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7일 화요일

러시아 모스크바 출장!~ 만루 홈런! 사진포함!


업무 차 러시아 모스크바에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러시아에서 추워서 옷 좀 따뜻하게 입고 다녔는데


한국왔는데 벌써 한국도 가을이 돌아왔네요!~ ㅎ 
각설하고 러샤 정복기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출장 굉장히 빡셀것 같아서 백마를 먹어보냐
 마느냐 비행기 안에서 부터 동료와 조마조마 애간장 녹이며

떠났습니다. 러시아 해가 금방 떨어져서 저녁에 우리끼리 
돌아다니기도 위험하고 예전 호텔 바 러시아 걸 들은

화장 지우면 완전 오크다싶은 애들이 많아서 이번엔 사 업무자료
 보다 백마 자료만 잔뜩 모아서 갔더랬지요.ㅋ


우선 한국사람들이 하는 곳들은 비용도 쎄고 그닥 이쁜 애들도
 없기에 술은 호텔 바에서 먹고 지사 측에서 보낸 러시아

친구가 이곳 저곳 추천해준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다가
 우리가 그 러시아 친구를 불렀죠~ㅎ 보드카 한잔 두잔에 가볍게

진행되는 음담패설. 주위를 둘러보니 아주 좆서는 처자들이 많네요. 

술도 들어갔겠다 제가 용기 있게 물어봤죠. ㅎ 

결혼은 했냐? 이곳은 어떻게 회포를 푸냐? 
ㅎ 여기도 오피스텔 개념의 아가씨들과 개인적으로 사이트에 자신의 인적을 

올리는 아가씨들 그리고 사우나라고 한 2-30평 되는 공간에 
사우나도 있고 수영장도 있고 바도 있고 그 안에서 사우나도 하면서 

술도 마시고 노는 장소로 걸들을 불러다 준다고 해서~


<<<==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프로필및  후기를 볼수있어요



 ㅎ 딱 그걸 들었을때 동료랑 눈빛 교환~ㅎ 그런데 이 러시아 친구

아주 바람직한 매너네요!!~ 그 사우나 공간만 빌리고 걸들
은 따로 개인 창녀들을 고르면 싸게 그리고 괜찮은 아가씨들과

보낸다고~ㅎ 

레스토랑에서 밥 먹다 말고 바로 아이패드로 아가씨들 서치!~
ㅎㅎ 한 사이트의 아가씨들을 구경하는데 완전

좆 섭디다!~ ㅎ 늙은 오크 부터 완전 VVVIP
 모델급 백마까지 시간당 1500~10000루블 정도의 차이를 보이며 있네요.

고민됩니다. 10000루블은 우리나라 연예인 저리가라 
할 정도인데 아무래도 비용도 그렇고~ 오늘 하루만 즐길것도 아니라~ㅎㅎ


그리고 사우나 비용이 은근히 비싸더군요. 

2시간 빌리는데 한 30만원 정도... 러시아 친구를 통해 아가씨 사진이 사이트 이용자

들에게 인증된 처자를 하나 골랐습니다.


자기 오피에서 만나는게 아니라 시간 5천루블에 택시비 
왕복 500루블 포함해서 이 아가씨 선택했습니다. 

우선 사우나 들어가기 전에 마트에서 맥주랑 보드카랑 과일을
 사서 들어가서 테이블 셋팅하고 한잔 두잔 기울이는데

처자 전화가 오네요.

 따로 들어가는게 좀 그렇다고 나와서 같이 들어가자고
 ㅎㅎ 두근두근 하는 마음과 함께 나왔는데

오 마이 갓!~ 사진의 그녀... 완전 보자마자 심장박동이 두근두근..
ㅎ 러시아사람들 영어 좀 하데요? 못한다고 걱정 많이

했는데.. 그런데 이건 발음이 ㅋㅋ 
예전에 시카고에서 일좀 했다고 하는데 치카고 치카고 이러고 있으니~ ㅎㅎ

동료 처자는 아직 도착을 안해서 ㅎㅎ


 러시아 동료랑 놀구 저 먼저 사우나 안에 있는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간단하게 떡은

칠 수 있게 되어있네요 ㅋㅋ
 재빨리 술잔 2개와 과일 몇개 가지고 방으로
 들어가서 이런 저런 이야기좀 하다가 스타트!~ㅎㅎ


옷 벗기고 우선 서비스 받고 자시고 가슴으로 손이 달립니다~~
  아!!!! 대박이었습니다 가슴...

왜이렇게 탄력있는건가요~ㅠ 
  1시간안에 2번을 해도 3번을 해도 자유입니다!!ㅎㅎㅎ

시스템 참 좋네 하며 바로 가슴에 존슨을 문대봤습니다. 
그녀 가볍게 웃더니 저를 눕히고 서비스 들어갑니다.

애무가 좀 약합니다. 서비스가 약합니다 ㅠ ㅠ 
물어보니깐 자기는 약간의 애무 후 클래식하게 Bj 와 연애로 끝낸다고 합니다. 

특정한 서비를 원하면 추가요금이 붙는답니다 ㅠ 그렇다면 나도 정공법이다.. 
우선 이렇게 말 할 시간도 아까워서 바로 폭격

들어갔습니다. 
백마 몇 번 경험해봤지만 이런 쪼임은 처음이라 3분도 못가서 사정~ㅎ 
 같이 가운만 하나씩 걸치고 나왔는데

러시아 친구 혼자 술을 들이키고 있네요. 



