갈려면 강남가지 여기 가겠냐 하고 그냥 나왔네요..


머 그래도 3~4시간동안 논거치고는 물빨하고 
잼있게 놀고 온거 같네요// 마무리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다음날은 현지 룸을 뚫었는데.. 하루에 100불(12만원정도)에 2차 했네요... 
애들 데리고 나와서 리조트에서

맥주랑 사와서 술마시고 2번하고 보내줬네요... 가게를 3개를 돌았는데..

참 잼있었네요..ㅋㅋㅋ 주방에서 파다듬다가 나온것 같은 아줌마 스탈도 있고ㅋㅋ

그리도 돌아다녀보니 진주가 있긴 있더라구요.. 
애들이 20살21살짜리들도 많고...

암튼 3군데 돌아다니면서 초이스 했습니다

마닐라애들보다 와꾸는 떨어지는데 나름 즐달했네요

쿠웨이트 경험기





쿠웨이트 다들 어디인지 아시나요? UAE 와 가까운데......

그곳과는 분위기가 완전 다르죠....
일부 호텔 한국 식당등에서 술을 팔기도 하지만...
로컬 제조주 입니다. ㅎㅎ 드시고 싶으면 드세요... ㅎ

그래도 그곳도 사람이 사는 곳인지라....
한국 같이 술 팔고 그런 곳이 있기는 있습니다..

가정집 같이 되있는데.. 그곳엔 술도 팔고 아가씨도 있고..
하지만.. 중국 처자 입니다..

다른 분들도 왕서방 왕서방...
 이렇게 말하죠..솔직히 여기에는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나중에 쿠웨이트에 가보신다면..한번 연락해서 가보세여...
아마 한국인이라면 알고 있을 겁니다.

여기에도 경찰과의 유착 같은 것이
 있어서 여기서 즐긴다면 걸릴 확률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잘못 걸리면 큰일 나거든요..
ㅎ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콜걸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여기에도 콜 걸 있습니다. 레바논 부터...필리핀... 러시아...
중국.. 제 개인적 바람은 레바논 처자하고 하고 싶었는데
하필이면 때가 때인지라...


. 집중단속 기간때문에 이쁘신 레바논 처자분들은.. 잠시 쉰다고 하네요.

그런거 생각안하시는 중국분에게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우리가 한국사람이기 때문에 중국사람을 만나면..
의심을 별로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진.. 이라는 처자와 연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식당에서 일하는 웨이터인데..
미모는 중중에서 중상 정도 입니다..

 진이 포주겸.. 활동도 하는데... 우리나라 돈으로 23만원에서 24만원 정도 내면...
2번이상 즐길 수 있는  롱타임..한 16만원이면 숏 타임 입니다.

 직업이 있는 관계로 11시 반 정도 이후면.. 만남이 가능하겠네요..
그래도 쿠웨이트는 조심해야 하는 나라라서... 연락이 잘 안될 겁니다..

아는분 통해서 연락하셔야 할 듯.... 아...전화번호가 기억이 안나네요..
벌써 6개월 전 일이라..서비스는 다 됩니다...

다만 처음 만날땐 키스는 안하더라구요..
ㅎ 일하는 처자라.. 많이 피곤해 하더구요..
제가 안마좀 해주니까 좋아해 줍니다.

ㅎ 다행스럽게 그곳에 냄새는 안납니다....
피부도 하얗고..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콘돔이 있으면 사용 없으면 사용안합니다...



 저보고 콘돔 있냐고 물어보길래 없다고 하니까 투덜거리며...
그래도 합니다.....그외 서비스는 한국과 비슷하거나 약간 못할 겁니다..

 아참 여기선 질사 가능합니다...
콘돔 안끼고 질사 해보신 분 계신가요?

기분 죽입니다.ㅋㅋ 좀 많이 나왓더니..

저보고 죽여버린다며.. 웃네요..
ㅋㅋ 새벽에 일어나서 한번 더 질사 하고... 기분은 참 좋습니다..
한 3번 정도 만났습니다.. 원래 다른 처자를 불러도 되는데....

 걱정이 되서... 한번은 자기 안불렀다고.. 아줌마를 보냈거든요..

ㅎㅎ 그때마다 질사를 했죠..
 한번 이곳에 가보신다면 한번 연락 가능 하시면 한 번 해보세요....

 지금도 있을 지는 모르겠내요.. 현지에 한 5년 정도 있었다는데요...

다음번엔 두바이 여행기 올려드릴께요 ...
 두바이는 쿠웨이트 보단 완전 천국이네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