동료 처자도 와서 빌리야드 있는 방으로
 들어가서 떡치고 있다고  제스쳐로 알려주네요 ㅎ

같이 수영장 가서 옷 다벗고 같이 수영을 했습니다... 
아~~ AV에서만 보던 이 장면을 하고있다니....

또 물안에서 육체 몇번 닿아주니 꼬물꼬물 존슨이가 신호를 주네요. 

이번엔 좀 오래할 거란 기대감과 함께

다시 방으로 들어가서 3만원 더주고 봉지 안끼고 Bj를 받았습니다ㅠ
 5만원 더 주면 목 구멍까지 넣어준다고 하길래 됐다구 ㅎㅎ

또 2차전 즐기고 있는데 10만원 플러스 하면 똥꼬를 준다고 하네요. 
순간 당황하면서 이걸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고민..

그녀 웃더니.. 너무 굵으면 제안 안하는데 제껀 들어갈 것 같다며.. 아 젝일.. ㅠ 

그런데 너무 당황스러운 제안에 그냥 녯 스빠시바 (No Thamks) 
한번 외치고 달리다가 사정!~ㅎ 

동료놈도 상당히 만족 한 듯 하네요!~ 

다 테이블로 가서 맥주 한잔 하고
 딱 시간 되니깐 내 파트너 떠나구 ㅠ 동료 파트너는 

아직 시간이 안됐는지 좀 더 옆에서 존슨도 만져주고 웃어주네요..
 먼저 들어갈땐 신났지만 처자를 보낸 후 심정은 참 ㅎㅎ



그 러시아 친구는 동료랑 함께 반반 내주려고 했으나 한사코 
괜찮다고 테이블에 있는 보드카만 연신 기울이더니 다 못마신

새 보드카 한 병 자기가 챙겨간다고 하네요 ㅋ
 스딴다르뜨 보드카 고급형인데 그게 여자보다 더 좋다고 ㅎㅎ

아무튼 너무나 즐거운 첫날이었구요. 
아직 한 3일 더 있습니다. 

오늘은 피곤해서 여기서 끝내구요ㅎ 

글 반응보고 계속 올리던지 할게요!~ 러시아 쵝오입니다!


중국 광동성 심천 9월 출장기


광동성 심천지역의 밤문화 몇가지 엮어서 올려봅니다.

9월 출장으로 홍콩을 경유하여 마카5 심천을 다녀왔습니다.

마카5야 당연히 놀려고 갔다온 것이고 심천은 공장문제로 다녀왔습니다.

광주 심천쪽이야 유흥이라고 해봐야 불건전 마사지와 KTV정도가 있으니

그정도 정보 밖에 드리지는 못하겠네요.

-심천 KTV 진선미-
심천 로후역 인근 지역의 한국식 KTV 는 이곳 두곳 밖에 없죠.

남산구에도 있긴 하지만 멀어서 가기도 귀찮고 거기나 여기나 똑같은 구조니

굳이 멀리 갈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백주- 800원(한병)
양주- 800원(한병)-100% 짝퉁
홍주- 400원(한병)
맥주-600원(한짝)-금액은 약간 상이할수 있슴

모든 술은 2병(두짝)시키면 한병(한짝)무료
안주 및 맥주5~10병은 서비스로 줍니다.

언니TC- 300원
이차비- 700원

조선족 언니는 400원, 800원입니다.

8시에 오픈해서 1~2시 정도면 마감하니 

많은 언니들 보실려면 일찍 가시는게 좋습니다.

요즘 이쪽 언니들 보통 수질이 한국 딸방의 중하 하상 정도밖에 안됩니다.

그나마 중상급 언니들 보실려면 남들 안왔을때
 가셔서 계속 보여 달라고 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간 형님에게 먼저 이쁜언니 찍어드리고 저는 
가슴크고 몸매좋은 언니로 아주 간단하게 놀고 이차 갔습니다.


전체적인 수질이 작년보다 떨어지고 있어서
 심천 갈때 딱히 갈만한 곳은 아닌듯 합니다.

술 좋아하시고 긴밤으로 조지길 좋아하시면 한번쯤 추천~!



심천 로후역 뒷편 태평양 마사지
시설이야 황제와 더불어 로후역 인근에서 가장 좋은 곳입니다.

술도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해서 하루저녁 그냥 주구장창 마사지만 받고 왔습니다.

예전부터 느낀건데 언니들 와꾸나 몸매가 술집 언니들보다 100배는 낫습니다.

발마사지와 허벅지 마사지 하는 
언니들은 중국식 간편 복장으로 와서 마사지 해주고

어깨, 손, 머리를 부분 마사지 해주는 언니들은
 실크복장의 미니스커트 정복 세트를 입고 해주는데...

이게 아주 시각적으로 흥분 됩니다. 

한방에 어깨, 손, 허벅지, 발마사지 부르면
 우리나라 돈으로 6만원 정도 나옵니다.

시각적인 황제 마사지죠. 아주 그냥 언니들이 2타임 받으라고
 성심성의껏 마사지 해주고 중국어좀 되시면 언니들

쉴세없이 작업 겁니다. 

중국어좀 되시면 가서 꼬시는건 일도 아니니
 중국말좀 되시면 한번 놀러가 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중 TPY라는 제일 비싼 298원짜리 마사지가 딸 마사지 입니다. 

하기 나름입니다. 
저도 올짱 한번 시켜서 질펀하게

논적있으니 알아서 판단하셔서 노시길 바라며 보통
 팁 200원~300원 정도 달라고 하니 알아서 주시길 바랍니다.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 몇장 내일 첨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